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니어브라, 멀티비타민 등…아이들 몸과 마음 잡는 상품 눈길
주니어브라, 멀티비타민 등…아이들 몸과 마음 잡는 상품 눈길
  • 윤현옥 기자
  • 승인 2022.02.28 12:5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YC, 성장 단계에 맞는 주니어용 브라 3종
블랙야크 키즈, 기능성 아동 등산화 팬텀인기
세노비스키즈·씨드키퍼 ‘새학기 캠페인’ 진행

[이지경제=윤현옥 기자] 건강하게 자신있게 아이들이 생활할 수 있는 제품들이 신학기를 앞두고 잇달아 출시되고 있다. BYC는 성장기 주니어 아이들에게 맞는 브라제품을 출시했고, 세노비스키즈는 영양보충과 함께 식물까지 키울 수 있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블랙야크 키즈는 야외활동이 늘어나며 아동용 등산화 판매가 크게 늘고있다고 28일 밝혔다.

아이들 성장기에 맞춘 속옷과 등산화 등이 출시돼 눈길을 끈다.
아이들 성장기에 맞춘 속옷과 등산화 등이 출시돼 눈길을 끈다.

BYC가 신학기를 앞두고 성장기 주니어 브라 3종을 출시한다.

주니어 브라는 면스판 소재로 자극이 적어 민감한 성장기에 편안하고 가볍게 입을 수 있다. 또한 신축성과 촉감이 좋아 장시간 착용해도 쾌적하다.

BYC는 성장기 주니어들의 신체 특징에 따라 단계별로 제품을 출시했다. 바스트 탑이 형성되기 시작할 때는 살짝 커버해주는 단계로 자극을 주지 않고 위생적으로 부드러운 제품이 좋다. BYC는 에어로쿨 메쉬 솔리드 원단의 주니어 1단계 브라를 준비 했다. 런닝 스타일로 착용감이 좋고, 부드러운 부직포가 안정적으로 감싸주는 제품이다.

볼륨이 형성되어 선이 눈에 띄게 될 경우 주니어 2단계 노와이어 부직포 브라나 노와이어 몰드 브라를 추천한다. BYC 에어로쿨 메쉬 솔리드 노와이어 브라는 신축성이 좋은 재질의 브라로 부드럽게 늘어나 성장을 방해하지 않는 제품이다. 입체패턴으로 가슴을 편안하게 감싸주고 베이직한 컬러로 겉으로 드러나지 않아 밝고 얇은 옷에도 적합하다.

바스트가 성인처럼 성장할 때는 성인과 비슷해 보이지만 아직 성장중인 단계로 부드럽게 받쳐주는 주니어 3단계 와이어 몰드 브라나 주니어 노와이어 몰드 브라와 같은 제품이 제격이다. BYC 에어로쿨 메쉬 솔리드 노와이어브라는 밑에서부터 자연스럽고 부드럽게 받쳐주고 올려주는 제품이다. 주니어 와이어 브라는 성인 제품과는 다른 유연한 강도의 ‘소프트 플렉스 와이어’를 사용해 성장을 방해하지 않으면서 모양과 형태를 잡아준다.

BYC 주니어 브라 3종은 3월 4일부터 BYC 공식 온라인 쇼핑몰과 전국 BYC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블랙야크 키즈가 출시한 고기능성 등산화 ‘팬텀 GTX’가 가족 단위의 야외 활동 증가에 힘입어 판매 호조를 보이고 있다.

‘팬텀 GTX’는 키즈 브랜드에서는 보기 드문 아웃도어 기능성을 담아낸 아동용 등산화로 출시 한 달 만에 평균 판매율이 40%를 넘어선 것이다. 그 중 블랙 컬러 제품은 조기 완판이 예상됨에 따라 재주문을 진행 중이다.

