협의회 회원사에 금융교육, 세미나 등 금융콘텐츠 제공으로 경영활동 지원

[이지경제=최희우 기자] 하나은행은 한국상장회사협의회와 금융‧세무 분야 지원을 위한 ‘프리미엄 자산관리 서비스’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은 최근 기업들의 가업승계에 대한 관심 증대와 자산운용, 상속, 증여 등 자산관리 부분에서의 다양한 니즈가 증가함에 따라 하나은행의 전문적인 자산관리 서비스 제공을 통한 양사의 동반 성장을 위해 마련됐다.
먼저 ▲가업승계 ▲세무, 법률 자문 ▲부동산 매입, 매각 자문 등 여러 전문가들이 고객의 요구를 다각도로 심층 분석해 전문적이고 개별적인 솔루션을 제공한다. 또한 금융교육 및 세미나, 시황 분석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해 금융시장의 최신 동향 공유 및 차별화된 자산관리 전략을 제시해 회원사들을 위한 실질적인 도움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승열 하나은행장은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섬세하고 장기적인 자산관리 플랜이 필요한 한국상장회사협의회 회원사들에게 한층 높은 품격의 프리미엄 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하나은행은 VIP자산가들의 다양한 요구를 해결하기 위해 올해 초 ‘자산관리컨설팅센터’를 신설해 ▲세무 ▲법률 ▲부동산 ▲상속, 증여 등 자산관리 분야별 최고 전문가들로 라인업을 대폭 강화했다고 밝혔다. 회계, 세무, 법무법인 등 유수의 외부기관과 협업을 통해 개인뿐만 아니라 기업 부문까지 아우르는 통합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한다.
키워드
관련기사
- [이지리뷰] “집에서 예뻐지자”…스웨덴에서 온 홈뷰티기기 ‘포레오’
- 후텁지근한 장마엔 ‘시원한 여름음료’가 제격
- CJ제일제당 베스트아미노, ‘글로벌 100대 신규 브랜드’ 선정
- 유통업계 하반기 물가안정 프로젝트…“우리에게 맡기세요~”
- 우리은행, 횡령사고 또 발생…도마위 오른 내부통제시스템
- 시멘트·철강업계, 탄소중립 가속화...순환경제 전환 ‘잰걸음’
- 한성자동차, ‘평생 케어 패키지’ 프로모션
- 기아 인도 자동차공장, 누적생산 100만대 달성
- 정부·지자체, 디지털 도로관리 ‘맞손’
- 늦어지는 KT 대표이사 선임…지원자 20명 놓고 심사 착수
- 이랜드 키디키디, 서포터즈 ‘키디크루’ 모집
- 케이카 “침수차 걱정 끝…100% 환불+500만원 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