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연휴야 반갑다"…가을맞이 추천 호캉스 10選
"추석연휴야 반갑다"…가을맞이 추천 호캉스 10選
  • 김선주 기자
  • 승인 2023.09.25 05:5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 호텔서 최장 12일 황금연휴 다채로운 가을 패키지 선보여
숙박, 식사는 물론 와인, 하이볼, 스파, 그림전시 등 구성도 다양
코트야드 메리어트 남대문, 어텀 바이브 패키지.
코트야드 메리어트 남대문, 어텀 바이브 패키지.

[이지경제=김선주 기자] 이번 추석은 10월2일 임시공휴일, 개천절 등을 합하면 9월28일부터 10월3일까지 6일을 쉴 수 있다. 10월 9일 한글날까지 3일 간의 휴가를 더하면 최장 12일 연휴도 가능해 국내외 여행 수요가 급증하고 있다. 

호텔업계는 황금연휴를 맞아 각양각색의 가을 패키지를 선보인다.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 ‘어텀 바이브 패키지’ 출시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 호텔이 가을을 맞아 국산 사과를 사용해 애플사이더를 전문으로 양조하는 국내 크래프트 사이더 하우스 ‘댄싱사이더 컴퍼니’와 함께 오는 11월30일까지 ‘어텀 바이브 패키지’를 선보인다. 

어텀 바이브 패키지에는 가을 대표 제철과일인 사과와 배의 꿀 떨어지는 만남을 모티브로 만든 댄싱사이더의  배사이더(Pear Cider: 사과발효주에 배의 과즙을 더해 제조하는방식) ‘허니문배’ 1병이 포함돼 가을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다. 배의 향긋한 아로마와 산뜻한 탄산감, 눈으로도 즐기는 황금빛 허니문배는 배 고유의 시원하고 달콤한 맛에 사이더 특유의 청량감으로 그 매력을 느낄 수 있는 과실주다. 

가을 시즌 객실 패키지인 ‘어텀 바이브 패키지’는 편안한 객실(프리미어 룸 또는 디럭스 룸)에서의 1박, 모모카페 조식 뷔페 2인, 댄싱사이더의 ‘허니문배’ 1병과 마그넷 오프너가 포함된다. 더불어 가을 캠핑 시즌에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댄싱사이더 캠핑 전용컵(윌리엄 캠퍼컵&카라비너) 1개를 선착순 40명에게 증정한다.

 

파크하얏트부산, Exclusive Journey.
파크하얏트부산, Exclusive Journey.

파크 하얏트 부산, ‘익스클루시브 저니’ 선보여

파크 하얏트 부산은 세련되고 우아한 휴식을 즐기며 가을 여행을 보다 특별하게 만끽할 수 있는 ‘익스클루시브 저니’를 선보인다.

호텔의 럭셔리 스위트 전용 패키지인 이번 ‘익스클루시브 저니’로 제공되는 객실은 27층과 28층에 위치한 ‘디플로매트 스위트’와 29층에 위치한 ‘프레지덴셜 스위트’다. 전면 유리창 너머 낭만적인 가을 바다와 광안대교가 어우러지는 아름다운 전망이 눈앞에 펼쳐진다. 특히 바다를 마주하고 있는 욕실, 독립된 다이닝 공간, 난로와 사무 공간이 있는 거실을 갖추고 있어 최상의 투숙을 경험할 수 있다.

부산역 또는 공항으로의 픽업 및 샌딩 서비스가 제공돼 여행의 시작과 끝에 편안한 시간을 선사한다. 객실에는 와인 1병과 과일로 구성된 웰컴 어메니티와 함께 하이앤드 뷰티 브랜드 ‘톰 포트 뷰티’의 프리미엄 향수 ‘톰 포드 네롤리 포르토피노 오 드 퍼퓸’이 준비된다(투숙 당 1회). 또 ‘요트 투어’ 혹은 ‘뮤지엄 원 상실의 징후들 입장권’ 중 한 가지를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고, 호텔 31층에 위치한 이탈리안 레스토랑 리빙룸에서 4코스 디너를 만끽할 수 있다(모두 2인 기준, 투숙 당 1회).

