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1주 유통家 주요 소식] 킴스클럽, 오프라이스×상해기 3종 킴스오아시스서 출시 外
[1월 1주 유통家 주요 소식] 킴스클럽, 오프라이스×상해기 3종 킴스오아시스서 출시 外
  • 김성미 기자
  • 승인 2023.01.06 15:4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프라이스 상해기 전통 소갈비찜. 사진=이랜드킴스클럽
오프라이스 상해기 전통 소갈비찜. 사진=이랜드킴스클럽

[이지경제=김성미 기자] 이랜드킴스클럽은 ‘오프라이스×상해기 콜라보’ 3종을 킴스오아시스에서 선보였다고 6일 밝혔다.

오프라이스(O’Price)는 국내외 유명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멀리 가지 않아도, 줄 서지 않아도 1등 맛집 메뉴를 맛볼 수 있는 이랜드킴스클럽의 간편식 브랜드다.

상해기는 시장 맛집 음식을 소개하는 채널을 운영하는 백만 유튜버로, 시청자들 사이에서 ‘음식에 진심인 남자’로 잘 알려져 있다.

‘오프라이스×상해기 콜라보’ 3종은 유튜버 상해기가 추천하는 시장 맛집 맛을 그대로 담은 ▲오프라이스 상해기 전통 소갈비찜 ▲오프라이스 상해기 부산식 돼지국밥 ▲오프라이스 상해기 얼큰 순대국밥으로 구성된다.

대표상품인 소갈비찜은 엄선한 호주산 소갈비로 부드러운 식감과 배 퓌레를 듬뿍 넣은 양념 맛이 일품이다.

 

도미노피자, 다음달 2일까지 설맞이 도미노콘 20% 할인

도미노피자는 설날을 기념해 모바일 상품권 도미노콘을 할인 판매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미지=도미노피자
도미노피자는 설날을 기념해 모바일 상품권 도미노콘을 할인 판매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미지=도미노피자

도미노피자는 설날을 기념해 모바일 상품권 도미노콘을 할인 판매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도미노피자는 다음달 2일까지 모든 온라인 회원(홈페이지, 모바일, 웹, 어플)을 대상으로 도미노피자 자체 모바일 상품권인 도미노콘을 20% 할인 판매한다. 도미노콘은 구입일로부터 1년 동안 사용할 수 있다. 주문 금액이 도미노콘 금액보다 낮은 경우에도 사용할 수 있으나 잔액 환불은 안된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다가오는 설 명절에 소중한 사람들에게 선물을 계획 중인 도미노피자 회원들을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이번 설 연휴, 도미노콘을 통해 따뜻한 마음을 전하 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샌프란시스코서 온 ‘슈퍼두퍼’ 계절 메뉴 2종 한정 판매

프리미엄 수제버거 ‘슈퍼두퍼’가 계묘년 새해를 맞아 첫 번째 시즌 메뉴를 내놓는다. 사진은 갈릭 버거 세트. 사진=bhc그룹
프리미엄 수제버거 ‘슈퍼두퍼’가 계묘년 새해를 맞아 첫 번째 시즌 메뉴를 내놓는다. 사진은 갈릭 버거 세트. 사진=bhc그룹

bhc그룹이 운영하는 프리미엄 수제버거 ‘슈퍼두퍼’가 계묘년 새해를 맞아 첫 번째 시즌 메뉴를 내놓는다. 

슈퍼두퍼는 고객의 다양한 입맛을 사로잡기 위해 ‘갈릭 버거 세트’와 ‘블루치즈 어니언 버거 세트’ 등 신메뉴 2종을 출시하고 본격 판매에 돌입했다.

새로 출시된 ‘갈릭 버거 세트’는 육즙 가득한 비프 패티에 크리미한 갈릭소스, 바삭한 갈릭칩이 잘 어우러지는 수제버거로 사이드와 음료를 세트로 함께 즐길 수 있다. 

