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크 하얏트 부산, ‘디어 맘 앤 대드’ 선봬
파크 하얏트 부산, ‘디어 맘 앤 대드’ 선봬
  • 김선주 기자
  • 승인 2024.04.15 17:2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랑하는 부모님께 효캉스...기간 한정 패키지 출시
사진=파크 하얏트 부산
사진=파크 하얏트 부산

[이지경제=김선주 기자] 파크 하얏트 부산이 다가오는 가정의 달을 맞아 ‘디어 맘 앤 대드(Dear Mom & Dad)’ 패키지를 기간 한정으로 선보인다.

이번 ‘디어 맘 앤 대드’는 오션전망 객실 또는 스위트에서의 편안한 휴식, 레스토랑에서의 풍성한 조식, 레드와인 1병, 과일, 이대명과 전병으로 구성된 웰컴 어메니티(투숙 당 1회), 카네이션 꽃다발(투숙 당 1회), 사우나 무료 이용으로 구성되어 부모님께 효(孝)캉스를 선물할 수 있는 패키지이다. 특히, 호텔 직영 플라워팀이 정성스럽게 준비하는 생화 카네이션 꽃다발에는 사전 요청 시 부모님께 전달하고 싶은 존경과 감사의 메시지를 담을 수 있어 사랑하는 부모님께 더욱 뜻깊은 순간을 선사한다.

스위트로 예약할 경우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이탈리안 푸드와 디저트, 콜드 컷, 과일, 주류, 탄산음료, 커피, 차 등을 호텔 31층에 위치한 리빙룸(Living Room)에서 매일 오후 5시부터 오후 7시까지 마음껏 즐길 수 있는 ‘해피아워 앳 리빙룸(Happy Hour at Living Room)’까지 이용 가능해 다채로운 호텔 서비스를 누릴 수 있다.

부모님의 온전한 쉼을 위한 ‘디어 맘 앤 대드’는 4월 17일부터 6월 27일까지 예약, 4월 20일부터 6월 30일까지 투숙 가능하다.


김선주 기자 news@ezyeconomy.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