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리바트, 가구에 색 입힌다
현대리바트, 가구에 색 입힌다
  • 김성미 기자
  • 승인 2021.09.26 0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리바트 컬러 팔레트’ 적용 ‘붙박이장’ 등 82종 출시 

[이지경제=김성미 기자] 현대리바트가 가구업계에서 접하기 힘들었던 파격적인 색채를 적용한 가구를 잇따라 선보인다.

차별화된 디자인 경쟁력 부각을 통해 B2C(기업·소비자간 거래) 가구 시장 공략 속도를 높이기 위해서다. 

현대리바트가 가구업계에서 접하기 힘들었던 파격적인 색채를 적용한 가구를 잇따라 선보인다. 사진=현대리바트
현대리바트가 가구업계에서 접하기 힘들었던 파격적인 색채를 적용한 가구를 잇따라 선보인다. 사진=현대리바트

26일현대리바트는 자체 컬러 매뉴얼인 ‘리바트 컬러 팔레트’를 적용한 2021년 신제품 82종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리바트 컬러 팔레트는 현대리바트가 건축 거장 리처드 로저스의 컬러 세계에 영향을 받은 영국 건축 및 실내 디자인 전문기업 에이브 로저스 디자인(Ab Rogers Design)과 손잡고 자제 개발한 컬러 매뉴얼이다. 브랜드 철학인 ‘진정성·가치·차별화’를 표현할 수 있는 총 126가지 색상으로 구성됐다.

현대리바트 관계자는 “최근 디자인 역량 강화에 전사적인 노력을 쏟고 있는 ‘디자인 퍼스트’ 전략의 일환으로 독자적인 컬러 매뉴얼 개발을 완료했다”며 “2021년 가을·겨울 시즌 신제품을 기점으로 현대리바트 전제품에 차별화된 색채와 선형 등 디자인 경쟁력을 크게 높힌 제품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김성미 기자 chengmei@hanmail.net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