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3일부터 9일까지 엘포인트 최대 30% 할인

호주청정램 숄더랙. 사진=롯데마트
호주청정램 숄더랙. 사진=롯데마트

[이지경제=김선주 기자] 롯데마트가 8월8일 ‘리얼 양고기 DAY’를 맞아 호주축산공사와 협력해 3일부터 일주일간 호주청정램 전 품목 엘포인트 최대 30%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리얼 양고기 DAY’는 양고기 글자가 숫자 8을 연상시키는 것에서 착안해 ‘매월 8일은 양고기 DAY’라는 콘셉트를 바탕으로 기획됐다. 롯데마트는 이색 스테이크의 선도 주자인 양고기를 더 많은 소비자가 합리적으로 경험할 수 있도록 매월 8일이 포함되는 주에 할인 또는 적립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금번 ‘양고기 DAY’ 행사 주간에는 더욱 특별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호주축산공사와 협력해 일부점포(서초점, 은평점, 안산점, 청량리점)에서 양고기 시식 행사를 진행하며, 신선한 냉장 양꼬치를 선호하는 소비자 요구에 맞춰 양어깨살은 큐브형으로 잘라 나무 꼬치에 꽂아 판매할 예정이다. 또한 인기 부위인 숄더랙과 비주얼 스테이크로 유명한 양사태는 엘포인트 30% 할인한다. 냉장 양고기 전 품목을 최소 20% 할인해 소비자들은 본 행사를 통해 양고기의 다양한 부위를 저렴한 가격에 즐길 수 있다.

롯데마트는 전통적인 인기 부위 숄더랙, 프렌치랙, 양목심 뿐만 아니라 양삼겹살, 양고기 샤브샤브 등 품목 다양화를 통해 라인업을 강화하며 소비자들의 호기심과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이와 함께 호주 현지에서 인기 있는 부위인 양사태, 양어깨살 등 차별화된 이색상품을 한국식으로 재해석한 레시피를 롯데마트몰 및 오프라인 매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이지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