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 펀딩 모바일 청첩장 지원...신혼가전 마련에 도움
[이지경제=정석규 기자] 삼성전자가 신혼부부의 새로운 시작을 즐겁고 특별한 방식으로 응원하는 ‘비스포크 웨딩 펀딩’ 캠페인을 11일부터 오는 11월 30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삼성전자는 각자의 개성을 담고 실용적인 방식을 선호하는 예비부부들의 결혼 준비 트렌드를 반영했다는 방침이다.

먼저 캠페인에 참여한 예비부부에게는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모바일 청첩장을 지원한다.
‘비스포크 웨딩 펀딩’ 모바일 청첩장은 웹툰 작가를 비롯해 카카오톡 이모티콘 작가 등과 협업해 기존과는 차별화된 이색 디자인으로 제작됐다.
예비부부는 비스포크 웨딩 펀딩 모바일 청첩장에 꼭 갖고 싶은 삼성 신혼가전 위시리스트를 추가할 수 있는데, 청첩장을 받은 지인들은 위시리스트에 등록된 제품을 선택해 원하는 액수만큼 펀딩에 참여, 신혼 가전 장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방식이다.
이번 캠페인에 참여한 예비부부에게는 가전제품의 실제 바닥 면적과 동일하게 제작된 ‘비스포크 러그’를 웰컴 기프트로 증정한다.
냉장고와 세탁기, TV, 공기청정기 등 가전제품 바닥 사이즈와 동일하게 제작된 비스포크 러그를 활용하면 신혼집에 가전제품을 배치했을 때의 동선이나 구조를 미리 파악할 수 있다.
러그에 부착된 ‘D2C(Direct to Consumer) TAG’의 QR코드를 연결하면 삼성닷컴에서 제품 상세 정보도 확인 가능하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요즘 신혼부부다운 다채로운 취향과 합리적인 실용성을 추구하는 웨딩 트렌드를 반영해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며 “축하와 응원의 마음을 주고받는 즐거움을 새로운 방식으로 체험할 수 있는 비스포크 웨딩 펀딩을 통해 결혼 준비가 고민의 과정이 아닌 즐거운 여정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삼성닷컴 비스포크 웨딩 펀딩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삼성전자, 고사양 SSD ‘990 PRO’ 4TB 출시
- 삼성전자 주가 급등에 증권가 vs 개미 '기대와 우려' 교차
- 삼성 ·LG, IFA 2023서 스마트홈 & 에너지 신기술 공개
- “어제의 적이 동지로”…삼성·LG, 스마트홈 생태계 ‘파트너’
- 삼성·LG電, 디자인 세계적 경쟁력 입증…‘IDEA 2023’ 휩쓸어
- 몸집 키우는 ‘구독경제’…삼성·LG전자 가전시장 ‘맞대결’
- 경기변동에 민감한 건설업계…"촘촘한 재무관리 필요"
- 금호석유화학그룹, 지속성장 위한 미래 비즈니스 전략 강화
- 삼성전자, 중국 상하이서 '갤럭시 Z 플립5' 선상 마케팅
- 삼성전자, '갤럭시Z 폴드5 톰브라운 에디션' 완판
- 삼성전자, ‘IBC 2023′서 버추얼 스튜디오 전용 ‘더 월’ 선보여
- 삼성전자, ‘고온 세척 브러시’ 비스포크 제트 AI 출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