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체부, 관광공사와 함께...총 2만원 놀이공원 상품 할인쿠폰 지급
[이지경제=김선주 기자] 여기어때가 문화체육관광부, 한국관광공사와 함께 진행하는 ‘놀이공원 할인대전’을 사전 공개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국내 놀이공원 방문 활성화를 목적으로 기획한 이벤트다. 이달 27일 이벤트 오픈에 앞서 쿠폰 혜택을 미리 공개하고 오픈 알림 받기 설정을 할 수 있도록 했다.
여기어때는 27일부터 다음 달 22일까지 놀이공원 이용 고객을 위해 총 2만원 할인 쿠폰을 선착순 지급한다. 선착순 쿠폰인 만큼 이벤트 오픈 전 알림 받기를 설정하는 것이 유리하다. 쿠폰 사용 기간은 발급 기간과 동일하며 구매한 레저티켓 이용 기간은 다음 달 31일까지다. 쿠폰은 여기어때 앱에서 ‘놀이대전’ 표기가 붙은 상품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다.
여기어때는 놀이공원 이용 고객들의 렌터카 이용 부담을 줄여줄 수 있는 실시간 렌터카 12% 쿠폰팩을 함께 제공한다. 또한 같은 날 열리는 대한민국 숙박세일 페스타 혜택을 활용해 숙박시설도 할인받아 예약이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여기어때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호근 여기어때 마케팅실장은 “가을은 날씨도 선선하고 휴일도 많아 가족, 연인, 친구들과 놀이공원에 방문하기 좋은 계절”이라며 “이번 프로모션의 혜택을 통해 놀이공원에서 즐거운 경험을 얻어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 KT&G‧롯데마트, 협력사에 추석 전 결제대금 조기 지급
- ‘인사돌플러스 사랑봉사단’ 폐목재 재활용 봉사활동
- “힘내라 대한민국!”…유통가, 아시안게임 응원 힘 보탠다
- 동원·빙그레, ‘환경 지킴이’ 나서
- GC녹십자, 한방 보혈강장제 ‘녹십자경옥고’ 출시
- "동남아는 떠오르는 이머징마켓"…국내 보험업계 '주목'
- CU, 가맹점 상생 위해 송금지연 위약금 6%로 낮춰
- 포레오(FOREO)·에프에이큐(FAQ) 세계면세박람회 참가
- 기업의 다양한 추석맞이...위문품 전달, 송편빚기 등 각양각색
-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무신사 패션 플랫폼 ‘레이지나잇’ 팝업스토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