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에 어디가지?“...봄 맞아 무제한 주류 프로모션 내놓는 호텔업계
“주말에 어디가지?“...봄 맞아 무제한 주류 프로모션 내놓는 호텔업계
  • 김선주 기자
  • 승인 2024.04.05 12: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봄 철 재료 활용한 메뉴, 와인부터 맥주까지 다양한 주종 마련

[이지경제=김선주 기자] 봄 기운이 물씬 느껴지자 호텔업계가 미식가와 애주가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무제한 주류 제공 프로모션을 앞다퉈 선보이고 있다. 

봄 제철 재료를 활용한 메뉴와 함께 와인부터 맥주, 프리미엄 샴페인까지 다양한 주종을 준비해 소비자들의 봄을 책임지겠다는 의지다.

야외활동 및 나들이가 증가하는 봄 시즌에 호텔로 주말을 보내러 가보는 것을 제안한다.

와인 나잇 프로모션. 사진=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
와인 나잇 프로모션. 사진=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 호텔의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모모카페는 평일 디너 뷔페 이용 시 무제한 와인을 제공하는 ‘와인 나잇 프로모션’을 이달 30일까지 진행한다.

레드 와인과 화이트 와인이 다채롭게 준비돼 각 와인과 어울리는 뷔페 메뉴와 와인을 페어링하며 마음껏 즐길 수 있다. 단 와인 나잇 프로모션은 네이버 예약과 캐치테이블을 통한 온라인 사전 예약이 필수다.

설레는 봄을 맞아 신선한 봄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봄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봄 프로모션 기간 동안 봄나물 비빔밥, 두릅 무침, 미나리 꼬막 무침, 미나리 삼겹살, 쭈꾸미 마늘대 볶음, 쑥향의 가자미 구이, 가자미 레몬 버터 구이, 냉이&달래 된장국, 돌나물 새우 샐러드, 더덕구이 등 건강한 봄 시즌 한정 메뉴를 선보여 맛과 건강을 모두 챙길 수 있다. 

봄 프로모션은 오는 30일까지 런치 뷔페 및 디너 뷔페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문 아워. 사진=반얀트리 서울
문 아워. 사진=반얀트리 서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호텔 최고층에 위치한 문 바(Moon Bar)에서 가까운 이들과 함께 모여 시원한 생맥주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문 아워’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문 아워 프로모션은 가까운 직장 동료나 연인, 친구들과 함께 모여 무제한 주류를 즐기며 퇴근 후 저녁 시간의 여유로움을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2시간 동안 부드러운 목넘김과 청량한 끝맛을 자랑하는 생맥주 2종이 무제한으로 제공되며 맥주와 잘 어울리는 마르게리타 피자와 샤퀴테리 꼬치를 곁들임 안주로 준비하여 풍성함을 더했다. 특히 프라이빗하고 캐주얼한 분위기에서 주류를 즐길 수 있어 가까운 이들과 대화를 나누며 하루의 끝을 기분 좋게 마무리할 수 있다. 

문 바는 복층 구조로 호텔 최고층에 위치해 있어 탁 트인 서울 도심의 야경과 반짝이는 남산 N 서울 타워를 감상하며 깊어가는 야경을 즐기기에 제격이다. 20층에서는 맥주와 칵테일 등을 캐주얼하게 즐길 수 있으며, 21층에서는 와인과 샴페인, 위스키를 맛보며 프라이빗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문 아워 프로모션은 매주 월요일을 제외한 이달 30일까지, 오후 6시부터 오전 1시까지 운영된다. 이용은 2시간으로 제한된다.

봄 맞이 프로모션 - 무제한 와인 및 생맥주. 사진=AC 호텔 바이 메리어트 서울 강남
봄 맞이 프로모션 - 무제한 와인 및 생맥주. 사진=AC 호텔 바이 메리어트 서울 강남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의 모던 럭셔리 브랜드 ‘AC 호텔 바이 메리어트 서울 강남’이 봄의 시작을 알리며 특별한 와인과 생맥주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이번 프로모션은 4월까지 진행되며, 무제한 와인과 무제한 생맥주로 구성됐다. AC 키친 런치 또는 디너 뷔페 이용 고객은 추가 주문으로 이 프로모션을 즐길 수 있으며, 레드 와인 3종, 화이트 와인 3종 그리고 OB 생맥주가 마련됐다.

해당 와인은 라크라사드 블랙 샤도네이(프랑스), 벤드 샤도네이(미국), 와일드 스톤 소비뇽 블랑(칠레)3종의 화이트 와인과 라크라사드 블랙 까베르네 시라(프랑스), 오토리타스 카버네 소비뇽 리세르바(칠레), 부한다 칸디다토 템프라니요(스페인) 3종의 레드 와인으로 총 6종이다.

이 와인들은 AC 키친의 시그니처 메뉴인 랍스터와 시푸드 등과 완벽하게 어울리며, 남녀 모두에게 인기 있는 주종으로 알려져 있다.  

