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百 그룹, 내수서 활로 찾아
현대百 그룹, 내수서 활로 찾아
  • 김성미 기자
  • 승인 2021.08.19 10:2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홈쇼핑, 디자이너 브랜드 신상품 1주일 앞당겨 선봬
현대렌탈케어·롯데카드 ‘LOCA×현대큐밍’ 제휴카드 출시

[이지경제=김성미 기자] 현대백화점그룹이 가을 성수기를 맞아 속속 새로운 상품과 서비스를 내놓으며 시장 공략에 나섰다. 코로나19로 침체된 내수에서 활로를 찾기 위해서다.

여기에 현대홈쇼핑과 현대렌탈케어가 첨병 역할을 자처했다.

현대홈쇼핑에서 선보일 브랜드 이미지, 사진=현대홈쇼핑
현대홈쇼핑에서 선보일 브랜드 이미지, 사진=현대홈쇼핑

우선 현대홈쇼핑은 가을과 겨울(FW) 패션 아이템을 지난해보다 1주일 앞당겨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현대홈쇼핑은 20일부터 제이바이(J By), 이상봉에디션, 안나수이 등 디자이너 브랜드의 FW 상품을 선보인다. 

현대홈쇼핑은 20일 오전 8시 15분 방송에서 이상봉에디션의 아트웍 오마쥬 셔츠와 스트링 조거밴딩 팬츠 등 가을 컬렉션을 선보인다.

이날 방송은 서울 강남구 청담동에 위치한 이상봉 스토어에서 이원 생중계될 예정이다.

21일 저녁 10시 35분에는 정구호 디자이너와 협업해 제이바이의 캐시미어 100% 니트 풀오버 남녀 상품을 각각 선보인다. 

낭만적인 패션 브랜드 안나수이는 25일 오전 8시 15분에 '안나수이 로맨티카 크로쉐 블라우스'와 '플라잇 오브 쥬얼버튼 데님 스커트'를 선보인다.

26일에는 몽골 캐시미어 전문 브랜드, 고비(GOBI)의 풀오버, 카디건, 바지 등 가을 신상품을 나온다. 실크(70%)와 캐시미어(30%)를 조합한 웜 실크 캐시미어를 사용해 부드러운 촉감과 보온성을 동시에 잡은 상품이다.

황선욱 현대홈쇼핑 상무는 “이른 추석으로 빨라질 것으로 예상되는 가을 의류 구매 수요를 잡기 위해 디자이너 브랜드의 신상품을 앞당겨 선보이게 됐다”며 “이번에 선보일 제품들은 코로나19 이후 높아진 고급 상품 수요를 겨냥해 홀가먼트(봉제선 없이 옷을 완성하는 기법)나 크로셰(뜨개질) 등 고급 방식을 적용했다”고 말했다.

그는 “앞으로 고급 소재와 최신 트렌드를 접목한 고급 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고객 수요를 충족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현대렌탈케어는 롯데카드와 제휴해 ‘LOCA×현대큐밍’ 제휴 카드를 이날 출시했다.

고객이 이 제휴카드로 ‘현대큐밍’ 제품(정수기, 공기청정기, 비데, 매트리스) 암대요금을 자동 납부하면 매월 최대 2만5000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할인 혜택은 제휴카드의 전월 이용실적이 30만원 이상이면 월 1만3000원, 70만원 이상이면 월 1만7000원, 150만원 이상이면 2만5000원의 요금이 할인된다.

이와 함께 현대렌탈케어는 현대큐밍 임대제품 신규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네이버페이 최대 14만 포인트를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현대렌탈케어 사이트에 접속해 네이버페이 제휴 이벤트 페이지에서 상담 신청하고 설치 완료시 혜택이 제공된다.

현대렌탈케어는 ‘아시아나클럽’ 회원 대상으로 마일리지 적립과 ‘LG U+멥버십’ 회원에게는 ‘월 렌탈료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멤버쉽 제휴 이벤트도 진행한다. 

아시아나클럽 회원의 경우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 내 마일리지 적립몰에서 현대렌탈케어 홈페이지에 접속하고 상담을 신청해 아시아나클럽 회원 번호를 넣으면 된다. 렌탈 제품 설치가 완료된 고객에겐 아시아나항공 5000 마일리지를 적립해준다.

현대큐밍 얼음 정수기, 더슬림 아이스. 사진=현대렌탈케어
현대큐밍 얼음 정수기, 더슬림 아이스. 사진=현대렌탈케어

LG U+ 멤버십 회원은 LG U+앱에서 받은 ‘10% 할인 쿠폰번호’를 현대렌탈케어 홈페이지에 접속해 상담 신청 시 ‘비고’란에 입력하면 월 렌탈료 1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이달 임대료 할인이벤트도 마련됐다.

얼음 정수기를 비롯한 공기청정기, 비데, 매트리스 등 17종을 임대하는 고객에게 월 임대료를 최대 9000원 깍아주거나, 최대 6개월간 임대료 면제혜택을 제공한다. 

얼음 정수기 더슬림 아이스로 설치하는 고객은 월 임대료를 기존 4만7900원에서 3만8900원으로 할인 받는다.

현대렌탈케어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임대 상품을 이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분야의 업체와 협업을 지속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김성미 기자 chengmei@hanmail.net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