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금녘 동행축제 내일 개막…대박경품 이벤트도
황금녘 동행축제 내일 개막…대박경품 이벤트도
  • 윤현옥 기자
  • 승인 2023.08.28 09:2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찜하기‧구매인증 이벤트, 기업(氣up)’ 챌린지 진행
355명에 스타일러, 무선청소기, 온누리상품권 등

[이지경제=윤현옥 기자]  국내 최대 규모의 중소기업․소상공인 제품 판촉행사 ‘2023 황금녘 동행축제’가 대박경품 이벤트와 함께 개막한다.

&nbsp;‘온 국민 기살리는 경제활력 쇼핑축제’, 가을 동행축제가 이달 30일부터 29일동안 열린다.&nbsp; 사진=중소벤처기업부<br>
'온 국민 기살리는 경제활력 쇼핑축제’, 가을 동행축제가 이달 30일부터 29일동안 열린다.  사진=중소벤처기업부

중소벤처기업부는 8월30일부터 9월27일까지 열리는 동행축제에 대박경품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동행축제 우수제품 중 마음에 드는 제품을 ‘찜’하기만 해도 이벤트 경품의 행운이 주어진다. 동행축제 누리집(동행축제.org 또는 buykfesta.org 입력)에서 소개된 ‘동행축제 우수제품 300선’ 중 ‘찜하기’를 선택해 이벤트에 참여하면 된다. 이벤트 참여자 중 총 350명에게 곰탕 세트, 프레시백 등을 지급할 계획이다.

동행축제 우수제품을 구매인증 하면 스타일러, 무선청소기 등 대박 경품의 주인공도 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총 314명에게 구매인증 이벤트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온 국민 힘 모으기를 통한 경제활력(氣up)의 염원을 담아 물병을 던져서 세우는 ‘동행축제 기업(氣up)’ 챌린지를 진행된다. 챌린지 참여자 중 총 355명에게 스타일러, 무선청소기, 온누리상품권 등의 경품도 제공된다.

이영 중기부 장관은 “국민 한 분 한 분의 작은 소비가 모여 우리 경제에 큰 활력을 만들어 낼 수 있다”며 “우리 경제에 활기를 불어넣을 황금녘 동행축제에 동행해주길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윤현옥 기자 news@ezyeconomy.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