라팔레트 파리, 미트-테리안 뷔페. 사진=르메르디앙 서울 명동
라팔레트 파리, 미트-테리안 뷔페. 사진=르메르디앙 서울 명동

서울 중구 명동에 위치한 국내 유일의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프리미엄 브랜드, ‘르메르디앙 서울 명동’ 4층에 위치한 올 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라팔레트 파리’와 ‘미국육류수출협회’가 함께 신선함과 창의성이 강조된 마켓테리안 콘셉트 기반의 육류 페어링 특화 다이닝, ‘미트-테리안(MEAT-erian)’을 6월30일까지 선보인다.

미식의 계절인 봄 시즌, 총괄 테오 셰프의 기획 하에 새롭게 선보이는 미트-테리안은  미국산 소고기와 돼지고기의 다양한 특수 부위를 한곳에서 맛볼 수 있는 것은 물론 각 테이블 별 준비된 미니 화로에 원하는 육류를 직접 구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레드, 화이트 및 스파클링 와인 등 무제한 주류 이용 혜택이 함께 제공돼 완벽한 페어링이 조화를 이룬 풍미 깊은 다이닝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다.

미트-테리안 대표 메뉴로 ▲안창살 스테이크 샐러드 ▲차돌박이 샐러드 ▲우대 갈비 ▲편백나무 수육 보쌈 등  다양한 육류 요리가 핫 디시 및 라이브 섹션 가득 풍성하게 준비된다. 더불어, 육류 요리 이 외에 시크 유러피안, 동남아식, 일식, 중식이 강화된 아시안 메뉴 등 다채로운 요리를 함께 즐길 수 있어 더욱 풍성한 다이닝의 맛과 향연을 경험할 수 있다.

원더 아워 프로모션. 사진=목시 서울 명동
원더 아워 프로모션. 사진=목시 서울 명동

기존 호텔 방식을 타파하는 도발적인 콘셉트의 ‘목시 서울 명동’의 4층에 위치한 ‘바 목시’는 에너지 넘치는 분위기 속 풍성한 다이닝 및 주류를 무제한 즐길 수 있는 ‘원더 아워’를 선보이고 있다.

원더 아워는 14가지의 핫 디시와 콜드 디시, 사퀴테리 메뉴가 세미 뷔페 스타일로 준비되며 엄선된 총 4종류의 주류 또한 무제한 즐길 수 있어 호텔에서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축제와 같은 시간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대표 메뉴로는 ▲마르게리타 피자 ▲펜네 파스타도 ▲라임 데리야키 치킨 ▲연어구이 ▲햄과 치즈 등이 준비됐다. 더불어 ▲스파클링 와인 ▲생맥주 ▲하이볼 ▲소주 등 취향 따라 선택해 즐길 수 있는 총 4종류의 주류 또한 무제한 제공된다.

이용 가능 시간은 매일 오후 6시30분부터 8시30분까지다.

코너스톤 새로운 뷔페 콘셉트의 주말 '씨푸드 피스트' 브런치. 사진=파크 하얏트 서울
코너스톤 새로운 뷔페 콘셉트의 주말 '씨푸드 피스트' 브런치. 사진=파크 하얏트 서울

파크 하얏트 서울의 이탈리안 레스토랑 ‘코너스톤’에서는 매주 주말마다 제철 해산물의 진미와 함께 마스터 셰프가 선보이는 다양한 스페셜 메뉴를 무제한 제공하는 ‘씨푸드 피스트’ 주말 브런치 뷔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씨푸드 피스트’ 주말 브런치 뷔페는 싱싱한 해산물부터 라이브 카빙 스테이션, 디저트까지 맛볼 수 있는 풀 뷔페와 테이블 서비스로 무제한 제공되는 애피터이저, 다양한 셰프 스페셜 메뉴 4종으로 구성했다.

테이블로 무제한 서비스되는 셰프의 스페셜 메뉴는 부라타 그린 샐러드로 시작해 이탈리아 리구라이식 광어찜과 홈메이드 리가토니 볼로네제, 그릴에 구운 양갈비, 이탈리아식 돼지고기 테린, 젤라또까지 다양하게 맛볼 수 있다.

루이나 샴페인을 포함한 와인, 맥주, 논알콜 음료 등의 웰컴 드링크 한 잔이 포함돼 음식의 풍미를 더욱 품격있게 만들어 준다. 

해산물 메뉴는 당일 재료의 신선도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매주 주말 오후 12시부터 3시까지 운영한다. 

제로비티, 무제한 와인. 사진=
제로비티, 무제한 와인. 사진=그래비티 서울 판교, 오토그래프 컬렉션

조선호텔앤리조트의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호텔 ‘그래비티 서울 판교, 오토그래프 컬렉션’의 라운지 ‘제로비티(ZEROVITY)’에서는 소믈리에가 엄선한 와인 3종(레드, 화이트, 스파클링) 및 J라거 생맥주를 인당 3만원의 가격으로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와인 프리 플로우’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1인당 3만원의 합리적인 금액으로 원하는 만큼 무제한으로 주류를 즐길 수 있다. 