함께 선보인 ‘블루치즈 어니언 버거 세트’는 깊고 진한 풍미의 블루치즈 소스에 바삭한 양파 튀김, 달콤한 베이컨잼의 조화가 다채롭고 고급스러운 맛이 특징인 세트 메뉴이다.

슈퍼두퍼 론칭 후 최초의 시즌 메뉴로 선보인 ‘갈릭 버거 세트’와 ‘블루치즈 어니언 버거 세트’는 한정 기간 동안에만 맛볼 수 있는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출시됐다. 또한 세트 메뉴로서 버거 외에 사이드 4종과 음료 4종 중 개인의 취향에 맞는 것을 하나씩 선택할 수 있다.

 

hy 자사몰 프레딧, ‘가나 초코우유’ 입점...단독 판매

hy는 자사 온라인몰 프레딧을 통해 푸르밀 ‘가나 초코우유’를 단독 판매한다. 사진=hy
hy는 자사 온라인몰 프레딧을 통해 푸르밀 ‘가나 초코우유’를 단독 판매한다. 사진=hy

hy는 자사 온라인몰 프레딧을 통해 푸르밀 ‘가나 초코우유’를 단독 판매한다. 

판매 제품은 가나 초코우유 카톤팩(300㎖)이다. 푸르밀이 2005년 출시한 스테디셀러로 2022년 기준 판매량은 1100만개에 이른다.

협업을 통해 hy는 가공유 라인업 확대, 푸르밀은 신규 판매 채널 확보를 추진한다. 가나 초코우유가 1020세대를 중심으로 인지도가 높아 젊은 층의 프레딧몰 유입도 기대하고 있다.

단독 입점 판매에는 hy의 적극적인 요청이 있었다. 

가나 초코우유를 구매하면 고객 요청 장소로 프레시 매니저가 무료로 전달한다. 학교, 사무실 등에서 편리하게 받아 볼 수 있다. 배송주기 지정도 가능하다. 론칭을 기념해 정기배송 신청 고객에게는 유기농 드링크 ‘루드헬스’ 3종 교환쿠폰을 증정한다.

서일원 hy 플랫폼소싱팀장은 “자사몰 프레딧은 지난해 회원수 120만명과 연간 거래액 1100억원을 달성하며 판매 채널로서 경쟁력을 갖췄다”며 “프레딧과 프레시 매니저를 통해 ‘가나 초코우유’를 더욱 편리하고 신선하게 즐겼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토종 캐릭터 ‘메이플스토리빵’ 1200만개 판매 돌파

GS25×메이플스토리 상품 시리즈 인기에 누적 판매량 1200만개를 돌파했다. GS25도어투성수점. 사진=GS리테일
GS25×메이플스토리 상품 시리즈 인기에 누적 판매량 1200만개를 돌파했다. GS25도어투성수점. 사진=GS리테일

GS25×메이플스토리 상품 시리즈 인기에 누적 판매량 1200만개를 돌파했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GS25가 메이플스토리와 협업해 출시한 시즌2 상품들이 오픈런 현상을 일으키며 판매 2주만에 200만개를 넘어섰다. 시즌1 상품은 1000만개를 넘기며 토종 캐릭터 빵의 매서움을 보여줬다.

메이플스토리 시즌2 상품은 지난달 20일 GS25 프리미엄 플래그십 매장 도어투성수점에 마련된 팝업스토어 ‘메리 메이플’을 통해 첫 선을 보였다.

핑크빈의 레드초코팬케익빵, 주황버섯의씨앗호떡 등 빵 5종, 돌의정령 초코콘 등 스낵 5종, 예티의 과일젤리 등 젤리 2종 등 총 12가지 상품은 팝업스토어의 특화 존에 진열되며 3가지 카테고리 매출을 이끌었다.  

시즌2 상품 출시를 기념해 ‘우리동네GS’ 앱에서 진행한 스탬프 이벤트도 모두 조기 종료되며 열기를 더했다. 수집한 스탬프 수만큼 다양한 굿즈 교환을 할 수 있는 메이플몬스터 티켓 10만장과 증정용 피규어 9500개가 출시 9일만에 전량 소진됐다.

