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家 풍성한 ‘가정의달’ 혜택
유통家 풍성한 ‘가정의달’ 혜택
  • 정윤서 기자
  • 승인 2022.04.26 15:0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리바트 기획전…유아동 가구 72종 최대 40% 할인
오뚜기, ‘온 가족이 함께하는 오프라인 요리축제’ 개최 
​​​​​​​bhc치킨, 가정 달 맞이 ‘오늘은 어른이날’ 댓글 이벤트

[이지경제=정윤서 기자]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유통업계가 다양한 기획 행사를 진행한다.

현대리바트와 오뚜기, bhc치킨 등은 할인 기획전부터 오프라인 가족 행사, 댓글 이벤트 등 가정의 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먼저 현대리바트는 다음달 5일 어린이날을 맞아 유아동 가구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현대리바트는 다음달 5일 어린이날을 맞아 유아동 가구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이미지=현대리바트
현대리바트는 다음달 5일 어린이날을 맞아 유아동 가구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이미지=현대리바트

현대리바트는 유아동 가구 전문 브랜드 ‘리바트 키즈’ 주요 시리즈 인기 제품 72종을 최대 40% 할인 판매하는 ‘어린이날 선물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 행사는 다음달 31일까지 공식 온라인몰인 리바트몰에서 열린다.

이번에 선보이는 리바트 키즈 시리즈는 3세부터 7세까지 사용하는 유아용 가구인 뚜뚜, 꼼므, 프렌즈 아이, 톨키즈와 초등학생부터 고등학생을 겨냥한 학생용 가구인 로넌, 꼼므주니어 등 총 6개다.

행사 기간 동안 구매 고객에게 추가 5% 할인 쿠폰도 1인당 1매씩 지급된다.

현대리바트 관계자는 “어린이날을 맞아 리바트 키즈의 대표 제품들을 한 데 모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는 기획전을 진행한다”며 “5월 가정의 달에 맞춰 유아동 뿐 아니라 다양한 가정용 가구의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오뚜기는 가정의 달을 맞이해 다음달 21일 경기도 수원 광교 엘리웨이 ‘헬로그라운드’에서 ‘스위트홈 제25회 오뚜기 가족요리 페스티발’을 개최한다.  

오뚜기는 가정의 달을 맞이해 ‘스위트홈 제25회 오뚜기 가족요리 페스티발’을 개최한다. 이미지=오뚜기
오뚜기는 가정의 달을 맞이해 ‘스위트홈 제25회 오뚜기 가족요리 페스티발’을 개최한다. 이미지=오뚜기

최근 사회적 거리두기가 전면 해제되면서 기업들의 오프라인 행사가 재개되고 있는 가운데 오뚜기는 코로나19로 잠정 중단했던 스위트홈 가족요리 페스티발을 3년 만에 개최한다. 

올해로 25회째를 맞는 이번 행사는 총 3000여 가족, 약 1만 2500여명이 참가하는 요리축제다. 요리를 통해 스위트홈을 실현하고 건강한 가족문화를 선도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번 행사에는 총 50개팀이 참여해 한식·양식·중식·일식 등 열띤 요리 경연을 펼칠 예정이다. 최종 경연 후 선정된 수상자에게는 오뚜기상 500만원(1개팀), 으뜸상 200만원(2개팀), 사랑상 100만원(3개팀) 등 총 1200만원 상당의 전자제품 교환권을 시상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체험존, 시식존, 채식요리교실, 공예교실, 축하공연 등다채로운 부대행사도 함께 진행된다. 접수 기간은 다음달 1일까지로, ㈜오뚜기 웹사이트에서 신청할 수 있다.

bhc치킨은 남녀노소 누구나 참여 가능한 ‘오늘은 어른이날’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bhc치킨은 남녀노소 누구나 참여 가능한 ‘오늘은 어른이날’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bhc치킨
bhc치킨은 남녀노소 누구나 참여 가능한 ‘오늘은 어른이날’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bhc치킨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BSR 공식 블로그·페이스북·인스타그램에 접속 후 어른이지만 어린이날에 가족과 친구, 또는 나 혼자 즐기고 싶은 bhc치킨 메뉴와 추천하는 이유를 본 이벤트 게시판 내 댓글로 남기면 참여 완료된다.

이벤트는 이달 26일부터 다음달 2일까지 7일간 진행되며, 당첨자는 5월 4일 BSR 공식 블로그·페이스북·인스타그램을 통해 발표된다.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모바일 치킨 상품권을 증정한다.  

bhc치킨 관계자는 “5월 5일은 어린이들뿐만 아니라 나이에 관계없이 모든 이들이 동심으로 돌아가는 분위기에서 착안해 누구라도 치킨과 함께 행복한 시간이 되길 바라며 본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전했다. 


정윤서 기자 news@ezyeconomy.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