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8회 현대키즈모터쇼’ 공모전...來 1월12일까지 접수

[이지경제=이승렬 기자] 어린이들이 상상하는 미래도시를 실현시켜주는 그림 공모전이 개최된다.
현대자동차는 어린이들이 상상하는 ‘미래도시’를 주제로 한 그림 공모전 ‘제8회 현대키즈모터쇼’ 온라인 접수를 내달 12일까지 진행한다.
2016년 세계 최초 어린이 상상력 모터쇼 콘셉트로 시작해 올해 8회째를 맞이하는 현대차의 대표적 성장세대 대상 캠페인이다. 작품 공모 수, 전시 방문객 수가 매년 증가하며 관심도가 높아지고 있다.
현대자동차는 이번 공모전 주제로 ‘상상 속 미래도시를 그려주세요’를 선정했다.
미래도시(Smart City), 미래 항공 이동수단(Mobility), 미래 로봇(Robotics)등 다양한 분야에서 아이들의 관심과 친밀감 형성을 유도해 배우는 과정을 경험하고 상상력과 창의력을 키우는 기회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현대키즈모터쇼’에 출품된 작품은 미술, 교육분야 전문가 심사를 통해 본선 진출작 150점이 선정된다. 최우수 부문 ‘부총리 겸 교육부 장관상 3점, 현대자동차 대표이사상 3점’ 총 6개 작품을 최종 선정한다. 특히 6개 수상작은 24년 5월 가정의 달에 맞춰 디지털로 구현해 일반인의 관심과 체험을 유도할 계획이다.
지성원 현대차 브랜드마케팅본부장은 “현대키즈모터쇼는 현대차의 대표 유스 캠페인으로 미래의 잠재고객인 성장세대가 상상하는 모빌리티, 로보틱스 및 친환경 에너지 등을 포함한 미래도시를 경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성장세대의 상상력과 창의력을 소개하고 현대차에 대한 친밀감을 형성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 배터리업계, 이차전지 소재 개발·공급망 강화
- 현대차그룹, 안전 아이디어 공모전 시상식 개최
- 김이배 제주항공 대표, 사장 승진…애경그룹 17명 임원 인사
- 현대차, 전국 판매왕과 5년째 저소득층 환아 지원
- KCC, Klenze(클렌체) 이맥스클럽 출시
- 대웅제약 우루사 ‘간 때문이야’ 유튜브서 500만뷰 돌파
- KT&G, 美 ‘LACP 스포트라이트 어워즈’ 대상
- 완성차3사, 11월 67만대 판매…해외판매가 실적 견인
- 올해 최고 히트상품은 ‘여행’…22년 대비 87% 급증
- 하이트진로, 홍콩에 팝업스토어 ‘진로 테마 스토어’ 오픈
- ‘제60회 무역의 날’…현대차 300억달러 최고 수출탑
- 동서식품, 자매부대 제21보병사단 방문해 국군장병 격려
- “한국경제의 힘은 자동차“…내년에도 성장세 기대
- 한국앤컴퍼니그룹, 이수일 한국타이어 부회장 승진
- 11월 신규 등록 수입 승용차 2만5천여대…신차 효과로 전월比 16%↑
- KBI알로이, 무역의 날 ‘삼천만불 수출의 탑’ 수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