 

뚜레쥬르, 디즈니와 흑토끼 해 기념 ‘주디’ 케이크 출시

뚜레쥬르가 2023 계묘년을 맞아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와 함께 신년 제품을 출시했다. 사진=CJ푸드빌
뚜레쥬르가 계묘년을 맞아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와 함께 신년 제품을 출시했다. 사진=CJ푸드빌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뚜레쥬르가 2023 계묘년을 맞아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와 함께 신년 제품을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제품은 인기 디즈니 영화 ‘주토피아’의 주인공인 토끼 경찰 캐릭터 ‘주디’를 모티프로 했다. ‘주디’는 도전을 마다하지 않고 열정 넘치는 캐릭터로, 밝고 희망찬 ‘주디’의 기운을 받아 2023년 새해 소망과 목표를 모두 이루길 바라는 의미를 담았다.

‘주디의 달콤초코’는 앙증맞은 ‘주디’의 얼굴 모양으로 디자인 한 케이크로, 촉촉한 초코 시트 사이 달콤상큼한 체리 맛 크림을 샌드했다. 

신년 선물로 좋은 상큼 발랄한 ‘주디’ 롤케이크는 ‘주디’의 큰 귀를 입체적으로 표현한 패키지 속에 산딸기 크림과 연유 라떼 크림, 상큼한 딸기잼을 더해 부드러우면서 달콤한 맛을 냈다.

제품 출시룰 기념해 이달 22일까지 ‘갓생해주디’ 이벤트도 진행한다. 매주 갓생리스트 미션을 수행하고 필수 해시태그 ‘갓생해주디’와 함께 뚜레쥬르 공식 계정을 태그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경품도 증정한다. 

 

이마트, ‘발베니 12년산’ 등 대세 위스키 7종 특별전 펼쳐

이마트가 2022년 ‘인기 위스키’를 대량 확보, 행사에 나섰다. 이미지=이마트
이마트가 2022년 ‘인기 위스키’를 대량 확보, 행사에 나섰다. 이미지=이마트

이마트가 2022년 ‘인기 위스키’를 대량 확보, 행사에 나섰다. 

이마트는 이달 6~7일 이틀간 발베니, 맥켈란을 비롯 2022년 인기 위스키 7종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 관련 상세 내용은 이마트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 가능하다.

주요 품목으로 6일에는 발베니 12년 더블우드(700㎖, 스코틀랜드)를 기존 가격 대비 9% 할인한 9만9800원에, 몽키숄더는 6000원 저렴한 (700㎖, 스코틀랜드)는 5만1800원에 판매한다. 이 외에도 발베니 14년 캐리비안캐스크(700㎖, 스코틀랜드)를 17만8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7일에는 히비키 하모니(700㎖, 일본)을 13만8000원에, 야마자키 12년(700㎖, 일본)을 29만8000원에, 산토리 가쿠빈(700㎖, 일본)을 3만9800원에 선보인다. 맥켈란 12년 더블캐스크(700㎖, 스코틀랜드)는 7.5% 할인한 9만98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이마트는 이번 행사를 위해 지난해 추석 전부터 협력업체와 사전 기획을 진행했다. 이에 발베니 12년산만 6000병 가까이 준비하는 등 약 1만병의 위스키를 확보해 역대 최대 규모 물량의 행사를 진행한다


김성미 기자 chengmei@hanmail.net

관련기사

  • 서울특별시 서초구 동광로 88, 4F(방배동, 부운빌딩)
  • 대표전화 : 02-596-7733
  • 팩스 : 02-522-7166
  • 청소년보호책임자 : 최민이
  • ISSN 2636-0039
  • 제호 : 이지경제
  • 신문사 : 이지뉴스
  • 등록번호 : 서울특별시 아01237
  • 등록일 : 2010-05-13
  • 발행일 : 2010-05-13
  • 대표이사·발행인 : 이용범
  • 편집인 : 이용범, 최민이
  • 편집국장 : 김성수
  • 이지경제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이지경제.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ezyeconomy.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