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마지막 주 유통家 신제품] 농심, ‘신라면 더 레드’ 출시 外
[7월 마지막 주 유통家 신제품] 농심, ‘신라면 더 레드’ 출시 外
  • 김선주 기자
  • 승인 2023.07.28 10:3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농심
사진=농심

[이지경제=김선주 기자] 매운맛 라면의 대표제품 농심 신라면이 2배 이상 매운맛으로 변신에 나선다.

농심은 신라면의 매운맛을 강화한 ‘신라면 더 레드’를 한정판으로 8월14일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신라면 더 레드는 스코빌지수가 7500SHU로 기존 신라면 3400SHU의 2배가 넘으며, 농심에서 판매하는 라면 중 가장 매운 제품인 앵그리 너구리(6080SHU)보다도 높다. 농심은 최근 소비자들의 매운맛에 대한 기준이 높아진 점을 고려해 신라면 더 레드를 개발했다.

신라면 더 레드는 신라면 본연의 특징인 ‘맛있는 매운맛’을 지키면서 보다 매운맛을 원하는 소비자의 입맛을 충족시키는 데 중점을 두고 개발했다. 청양고추의 양을 늘려 매운맛의 강도를 높이는 동시에 소고기와 표고버섯 등 진한 육수의 감칠맛을 내는 재료를 보강해 깊고 진한 국물 맛을 한층 살렸다.

 

SPC 배스킨라빈스, '아이스 노티드 우유 생크림' 출시

사진=SPC
사진=SPC

 

SPC 배스킨라빈스가 MZ세대에게 사랑받는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노티드(Knotted)’와 협업해 내달 1일부터 이달의 맛 ‘아이스 노티드 우유 생크림’을 출시한다.

8월 이달의 맛은 노티드의 대표 제품 ‘우유 생크림 도넛’을 시원한 아이스크림으로 구현했다. 진하고 부드러운 우유 생크림 아이스크림으로 우유 풍미가 가득한 노티드 도넛의 크림을 표현하고, 배스킨라빈스의 시그니처 컬러인 분홍색과 노티드의 시그니처 컬러인 노란색의 커스터드 리본을 둘렀다. 또한 도넛 콘셉트의 ‘브레드 큐브’를 쏙쏙 넣어 씹는 식감을 극대화했다.

이달의 케이크로는 ‘노티드 스마일 크림 버니’를 선보였다. 노티드 대표 캐릭터 ‘크림 버니’가 배스킨라빈스 아르바이트생이 돼 달콤함을 나누는 콘셉트를 담았다. 이달의 맛을 비롯한 총 5가지 아이스크림 위에 크림 버니의 특징인 큰 귀와 시그니처 스마일, 그리고 배스킨라빈스의 로고 포인트를 더했다.

 

 

 

대상다이브스, '홈카페 에이드' 2종 선봬

사진=대상
사진=대상

대상다이브스 복음자리가 에이드, 하이볼 등으로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과일베이스 ‘홈카페 에이드’ 2종을 선보였다.

대상다이브스 복음자리는 과일 가공 전문 브랜드의 노하우를 활용해 과일이 듬뿍 들어간 액상 형태의 베이스를 출시하게 됐다. 더운 여름철 청량하고 상큼한 음료를 선호하는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신제품은 ‘홈카페 자몽 에이드’와 ‘홈카페 샤인머스캣 에이드’ 등 2종이다. ‘자몽 에이드’는 달콤 쌉싸름한 자몽 과즙과 펄프를 넣어 풍부한 과즙과 식감을 살렸다. ‘샤인머스캣 에이드’는 퓨레를 사용해 새콤달콤한 샤인머스캣의 맛과 향이 돋보인다.

 

오뚜기, 리뉴얼 제품 ‘X.O. 감자떡만두 고기·김치’ 출시 

사진=오뚜기
사진=오뚜기

오뚜기가 기존 ‘감자떡만두’를 리뉴얼한 ‘X.O. 감자떡만두’ 2종을 선보였다. 

