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은행家] 우리銀, 청약저축 상품권 증정 이벤트 실시 등
[오늘의 은행家] 우리銀, 청약저축 상품권 증정 이벤트 실시 등
  • 김진이 기자
  • 승인 2022.02.13 13: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리銀, 청약저축 가입 상품권 증정 이벤트
신한銀, 대규모 고객자문단 ‘쏠메이트’ 모집

[이지경제=김진이 기자] 은행들이 고객들에게 특별한 혜택과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는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우리은행은 청약저축 가입 고객 대상으로 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하며 신한은행은 5000명 규모의 고객자문단 ‘쏠메이트’를 모집한다고 13일 밝혔다. 

우리은행은 청약저축에 가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상품권을 증정하는 ‘청약으로 세배드림’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우리은행
우리은행은 청약저축에 가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상품권을 증정하는 ‘청약으로 세배드림’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우리은행

우리은행은 청약저축에 가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상품권을 증정하는 ‘청약으로 세배드림’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주택청약종합저축과 청년우대형 주택청약종합저축을 신규 가입하는 고객 500명을 대상으로 한다. 추첨을 통해 신세계 모바일상품권 2만원권을 제공한다. 

우리은행은 비대면 채널을 통해 신규 가입하거나 자동이체를 등록한 고객 300명에게는 신세계 모바일상품권 5만원권을 증정한다. 비대면 신규 가입과 자동이체 2가지 조건을 모두 충족하는 고객 5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롯데호텔 뷔페 식사권 2매를 제공한다. 

31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조건 충족 시 자동 응모되며 중복 당첨도 가능하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우리WON뱅킹’ 또는 ‘인터넷뱅킹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주택청약종합저축은 국민주택과 민영주택 분양 우선권이 주어지는 상품으로, 매월 2만원 이상 50만원 이내에서 자유롭게 납입할 수 있다.

다만, 청년우대형 주택청약종합저축은 만 19∼34세이면서 연소득 3600만원 이하 무주택세대주 등 조건을 충족해야 가입 가능하다. 금리는 2년 이상 가입 시 13일 기준 주택청약종합저축 세전 최대 연 1.8%, 청년우대형 주택청약종합저축 세전 최대 연 3.3%가 적용된다.

신한은행은 고객자문단 ‘쏠메이트’를 모집한다. 사진=신한은행
신한은행은 고객자문단 ‘쏠메이트’를 모집한다. 사진=신한은행

신한은행은 고객자문단 ‘쏠메이트’를 모집한다. 10대부터 5개 연령대로 구분해 연령별 각 1000명씩 선착순으로 5000명을 선정한다. 쏠메이트는 3개월 단위로 활동할 예정이며, 1기는 신한 ‘쏠(SOL)’ 가입자라면 누구나 ‘신한 쏠 이벤트 페이지’에서 21일까지 신청할 수 있다.

신한은행은 쏠메이트로 뽑힌 고객에게는 첫 활동 시 1만 포인트, 설문조사·의견 제안 등 의견 채택 시 5000 포인트를 제공한다. 프로젝트 참여 시 10만 포인트를, 최우수 의견 선정 시 100만 포인트 등 마이신한포인트를 제공한다. 최우수 의견은 쏠메이트 동료 투표와 유관부서 심사를 거쳐 3건을 선정한다.

쏠메이트 중에서 별도 지원자를 받아 현재 진행 중인 ‘뉴앱 프로젝’트에 직접 참여하도록 하고 별도의 혜택도 제공할 예정이다.


김진이 기자 news@ezyeconomy.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