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장철 前, 위니아딤채 김치냉장고 마련하자
김장철 前, 위니아딤채 김치냉장고 마련하자
  • 김성미
  • 승인 2021.09.17 14:0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하이마트서 이달 ‘딤채 미리장만 기획전’ 진행…특가 판매

[이지경제=김성미] 김장철 이전에 딤채 김치냉장고를 특가에 구입할 수 있는 기회가 생겼다.

위니아딤채(대표 김혁표)가 롯데하이마트와 함께 2022년형 ‘딤채’ 기획전을 이달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위니아딤채가 롯데하이마트와 함께 김치냉장고 ‘딤채’ 기획전을 이달 진행한다. 사진=위니아딤채
위니아딤채가 롯데하이마트와 함께 김치냉장고 ‘딤채’ 기획전을 이달 진행한다. 사진=위니아딤채

종전 딤채를 구매한 경험이 있는 고객이 이달 딤채 신제품 구매하면 최대 20만원 모바일 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고객이 행사 상품을 구매하면 최대 15만원 상당의 캐시백을 추가로 받는다.

이외에 고객이 냉장고, 에어컨, 공기청정기 등과 ‘딤채’ 김치냉장고를 함께 구매하면 롯데 엘포인트(L.POINT)를 최대 100만 점까지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아울러 고객이 롯데하이마트 수지롯데몰(24일부터 26일)과 잠실점(17일부터 30일) 등에서 행사 모델을 구매하면 더 큰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앞서 위니아딤채는 2022년형 김치냉장고 딤채 신제품 74종을 대거 출시하며 본격적인 성수에 대비했다.

위니아딤채 관계자는 “김치냉장고 성수기 전에 딤채 기획전을 준비했다. 신형 딤채는 독보적인 발효과학과 국내 유일의 와인 종류별 보관이 가능하다”고 말했다.


김성미 chengmei@hanmail.net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