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리대부터 각종 케어 제품까지 여성용품 총집합
[이지경제=윤현옥 기자] 매월 여성용품을 저렴한 가격에 선보이는 쇼핑행사가 정기적으로 열린다.
![[쿠팡 이미지] 쿠팡, 매달 여성용품 할인하는 '월간 여성' 기획전 연다.jpg](https://cdn.ezyeconomy.com/news/photo/202309/125716_81109_345.jpg)
쿠팡이 각종 여성용품을 모아 할인하는 ‘월간 여성’ 기획전을 이달 10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생리대, 여성청결제 등 위생용품부터 제모용품, 임산부 케어용품까지 주요 여성용품이 총출동하는 대규모 행사다. 수시로 구매해야 할 여성용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한다. 평소 즐겨 찾는 제품이나 써보고 싶었던 제품을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다.
쿠팡은 이번 달을 시작으로 매달 정기적으로 ‘월간 여성’ 기획전을 열어 여성용품을 저렴한 가격에 선보일 계획이다.
이달 기획전에는 ‘순수한면’, ‘시크릿데이’, ‘템포’, ‘좋은느낌’ 등 국내 유명 브랜드 상품 뿐만 아니라 ‘리버티’, ‘청담소녀’, ‘오드리선’ 등 좋은 품질의 가성비로 2030 고객에게 호응이 좋은 상품들이 마련됐다. 카이스트출신 여성과학자들의 유기농 생리대 ‘이너시아’, 비건 생리대로 평이 좋은 ‘산들산들’과 ‘에어퀸’도 선보인다.
특히 대표 베스트셀러인 ‘순수한면’ 중형 4팩은 최대 40% 할인하고 건강한 탐폰은 슈퍼 16P, 레귤러 5P 기획 패키지를 구성해 할인 판매한다. 쿠팡은 생리대 혼합구성, 라이너/소형, 중형, 대형 등 구성에 따라 카테고리를 구분해 쇼핑에 편의를 더했다.
이병희 쿠팡 리테일 부문 대표는 “‘월간 여성’을 통해 여성 고객들이 더 건강하고 편안한 일상을 관리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 정관장, 특화 브랜드 ‘장수:율'로 시니어시장 본격 공략
- CJ온스타일, 자원순환의 날 맞아 ‘행복한 나눔’ 기부
- 코웨이, ‘IDEA 디자인 어워드’서 디자인 역량 인정
- 원·달러 환율, 1.9원 오른 1332.5원 개장
- SKT '해피해빗' 프로젝트, 자원순환 영역으로 확대
- 삼성전자 주가 급등에 증권가 vs 개미 '기대와 우려' 교차
- 산업부, 탄소중립 시설·연구개발 투자프로젝트 지원대상 모집
- 디월트, 공구함 호환성 및 확정성 갖춘 신제품 3종 출시
- 금호리조트, 문화재청과 문화지킴이 협약 체결
- SK이노베이션 계열, 2023년 하반기 신입사원 채용
- SPC그룹·파리바게뜨, 친환경 재활용 적극 참여
- 이랜드 외식브랜드, 한우물과 손잡고 냉동밥시장 진출
- 유통업계, 중소기업과 상생경영…“동반성장 가치 제고”
- 헤라, 日시장 진출…도쿄 시부야서 팝업스토어 운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