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우수협력사 간담회 개최…동반성장 강화
[이지경제=이승렬 기자] 한화건설은 지난달 30일 서울 중구 더플라자호텔에서 동반성장을 위한 ‘2022년도 우수협력사 간담회’를 개최했다.
한화건설은 이날 간담회에서 올해 우수협력사로 선정된 42사에 대한 시상식도 진행했다고 1일 밝혔다.

한화건설은 2002년부터 매년 우수협력사 간담회를 개최하고 있으며 올해로 19회째를 맞았다. 이날은 토목, 건축, 플랜트, 기계, 전기 등 각 분야에서 뛰어난 역량을 보유한 42개 협력사들을 선정했다.
한화건설은 이번 수상 협력사에 운영자금 대여, 입찰 기회 확대, 이행보증금 면제 등의 혜택 제공한다.
최광호 한화건설 부회장은 “협력사와의 동반성장은 불확실성이 높아지고 있는 경영환경에서 지속성장하기 위한 필수적 사항”이라며 “함께 노력한 협력사에 감사하고 ‘함께 멀리’ 가기 위한 노력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최우수협력사로 선정된 ㈜대근토건 김대근 대표이사는 “동반성장 펀드를 비롯한 다양한 금융자금 지원제도부터 경영자문을 제공하는 경영닥터제 등에 대한 협력사들의 만족도가 높다”며 “코로나19 상황이 마무리되고 있는만큼 자주 소통하며 함께 성장할 수 있는 방안들을 모색했으면 한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 효성, 한전과 전력설비 사업 협력
- DL이앤씨, ‘e편한세상 삼천포 오션프라임’ 7월 분양
- LG화학-삼표시멘트-현대로템 등, 폐플라스틱 자원화 공동전선 구축
- [오늘의 건설家] 대우, 나이지리아 ‘와리 정유시설 긴급 보수공사’ 수주 등
- 대우건설, 베트남 사업 확대 추진
- 현대건설, 3년 연속 도시정비사업 최대 실적 경신
- 유통가 여름 기획전…최대 60%세일에 중복할인쿠폰까지
- 쉐보레·캐딜락, 저리 장기할부 프로모션 진행
- 간편식 신제품 주목…유타컵밥·벨리곰 볶음밥·오븐구이 도시락
- [오늘의 금융家] 100달러 이상 해외송금하면 90% 환율 우대 등
- 김승연 한화 회장, 누리호 개발 참여 임직원에 격려편지
- [오늘의 금융가]SC제일은행, 입출금과 정기예금 장점 ‘마이런통장 5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