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철 준비물 여기 다 있다…가전부터 펫캉스까지
여름철 준비물 여기 다 있다…가전부터 펫캉스까지
  • 김성미 기자
  • 승인 2022.06.23 09: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쿠팡, 무더위 대비하는 ‘시원한 파격 세일! 여름가전’ 기획전 진행 
마켓컬리, 펫캉스부터 보양식까지 한자리에 ‘빅세일 펫페어’ 진행
​​​​​​​아성다이소, 무더위를 달콤시원하게…여름 디저트 만들기 기획전

[이지경제=김성미 기자] 본격적인 무더위를 앞두고 유통업계가 쾌적한 여름을 보내기 위한 필수 제품을 한데 모은 기획전을 진행한다. 

쿠팡은 여름철 인기 가전제품을 특별 할인가로 선보이는 ‘시원한 파격 세일! 여름가전’ 기획전을 다음달 3일까지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쿠팡은 ‘시원한 파격 세일! 여름가전’ 기획전을 다음달 3일까지 진행한다.  이미지=쿠팡
쿠팡은 ‘시원한 파격 세일! 여름가전’ 기획전을 다음달 3일까지 진행한다.  이미지=쿠팡

이번 행사에서 쿠팡은 에어컨, 선풍기 등 냉방 가전부터 냉장고, 건조기 등 필수 가전까지 다양한 품목의 인기 가전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인다. 

이번 기획전에는 삼성, 신일, 위니아딤채 등 유명 가전 브랜드들이 참여해 풍성한 여름 가전 라인업을 완성했다. 각 브랜드별 인기 상품은 별도로 마련된 브랜드관에서 한눈에 만나볼 수 있다. 

쿠팡은 와우회원을 대상으로 매주 월요일과 목요일을 기점으로 매번 새롭게 공개되는 한정 특가 제품을 최대 38%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또 ‘로켓설치 에어컨’ 테마관을 통해 여름철 필수 냉방 가전인 에어컨을 빠르게 준비할 수 있는 기회도 마련했다. 로켓설치는 가전 및 가구 상품을 전문 설치기사가 직접 배송 후 설치하는 서비스로, 고객의 스케줄에 따라 주문 후 다음날부터 최대 2주까지 배송과 설치 일정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이병희 쿠팡 리테일 부사장은 “기상청이 올 여름 기록적인 폭염을 예고한 만큼 벌써부터 무더위에 대비한 가전제품을 준비하는 고객이 많다”고 말했다. 

마켓컬리는 반려동물을 가족처럼 키우는 펫팸족(반려동물+가족)을 위해 상반기 최대 규모의 반려동물 카테고리 기획전인 ‘빅세일 펫페어’를 이달 30일까지 진행한다. 

마켓컬리는 반려동물을 가족처럼 키우는 펫팸족(반려동물+가족)을 위해 ‘빅세일 펫페어’를 진행한다.  이미지=마켓컬리
마켓컬리는 반려동물을 가족처럼 키우는 펫팸족(반려동물+가족)을 위해 ‘빅세일 펫페어’를 진행한다.  이미지=마켓컬리

이번 기획전에서는 반려동물과 함께 여름 휴가를 보낼 수 있는 펫캉스 숙박권을 최대 66% 할인해 제공하고 여름철에 활용하기 좋은 각종 용품 및 사료, 간식 등 1600여 가지 상품을 한데 모아 선보인다. 

마켓컬리는 펫캉스를 떠나려는 고객을 겨냥해 강원도 홍천 ‘비발디파크’, 경기도 고양 ‘소노캄 고양’의 반려동물 동반 객실 상품을 판매한다. 객실 타입에 따라 소형견 기준 2마리, 중·대형견 기준 1마리까지 입실할 수 있다. 비발디파크는 액티비티 4종 이용권을 제공하며, 소노캄 고양은 반려동물 동반 레스토랑인 띵킹독의 페어링 메뉴 1세트를 이용할 수 있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7일 한정 할인이 적용되는 주간 특가도 선보인다. 우비, 대리석 스톤매트, 해충 퇴치 스프레이 등을 추천한다. 

여름용 식품으로는 반려동물이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아이스크림을 비롯해 건강을 생각한 삼계탕, 전복죽, 한우사골곰탕, 오리야채찜 등을 마련했다. 홈캉스용 사료와 간식 캔, 덴탈껌 등은 최대 55%까지 할인하며, 배변패드, 고양이 모래, 입욕제, 폼클렌저도 선보인다. 

고객의 가격 부담을 덜기 위한 추가 할인 혜택도 다양하게 제공한다.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는 ‘여름 디저트 만들기 기획전’을 진행한다. 

아성다이소는 ‘여름 디저트 만들기 기획전’을 진행한다. 사진=아성다이소
아성다이소는 ‘여름 디저트 만들기 기획전’을 진행한다. 사진=아성다이소

이번 기획전에서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려줄 여름 디저트를 만들 수 있는 과일 커팅 도구와 아이스 트레이, 제빙기 등 총 30여 종이 선보인다.

여름 별미인 과일화채를 만들 수 있는 과일 커팅 도구와 아이스 트레이 등을 다양하게 준비했다. 손잡이 코팅 수박 커터기와 화채용 스푼&칼, 사과 커터기 등이 주요 아이템이다.

화채에 포인트를 줄 수 있는 과일 모양 아이스 트레이와 다양한 사이즈의 얼음을 만들 수 있는 실리콘 아이스 트레이도 판매한다. 이 밖에 화채를 먹기 좋게 담을 수 있는 2리터 사이즈의 ‘클리어 유리볼’과 1인용 사이즈의 ‘스위트 디저트볼’도 판매한다.

수제청을 만들 때 필요한 계량도구와 보관용기도 다양하게 준비했다. 

이와 함께 여름 하면 빠질 수 없는 디저트인 ‘팥빙수 얼음 제조기’도 선보인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 여름 과일들이 나오면서 ‘여름 디저트’를 만들 수 있는 관련 용품을 찾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고 말했다. 


김성미 기자 chengmei@hanmail.net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