통합 GS리테일 출범…‘1억 상당 GS리테일 주식’ 쏜다
통합 GS리테일 출범…‘1억 상당 GS리테일 주식’ 쏜다
  • 김성미 기자
  • 승인 2021.09.01 11:3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에스사우루스’ 캠페인…통합 시너지로 차별화된 유통기업 될 것

[이지경제=김성미 기자] GS편의점을 운영하는 GS리테일이 통합법인 출범을 기념해 자사 주식 1억원 상당을 증정하는 경품행사를 연다.

이번 캠페인은 지난 7월 진행한 GS리테일과 GS샵의 통합 소식을 알리고 통합 회원, GS페이, GS프라임 카드 등 신규 서비스와 앞으로 선보일 다양한 혜택을 전달하기 위해 마련됐다.

GS리테일이 통합법인 출범을 기념해 자사 주식 1억원 상당을 증정하는 경품행사를 연다. 사진=GS리테일
GS리테일이 통합법인 출범을 기념해 자사 주식 1억원 상당을 증정하는 경품행사를 연다. 사진=GS리테일

GS리테일은 '오랫동안 사랑을 받아 함께 성장해온 GS리테일이 모두에게 더 커다란 행복으로 보답하는 이야기'란 슬로건을 바탕으로 귀엽고 친근한 이미지의 공룡 캐릭터인 지에스사우루스가 몰래 공룡알 선물을 주고 가는 이벤트와 광고를 선보인다.

9월 한달간 ‘지에스사우루스’ 캠페인을 진행해 GS리테일 주식 2833주를 지급한다. 지난달 4일 기준 종가 기준 약 1억원이다.

2등은 골드바(187.5g·5명) 골드바, 3등은 다이슨 헤어 제품 세트(15명), 4등은 애플워치 및 에어팟 프로(30명), 5등은 GS샵 적립금 3만원(1000명), 6등은 GS25에서 현금처럼 쓸 수 있는 더팝리워즈 5000점(5만)명을 받는다.

주어진 미션 항목을 수행하면 보상으로 공룡알을 받는 방식이며, 공룡알 4개 이상을 모아 황금알을 달성하면 경품에 자동 응모된다. 미션 항목은 통합회원 약관 동의를 필수로 GS 페이 가입, GS 프라임 카드 발급, GS리테일 채널 별(GS25, GS더프레시, 랄라블라, GS샵, GS프레시몰) 이용이 선택사항으로 진행된다.

GS리테일은 지에스사우루스 캠페인 홍보를 위해 재미있는 티저 및 본편 영상도 제작해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채널과 홈쇼핑SB, IPTV, 지하철 2·9호선 등에 상영할 예정이다.

김명종 GS리테일 전략부문장은 “통합 GS리테일의 이름으로 그동안 받았던 큰 성원에 보답하기위해 캠페인을 준비했다”며 “통합 시너지 효과를 바탕으로 더 큰 혜택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고객에게 전달할 수 있는 GS리테일로 거듭날 것”이라고 말했다.


김성미 기자 chengmei@hanmail.net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