 

보코서울강남, 컬러풀 어텀 패키지.
보코서울강남, 컬러풀 어텀 패키지.

보코서울강남, 라벨5 홈텐딩 키트와 함께 컬러풀 어텀 패키지 선보여

보코서울강남은 하이볼 전용 위스키 라벨5와 손잡고 최근 MZ 세대 사이에서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는 하이볼을 언제 어디서나 직접 만들어 즐길 수 있는 홈텐딩 콘셉트의 ‘컬러풀 어텀’ 패키지를 출시했다. 

패키지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들에게는 하이볼 전용 위스키인 라벨5 홈텐딩 키트와 아마리오의 인기 스낵 메뉴인 ‘트러플 프렌치 프라이’를 이용할 수 있는 교환권을 증정한다. 

하이볼 전용 위스키인 라벨5는 스코틀랜드의 위스키 산지 중에서 가장 유명한 몰트 위스키 산지인 스페이 사이드 지역의 몰트 원액과 하이랜드 지역의 그레인 위스키를 블렌딩해 특유의 무게감과 밸런스를 경험할 수 있다. 키트에는 옐로우 레인, 내추럴 젠틀, 핑크 레이디, 블루 트로피컬과 미스틱 퍼플 등 5가지의 하이볼 시럽을 더해 가족 및 친구들과 원하는 하이볼 시럽을 직접 골라서 만들어 볼 수 있는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했다.

 

반얀트리 서울, ‘오아시스 레이트 서머 패키지’.
반얀트리 서울, ‘오아시스 레이트 서머 패키지’.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오아시스 레이트 서머 패키지’ 선보여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이 ‘늦캉스’족을 겨냥해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과 객실을 모두 이용할 수 있는 ‘오아시스 레이트 서머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더위가 한풀 꺾인 늦여름을 맞아 더욱 여유로운 휴가를 계획 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패키지 구성은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 2인 입장 혜택 ▲객실 1박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에서의 조식 2인 ▲피트니스 센터 및 실내 수영장 2인 무료입장 혜택이 포함돼 여름의 끝자락을 만끽하며 여유롭게 휴가를 즐길 수 있다. 더불어 여름철 뜨거운 햇살에 자극 받은 피부에 사용하기 좋은 코스메틱 브랜드 ‘오데어(ODEAR)’의 안티에이징 제품과 선케어 제품으로 구성된 스킨케어 세트를 기프트로 제공한다.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은 가을로 접어드는 9월, 10월에도 쾌적한 온도를 유지하며 따뜻하게 야외 수영을 즐길 수 있도록 최고 32°C의 온수 시설이 전면에 설비됐다. 또한 서울 남산에 위치해 천혜의 자연을 느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가을색으로 물들어가는 남산의 전경을 감상하며 수영하기에 좋다. 

 

르메르디앙 서울 명동, 올 데이 레스토랑 라팔레트 파리 마켓테리안 뷔페.
르메르디앙 서울 명동, 올 데이 레스토랑 라팔레트 파리 마켓테리안 뷔페.

르메르디앙 & 목시 서울 명동, '세이버 더 고메' 패키지

르메르디앙 & 목시 서울 명동은 다가오는 황금 연휴, 듀얼 브랜드만의 독보적인 가치와 개성을 동시에 누릴 수 있는 것은 물론 미식의 즐거움을 만끽하며 보다 풍성한 황금여휴를 즐길 수 있는 '세이버 더 고메' 패키지를 오는 11월30일까지 선보인다.

