객실 1박·돌상·한복 대여 등 돌잔치에 필요한 모든 것 포함

피카부 마이 베이비 돌잔치 패키지. 사진=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
피카부 마이 베이비 돌잔치 패키지. 사진=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

[이지경제=김선주 기자]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 호텔이 2024년 상반기(1월~6월) 돌잔치를 준비하는 돌준맘(돌잔치를 준비하는 맘)을 위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풍성한 돌잔치 혜택을 선사하는 ‘피카부 마이 베이비’ 돌잔치 패키지를 새롭게 선보인다. '피카부'는 영어로 '까꿍’을 뜻하며 아기 앞에서 얼굴을 가렸다가 까꿍(Peekaboo!) 하면서 얼굴을 보여주며 어르는 것을 가리킨다.

발달 맞춤 놀잇감 전문 브랜드 피카비(peekaby)와의 협업을 통해 피카부 마이 베이비 패키지 계약 시 선착순으로 피카비의 친환경 원목 놀잇감인 케이크 퍼즐을 아기의 첫번째 생일 선물로 증정하여 더욱 특별하다. 모든 돌잔치 계약 고객에게 피카비 공식 홈페이지에서 피카비 키트 10%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피카부 마이 베이비 패키지에는 ▲한식 또는 양식 코스 메뉴(기준 인원 12인) ▲소프트 드링크 무제한 제공 ▲웰컴 드링크 및 웰컴 쿠키 제공 ▲제휴 업체 (아일린스, 바닐라베베, 어바웃돌) 기본 돌상 ▲아기 한복 대여 ▲미팅룸(한양룸) 대관료 무료 ▲빔 프로젝터 및 스크린 무료 ▲돌잔치 전날 혹은 당일 체크인 할 수 있는 객실 1박 및 조식 2인 ▲3시간 무료 주차 등이 포함됐다. 패키지에는 객실 1박 및 조식 2인이 포함돼 스냅 촬영 장소, 아기 휴식 공간, 피팅룸, 수유 공간 등으로 다양하게 활용 가능하다.

피카부 마이 베이비 패키지 계약 시 선착순으로 증정되는 피카비의 케이크 퍼즐은 안전하고 튼튼한 너도밤나무로 만든 케이크 모양 입체 퍼즐이다. 퍼즐 조각을 요리조리 돌리며 동그란 케이크를 완성해보거나, 퍼즐을 맞춰 생일 축하 노래를 부르고 케이크 조각을 나눠 먹으며 즐겁게 놀이할 수 있다.

한편 서울 돌잔치 명소로 알려진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 호텔은 생애 한번 뿐인 우리 아기의 돌잔치를 축하하며 가족들과 함께 소규모 돌잔치를 진행하기에 안성맞춤이다. 자연광이 들어오는 다양한 규모의 미팅룸을 갖추고 있으며 서울의 중심인 중구 남대문로에 위치해 호텔과 인접한 시청역·회현역, 서울역을 이용해 서울 시내 어디든 이동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이지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