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조한 계절, 피부 수분 충전ㆍ탄력 관리하세요
건조한 계절, 피부 수분 충전ㆍ탄력 관리하세요
  • 김성미 기자
  • 승인 2022.10.24 16:2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지경제=김성미 기자] 건조한 계절을 맞아 화장품업계에서 피부 보습과 탄력을 위한 신제품을 새로 선보였다.

아모레퍼시픽, 방탄소년단과 한정판 립슬리핑 마스크. 사진=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이 방탄소년단과 협업해 선보인 한정판 립슬리핑 마스크. 사진=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은 그룹 방탄소년단(BTS)과 협업해 한정판 립슬리핑 마스크를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라네즈의 글로벌 베스트셀러인 ‘립 슬리핑 마스크’는 자는 동안 입술 각질을 관리하고 보습 성분을 채워주는 제품으로, 이번 협업은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다.

한정판 제품인 립앤팝 에디션은 방탄소년단의 히트곡인 버터, 퍼미션 투 댄스, 다이너마이트의 테마에 맞게 턴테이블 디자인을 활용해 만들었다.

히트곡 버터의 테마를 담은 버터향, 퍼미션 투 댄스의 테마를 담은 피치 아이스티향, 다이너마이트 곡의 테마를 담은 스윗캔디향으로 출시되고 방탄소년단 앨범 아트웍을 활용해 소장 가치를 높였다.
이 제품은 이날부터 온라인 아모레몰에서 만날 수 있다.

LG생활건강 오휘(OHUI)는 콜라겐 앰플을 스틱에 담아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주름과 탄력을 케어할 수 있는 ‘오휘 에이지 리커버리 앰플밤’을 출시했다. 

LG생활건강 오휘 ‘에이지 리커버리 앰플밤’. 사진=LG생활건강
LG생활건강 오휘 ‘에이지 리커버리 앰플밤’. 사진=LG생활건강

‘오휘 에이지 리커버리 앰플밤’은 오휘의 대표 안티에이징 라인인 ‘에이지 리커버리’의 노하우를 담아 주름, 탄력, 보습을 한 번에 케어하는 주름 개선 기능성 콜라겐 멀티밤이다. 

에이지 리커버리 라인의 대표 성분인 베이비 콜라겐™에 저분자 콜라겐과 아텔로 콜라겐을 더한 3종 복합체인 슈퍼콜라겐 콤플렉스™를 함유해 피부를 탄탄하고 활력 있게 가꿔준다. 특히, LG생활건강의 독자성분인 세드롤이 함유돼 얕고 깊은 주름을 집중적으로 관리한다.

부드럽고 편안한 사용감의 식물성 오일을 풍부하게 담은 오일 밤 제형이 피부에 부드럽게 발리며 자연스러운 윤광을 연출하고, 오일 밤 특유의 번들거림과 끈적임을 최소화해 뭉침 없이 깔끔한 마무리감을 선사한다.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 ‘AGE20’s’(에이지투웨니스)에서 탄력 있는 피부로 가꿔주는 ‘바이옴리프트 스킨케어’를 선보였다. 

AGE20’s 탁월한 탄력관리 ‘바이옴리프트 스킨케어’. 사진=애경산업
AGE20’s 탁월한 탄력관리 ‘바이옴리프트 스킨케어’. 사진=애경산업

AGE20’s 바이옴리프트 스킨케어는 애경만의 독자적인 ‘발효 마이크로바이옴’ 성분과 피부 탄력 케어에 효과적인 ‘퍼밍 부스팅’ 성분을 함유해 피부에 영양을 채워 탄력 있는 피부로 관리해주는 기초화장품이다.

AGE20’s 바이옴리프트 스킨케어의 발효 마이크로바이옴 성분은 제주 구상나무 유래 ‘흑효모발효물’과 동백꽃 화분에서 얻는 ‘효모발효추출물’, 제주향토발효식품에서 얻은 ‘락토바실러스발효물’ 등 3가지 발효 성분을 함유한 애경의 독자 원료(AK-1954)로 탄력 있고 촉촉한 피부로 가꿔주는 것이 특징이다.

이 제품은 AGE20’s 온라인 플래그십 몰 등 온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성미 기자 chengmei@hanmail.net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