블랙야크 키즈는 코로나 시대에 등산이나 캠핑 등 실내보다는 자연 속에서 아이들과 함께하는 아웃도어 활동이 증가하며 아동용 등산화 수요가 늘어났고, 방수, 투습 기능이 우수한 고어텍스와 보아 다이얼 시스템으로 기능성을 갖춘 ‘팬텀 GTX’가 상대적으로 높은 가격대의 제품임에도 긍정적인 반응을 이끌어 낸 것으로 분석하고 있다.

등산화 뿐만 아니라 블랙야크 키즈의 장기인기상품이 된 청키 운동화 ‘프리즘’의 후속 제품들도 인기몰이를 이어가고 있다.

특히 꽃샘추위 등 쌀쌀한 날씨에 신을 수 있도록 메쉬에서 신세틱 소재로 변경해 선보인 ‘프리즘 아이언’도 판매 호조를 보이며 화이트, 블랙 두 컬러 모두 현재 추가생산에 돌입했다. 프리즘과 같은 소재이지만 스포티한 디자인을 더하고 경량성을 높인 올해 신상품 ‘웨이브 러너’는 출시 후 약 2주만에 조기 추가생산을 검토할 만큼 반응이 좋다.

블랙야크 키즈 관계자는 “가족 단위로 캠핑 등 야외활동을 하는 사람들이 늘며 예쁘고 세련된 디자인은 물론 아이들의 안전을 고려한 기능성을 갖춘 제품을 찾는 이들이 많아졌다”고 말했다.

세노비스 키즈는 어린이 영양제 3총사와 씨드키퍼가 협업한 ‘새학기 캠페인’을 펼친다.  사진=세노비스키즈
세노비스 키즈는 어린이 영양제 3총사와 씨드키퍼가 협업한 ‘새학기 캠페인’을 펼친다. 사진=세노비스키즈

어린이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세노비스 키즈가 식물생활 브랜드 ‘씨드키퍼’와 콜라보를 통해 아이들의 건강과 새로운 시작을 응원하는 ‘새학기 캠페인’을 전개한다.

히어로 삼총사는 엄마가 챙겨주고 싶은 영양에 새콤 달콤 과일맛으로 아이의 먹는 즐거움까지 고려한 세노비스 키즈의 대표제품 세 가지로 ‘멀티비타민미네랄’, ‘어린이수퍼바이오틱스’, ‘츄어블오메가-3’이다. 섭취 니즈에 따라 히어로 삼총사 제품으로 성장기 아이에게 필요한 영양을 골고루 챙겨줄 수 있다.

‘무럭무럭 씨앗키트’는 이웃으로 자라면 더 좋은 세 가지 동반식물 보리지, 스위트 바질, 화분 토마토 등의 씨앗삼총사로 구성됐다. 서로의 도움으로 예쁜 열매를 맺는 씨앗 삼총사처럼 새학기 새로운 친구와 선생님을 만나는 아이들이 교감과 상호작용을 통해 정서적으로도 한 뼘 더 성장할 수 있도록 이번 협업이벤트가 아이들에게 더욱 건강하고 설레는 새학기의 시작을 선물해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또 영양 에너지로 가득 찼던 세노비스 키즈 제품 공병은 새싹이 돋아난 씨앗 삼총사의 미니화분으로 재사용할 수 있어 아이들이 지구를 지키는 소중한 시간도 함께 경험할 수 있다.

세노비스 키즈의 이번 이벤트 참가자 전원에게 할인 혜택이 담긴 새학기 쿠폰팩 100% 증정은 물론 참가자 추첨을 통해 총 800명에게 무럭무럭 씨앗키트, 세노비스 키즈 정품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한정 수량으로 선보이는 ‘무럭무럭 씨앗키트’는 2월 28일부터 세노비스 공식몰에서 히어로 삼총사 제품 라인과 무럭무럭 씨앗키트로 구성된 선착순 기획 세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윤현옥 기자 news@ezyeconomy.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