저녁 시간대에는 제로비티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메뉴인, 3단 플래터로 구성된 ‘세이보리 시그니처 타워’를 안주로 곁들이며 다양한 주류를 무제한으로 즐기는 것을 제안한다. ‘세이보리 시그니처 타워’는 제철 과일과 셰프 추천 샤퀴테리&치즈가 기본으로 제공되며 바 스낵으로 깔라마리, 치킨윙, 맥앤치즈, 올리브, 트러플 감자튀김 중 2종을 선택할 수 있다.

이 프로모션은 저녁 시간대인 오후 6시부터 9시30분까지 이용 가능하다.

엠갤러리 '선셋 딜라이트'. 사진=호텔 나루 서울
엠갤러리 '선셋 딜라이트'. 사진=호텔 나루 서울

호텔 나루 서울 – 엠갤러리가 오는 22일부터 ’라운지 앤 데크’에서 무제한 와인과 페어링 푸드를 함께 즐길 수 있는 프로모션 ‘선셋 딜라이트’를 선보인다.

해당 프로모션 이용 시 엄선된 레드와 화이트, 스파클링 와인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으며, 페어링 스낵 플래터도 함께 제공받는다.

플래터는 바삭한 식감과 달콤한 코코넛 향이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코코넛 쉬림프를 비롯해 풍미 깊은 바비큐 폭립, 고소한 향과 육즙이 일품인 소시지 등 와인에 곁들이기 좋은 메뉴로 풍성하게 구성됐다. ‘선셋 딜라이트’는 주중 오후 7시부터 오후 9시까지 운영된다.

닉스 해피아워 선셋 아페르피프. 사진=더블트리 바이 힐튼 서울 판교
닉스 해피아워 선셋 아페르피프. 사진=더블트리 바이 힐튼 서울 판교

‘더블트리 바이 힐튼 서울 판교’가 올 데이 다이닝 뷔페 레스토랑 ‘데메테르’와 루프탑 바&레스토랑 ‘닉스’에서 각각 특별한 드링크 프로모션을 선보이고 있다.

호텔 1층에 위치한 ‘데메테르’는 고객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하는 ‘무제한 드링크 패키지’를 제공 중이다.

데메테르가 선보이는 한식·일식·중식 등 다채로운 다국적 요리와 함께 와인과 맥주 등 선택에 따라 주류를 마음껏 즐길 수 있는 점이 눈에 띈다.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의 점심과 저녁 시간 데메테르를 방문하는 직장인 고객은 네이버 예약 또는 유선 문의를 통해 할인가로 프로모션을 즐길 수 있다.

호텔 21층에 있는 닉스에서는 아름다운 황금빛 노을과 함께 다양한 주류 셀렉션을 즐길 수 있는 ‘선셋 아페르티프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주중, 주말에 상관없이 오후 6시30분부터 8시30분까지 닉스를 방문하는 고객들은 판교 스카이라인이 펼쳐진 환상적인 풍경을 감상하며 스파클링 와인, 레드 & 화이트 와인, 하이네켄 생맥주를 맛볼 수 있다. 

뷔페 레스토랑 그리츠(Greets). 사진=글래드 여의도
뷔페 레스토랑 그리츠(Greets). 사진=글래드 여의도

글래드 여의도의 뷔페 레스토랑 그리츠는 시그니처 메뉴인 양고기와 함께 무제한 주류를 즐길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레드 와인 4종과 화이트 와인 2종, 스파클링 2종으로 총 8종의 와인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무제한 와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와 함께 2종의 생맥주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무제한 맥주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뷔페 레스토랑 그리츠는 내달 31일까지 시그니처 메뉴인 양고기를 숄더랙, 티본 뿐만 아니라 징기스칸 BBQ 2가지 메뉴로 선보이고 있으며 특히 디너에는 최고급 부위인 ‘프렌치 랙’, 런치에는 양 안심, 채끝 부위를 맛볼 수 있도록 마련했다.

무제한 맥주와 즐기는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의 ‘피자힐 골든 나이트’. 사진=워커힐
무제한 맥주와 즐기는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의 ‘피자힐 골든 나이트’. 사진=워커힐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이하 워커힐)가 피자, BBQ 등의 다양한 메뉴를 봄철 아차산의 풍광과 드넓게 펼쳐진 한강을 조망하며 즐길 수 있는 무제한 주류 제공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워커힐의 ‘피자힐’에서는 한강과 아차산의 경관을 바라보며 피자를 비롯한 다양한 음식을 즐길 수 있는 ‘피자힐 골든나이트’와 ‘피자힐 와인나이트’를 진행한다.

워커힐의 시그니처 야외 프로모션인 ‘피자힐 골든나이트’에서는 피자힐 만의 20여가지 타파스 뷔페와 함께 다양한 맥주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The Mediterran in the Forest(숲 속의 지중해)’라는 이름으로 진행되는 ‘피자힐 와인나이트’는 문어세비체 등 지중해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는 메뉴들과 함께 레드 와인, 화이트 와인, 스파클링 와인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게 구성됐다.

‘피자힐 골든나이트’는 오는 5월부터 10월까지 총 38회에 걸쳐 진행되며, ‘피자힐 와인나이트’는 5월과 6월 8회에 걸쳐 진행된다.


김선주 기자 news@ezyeconomy.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