‘X.O. 감자떡만두’는 출시 10주년을 맞은 기존 ‘감자떡만두’의 외관과 맛을 업그레이드한 것으로 기존 제품보다 얇고 투명한 만두피와 당면 없이 꽉 채운 속을 자랑한다. 종류는 ‘X.O. 감자떡만두 고기’와 ‘X.O. 감자떡만두 김치’ 등 2종으로 구성됐다. 기존 감자떡만두가 다소 크다는 소비자 의견을 반영해 한입에 쏙 넣기 좋은 사이즈로 출시됐다. 

‘X.O. 감자떡만두 고기’는 돼지고기와 야채를 듬뿍 넣어 담백한 맛을 냈으며 야채유를 사용해 풍미를 더했다. ‘X.O. 감자떡만두 김치’는 돼지고기와 매콤한 김치, 숙성 양념이 어우러져 다채로운 식감과 감칠맛을 느낄 수 있다. 2종 모두 끓는 물에 넣어도 만두피가 쉽게 퍼지지 않아 만둣국, 만두전골 등 다양한 국물요리에 활용하기 좋다.

 

라즈베리 상큼함 담은 ‘호가든 0.0 로제’ 출시

사진=오비맥주
사진=오비맥주

벨기에 정통 밀맥주 호가든이 라즈베리 맛의 논알코올 음료 ‘호가든 0.0 로제’를 출시했다.

호가든 0.0 로제는 논알코올 음료지만 호가든 로제 특유의 상큼 달콤한 라즈베리 풍미를 그대로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이 제품은 밀맥주 호가든 로제와 같은 원료를 사용해 동일한 발효 및 숙성 과정을 거쳤다. 마지막 여과단계에서 알코올만 추출해 알코올 도수는 0.5% 미만이다. 과일의 상큼함에 청량한 탄산도 어우러져 여름철 가볍게 즐기기에 적합하다.

패키지 디자인에는 제품 원재료인 라즈베리를 핑크빛 색상의 감각적인 일러스트로 적용해 상큼한 풍미를 강조했다. 호가든 0.0 로제는 부담 없이 음용하기 좋은 330ml 캔제품으로 27일부터 전국 대형마트와 편의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인테이크, ‘슈가로로 스파클링 사과 ECO 무라벨’ 출시

사진=인테이크
사진=인테이크

푸드테크 기업 인테이크(INTAKE)가 설탕과 칼로리 제로는 기본이고 지속가능한 환경까지 고려한 ‘슈가로로 스파클링 사과 ECO 무라벨’을 출시하고 친환경 경영실천 행보를 더욱 적극적으로 이어 나간다.

인테이크는 글로벌 기후 위기로 인한 '식자원의 지속가능성'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환경적 비용이 높은 동물성 단백질과 설탕을 원천적으로 대체할 수 있는 포뮬레이션 기술을 개발하고 이를 식물성 간편식, 제로 음료, 젤리 등 다양한 제품으로 상용화하면서 친환경 경영에 앞장서 왔다. 또한 친환경적 식품 폐기물 처리 시스템과 FSC 인증 종이 패키지를 활용하는 등 제품 기획 단계부터 배송까지 환경 오염을 줄이기 위한 노력을 꾸준히 하고 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은 ‘제로 열풍’의 선두주자 격인 과일맛 제로 탄산음료 ‘슈가로로 스파클링’에 친환경 가치를 더한 제품이다. 브랜드 최초로 분리배출이 용이한 무라벨 패키지를 채택해 지속가능한 환경을 위한 실천을 확대한다는 방침이다.

 

팔도, 짜먹는 젤리 타입 음료...‘뿌요 워터젤리 2종’ 출시​​

사진=hy
사진=hy

팔도가 신제품 '뿌요 워터젤리(뿌요 워터젤리 사과, 뿌요 워터젤리 딸기)'를 출시했다. 이에 따라 지난 4월 선보인 '코코뿌요'와 함께 뿌요 브랜드 라인업은 총 4종으로 늘어났다.

