뜨거운 햇살에도 당당한 피부지킴이
뜨거운 햇살에도 당당한 피부지킴이
  • 윤현옥 기자
  • 승인 2022.04.26 12:2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넷사, 마블히어로 선스크린 한정판
라카, 남녀 공용 ‘유스풀 글로우 밤’
원오세븐, 맛있게 먹는 피부건강제품

[이지경제=윤현옥 기자] 뜨거운 햇살로부터 소중한 피부를 지켜줄 뷰티제품들이 잇달아 출시되고 있다.

더워진 날씨와 야외활동이 많아지고 있는 만큼 피부관리 뿐 아니라 빛나는 표현을 위한 제품들도 눈길을 끈다.

아넷사가 마블 히어로들과 함께하는 자외선차단 제품들을 선보였다. 사진=아넷사
아넷사가 마블 히어로들과 함께하는 자외선차단 제품들을 선보였다. 사진=아넷사

선케어 브랜드 아넷사가 ‘퍼펙트 UV 선스크린 스킨케어 밀크 N 마블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했다.

아넷사의 ‘퍼펙트 UV 선스크린 스킨케어 밀크 N 마블 에디션’은 지난 3월 리뉴얼 출시된 ‘퍼펙트 UV 선스크린 스킨케어 밀크 N’ 제품을 마블 히어로의 새로운 비주얼로 풀어낸 제품이다. 스파이더맨을 비롯하여 아이언맨, 캡틴 아메리카, 헐크 등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마블 히어로즈의 모습을 제품 패키지에 한정판으로 담았다.

제품을 사용할 때마다 일상 속 소소한 즐거움과 함께 든든한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한다.

‘퍼펙트 UV 선스크린 스킨케어 밀크 N’은 기존의 베스트 셀러 제품을 개선해 새롭게 선보인 제품이다. 아넷사만의 독자적인 4중 UV 차단기술로 빈틈없는 자외선 방어는 물론, 열, 땀, 물, 습기에도 유지되는 오토 부스터 기술로 오랜 시간 무너짐 없는 자외선 차단이 가능하다.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선물 아이템으로도 적극 추천한다.

아넷사의 히어로 아이템 ‘퍼펙트 UV 선스크린 스킨케어 밀크 N 마블 에디션’은 4월 26일, 10개국에서 동시 출시하며 우리나라에서는 올리브영에서 만나볼 수 있다.

라카코스메틱스가 남녀 모두 사용할 수 있는 유스풀 글로우 밤. 4종을 출시했다. 사진=라카코스메틱스
라카코스메틱스가 남녀 모두 사용할 수 있는 유스풀 글로우 밤. 4종을 출시했다. 사진=라카코스메틱스

라카코스메틱스가 남녀 모두 사용할 수 있는 ‘유스풀 글로우 밤’ 4종을 출시했다.

‘유스풀 글로우 밤’은 언제 어디서나 촉촉하고 매끄러운 윤기를 손쉽게 연출할 수 있도록 고안된 멀티 유즈 글로우 밤으로, 라카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밤 타입 하이라이터 제품이다. 자연스러운 투명 컬러인 ‘퓨리티’부터 생기로운 컬러의 ‘무브(베이지)’, ‘터치(코랄)’, ‘바운스(핑크)’까지 총 4가지로 구성됐다. 보습과 광이 필요한 부위에 두드려 올려주듯 사용하면 아침 세안 직후의 피부처럼 촉촉한 결과 윤기를 유지할 수 있다.

라카는 신제품 출시와 함께 다양한 화보와 영상 콘텐츠를 공개했다. ‘한국 최초의 젠더 뉴트럴 브랜드’라는 명성에 걸맞게 성별 구분 없는 콘텐츠를 선보여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온라인 공식 스토어에서는 여성과 남성 모두의 화보로 제품 사용법을 상세하게 안내해 뷰티 제품에 대한 경험이 비교적 적은 남성 고객들도 제품의 특장점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했다.

제품 공식 출시 전 특별한 혜택과 함께 가장 먼저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프리오더(선주문) 이벤트’를 ‘유스풀 글로우 밤’ 제품으로도 진행한다. 5월 10일까지 한국과 일본에서 동시 진행되며 행사 이후 신제품은 뷰티 편집샵 시코르 온오프라인 매장에 입점될 예정이다.

원오세븐이 '아로니아 식초 저분자 콜라겐' 제품을 출시하고 할인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원오세븐
원오세븐이 '아로니아 식초 저분자 콜라겐' 제품을 출시하고 할인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원오세븐

뷰티 브랜드 원오세븐(107)이 이너뷰티 ‘아로니아 식초 저분자 콜라겐’ 신제품을 출시한다.

신제품 ‘아로니아 식초 저분자 콜라겐’은 하루 한 포씩 맛있게 피부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콜라겐 젤리로, ‘10y흑초홍삼옥고’에 이은 두 번째 이너뷰티 제품이다.

‘아로니아 식초 저분자 콜라겐’은 발효식초 명가 한애가에서 손수 발효시켜 자연 생성된 유기산과 아미노산이 풍부한 자연발효식초에 안토시아닌, 엘라그산 함량이 높은 아로니아를 넣은 ‘아로니아 식초’를 주원료로 사용했다.

콜라겐 특유의 비린 맛을 잡고 자연스러운 새콤달콤한 석류 맛을 구현하는 데 주력했다. 한 포당 20g 용량에 부담 없는 칼로리, 그리고 휴대성이 좋아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원오세븐 공식 홈페이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출시를 기념한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되고 있다.

원오세븐 관계자는 “새콤달콤한 맛이 일품으로 냉장고에 넣어 더 쫄깃한 식감으로 요즘처럼 더워지는 날씨엔 냉동고에 넣어서 시원하고 사각 사각한 식감으로 젤리를 재밌고 맛있게 즐길 수 있다”고 말했다.


윤현옥 기자 news@ezyeconomy.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