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경제=김성미 기자] 해외전시회 부스예약 플랫폼 마이페어가 부스예약 업무 지원 서비스 ‘Lite 무제한 플랜’을 런칭하고 신년 맞이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Lite 플랜은 기업 전용 해외전시회 업무 지원 서비스다. 이 플랜에는 ▲부스예약 정보 확인 ▲참가신청서 접수 ▲부스위치 예약 ▲부가 서비스 전문 기업 매칭 서비스가 포함된다. 전시회 1회 참가 당 30만원에 제공된다.
이번 신년맞이 특별 프로모션은 ‘Lite 플랜’을 1년간 무제한으로 50만원에 이용할 수 있는 이벤트다. 내달 16일까지 진행하는 이 행사는 선착순 30개사에 제공한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Lite 플랜을 이용하면 3회 이상 전시회 참가시, 정상 요금보다 최소 45%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연 12회 부스예약을 할 경우 86% 할인을 받는 셈이다.
이 서비스는 해외전시회 참가를 계획하는 기업이라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 마이페어 사이트에서 ‘LITE 무제한 플랜’을 신청하면 즉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김현화 마이페어 대표는 “올해 중순부터 해외전시회를 참가문의가 5배 이상 증가했다”며 “어려운 상황에도 꾸준히 해외 진출 활동을 이어가며 한국 수출을 견인하는 중소기업들을 위해 좋은 혜택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