신제품은 말캉한 식감의 워터젤리다. 과일 농축액을 넣어 상큼한 맛이 특징이다. 색소를 함유하지 않고 젤리 식감이 부드러워 아이들 간식으로 좋다. 비타민B1과 식이섬유로 기능성도 강화했다. 식약처로부터 '어린이 기호식품 품질인증'을 획득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2종 모두 아이들이 한 손에 잡고 마실 수 있는 120ml 파우치 용기를 적용했다. 뚜껑에는 안전캡을 적용해 개봉이 편리하다. 상온 보관이 가능해 나들이 간식으로도 좋다. 냉장실에 1시간가량 보관 후 흔들어 먹으면 더욱 탱글한 식감을 즐길 수 있다.

 

프레시지, ‘이지키트’ 롯데마트에 단독 출시

사진=프레시지
사진=프레시지

간편식 퍼블리싱 기업 프레시지가 외식 물가 부담이 커진 가운데 가성비와 가심비를 모두 충족시킬 수 있는 밀키트 신제품 ‘이지키트’를 '요리가 쉽다 가격은 더 쉽다'는 슬로건과 함께 롯데마트 단독으로 출시했다.

프레시지는 최근 고물가 속 절약 가능한 소비재에 지출을 최소화하는 ‘앰비슈머(ambivalent+consumer; 양면적소비자)’를 겨냥해 보다 합리적인 가격대로 한 끼 식사를 해결할 수 있도록 이번 제품 라인업을 선보였다.

이번 ‘이지키트’는 기존 6개에서 많게는 8개가량의 밀키트 구성물을 최대 4개로 축소해 간편성과 편리성을 대폭 강화한 점이 큰 특징이다. 마트 전용 제품답게 디자인을 가로형에서 세로형으로 변경해 한정된 진열 공간 내 최적의 세팅 및 판매가 가능하도록 했다.

 

에뛰드, '라인 픽스 브러쉬 라이너' 출시

사진=에뛰드
사진=에뛰드

에뛰드가 라인 픽스 브러쉬 라이너 제품을 새롭게 출시했다.

에뛰드는 부드럽게 그려지고 완벽하게 픽싱되는 올-프루프 브러쉬 아이라이너인 ‘라인 픽스 브러쉬 라이너’를 출시한다. 부드럽고 탄성 좋은 펜촉으로 속눈썹 사이사이부터 눈꼬리까지 끊김 없이 부드럽게 그려지며 아이라인을 24시간 동안(임상완료) 변함없이 유지해 준다.

‘라인 픽스 브러쉬 라이너’는 올-프루프 제품으로, 스머지 프루프, 워터프루프, 오일 프루프 테스트를 완료해 덥고 습한 여름날씨에도 깔끔한 아이라인을 유지해준다. 컬러는 블랙, 브라운 두 가지로 출시된다. ‘라인 픽스 브러쉬 라이너’는 에뛰드의 베스트 셀러템 컬 픽스 마스카라와 짝꿍템으로 같이 사용하면 아이 메이크업을 하루종일 강력한 지속력으로 유지시킬 수 있다.


김선주 기자 news@ezyeconomy.com

관련기사

  • 서울특별시 서초구 동광로 88, 2F(방배동, 부운빌딩)
  • 대표전화 : 02-596-7733
  • 팩스 : 02-522-7166
  • 청소년보호책임자 : 최민이
  • ISSN 2636-0039
  • 제호 : 이지경제
  • 신문사 : 이지뉴스
  • 등록번호 : 서울특별시 아01237
  • 등록일 : 2010-05-13
  • 발행일 : 2010-05-13
  • 대표이사·발행인 : 이용범
  • 편집인 : 이용범, 최민이
  • 편집국장 : 임흥열
  • 이지경제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이지경제.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ezyeconomy.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