패키지는 미드 센추리 모던 콘셉트의 화려한 삶을 음미할 수 있는 ‘세이버 더 굿 라이프’라는 브랜드 슬로건 아래 ‘사부아 비브르’의 유러피안 문화와 한국 전통의 문화가 결합된 프리미엄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하는 국내 유일의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프리미엄 브랜드, ‘르메르디앙 서울 명동’과 기존 호텔 방식을 타파하는 도발적인 콘셉트의 ‘목시 서울 명동’이 함께 선보이는 컬래버레이션 패키지로 두 호텔에 투숙하는 모든 고객이 한 층 업그레이드된 미식의 경험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총 4개의 레스토랑 & 바 내 사용 가능한 5만원 상당의 크레딧 제공 혜택이 제공돼 듀얼 브랜드만의 독보적인 가치와 개성을 경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르메르디앙 & 목시 서울 명동의 공통 혜택으로 제공하는 5만원 상당의 크레딧 혜택은 다양한 옵션 중 원하는 것으로 선택 가능하다. ▲립 아이 스테이크를 포함한 총 4여 가지의 패스 어라운드 메뉴 ▲무제한 스파클링 화이트 & 로제 와인 혜택이 포함된 라팔레트 파리 런치 또는 디너 뷔페 ▲티 오마카세 ▲화려한 네온사인과 함께 더욱 힙한 분위기의 ‘바 목시’ 내 약 14여 가지의 인기메뉴로 구성된 세미 뷔페 등이 있다.

 

포시즌스 호텔 서울, 드림인컬러.
포시즌스 호텔 서울, 드림인컬러.

포시즌스 호텔 서울, 'Dream In Colour 드림 인 컬러' 가을 패키지

포시즌스 호텔 서울은 스페인 출신의 행복을 그리는 화가, ‘에바 알머슨’과 손잡고 대대적인 협업을 진행한다.

해당 협업은 호텔의 이름대로 ‘사계절(Four Seasons)’이라는 주제 아래 에바 알머슨의 생동감 넘치는 일상 속 표현들이 호텔 전체에 활력 불어넣어 준다. 봄을 상징하는 다채로운 꽃들로 헤어스타일을 완성한 여성의 얼굴부터 어머니와 딸이 손을 잡고 걷는 아름다운 가을 풍경까지, 사계절이 뚜렷한 한국에 대한 그녀의 사랑과 경험을 9월7일부터 11월 말까지 호텔 곳곳에서 느낄 수 있다. 

아이들의 상상력을 자극하고 창의성을 증진시킬 수 있는 키즈 패키지 '드림 인 컬러'에는 ▲원하는 객실에서의 하룻밤 ▲에바 알머슨의 작품이 포함된 에코백, 파우치, 드로잉북이 각 1개씩 담겨 제공되는 포시즌스 캐리백 1개 ▲더 마켓 키친 조식 무료 이용(성인 2인과 72개월 이하 미취학 아동) ▲입실 시 발렛 주차 1회 무료 서비스 ▲포시즌스 시그니처 불독 인형 ▲객실 내 키즈 텐트 무료 세팅 ▲아기 침대, 아기 욕조, 기저귀 등 아이 나이에 따라 요청 가능한 다양한 키즈 물품 무료 제공 등 풍성한 혜택이 포함된다. 투숙은 10월1일부터 11월30일까지 가능하다.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 가을 한정 파크뷰 패키지.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 가을 한정 파크뷰 패키지.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 ‘브리즈 위드 파크뷰’ 패키지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이 가을 시즌 한정 패키지를 선보인다. 송도국제도시의 전망과 함께 여유로운 휴식을 즐길 수 있는 ‘브리즈 위드 파크뷰’ 패키지다.

일별 할인 요금인 객실 상용 요금에 5000원을 더해 합리적인 금액으로 제안하는 이번 ‘브리즈 위드 파크뷰’는 디럭스 또는 클럽 객실 중 선택 가능하며 센트럴파크 뷰 업그레이드 혜택이 적용된다. 체크인 시 어메니티로 호텔 시그니처 레드 와인과 하우스 디퓨저를 제공한다. 

저녁에는 프라이빗한 객실에서 와인을 즐기며 더욱 로맨틱한 가을 여행을 경험할 수 있다. 함께 제공되는 디퓨저는 유럽산 최상급 원료를 담은 향수 전문 브랜드인 ‘유쏘풀’과 함께한다. 패키지 이용 시 ‘유쏘풀’의 자연을 담은 하우스 디퓨저 중 시그니처 상품인 ‘세인트모리츠’ 본품을 투숙 당 1개 제공받는다. 이번 ‘브리즈 위드 파크뷰’의 예약은 오는 11월17일까지다.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 16주년 기념 패키지.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 16주년 기념 패키지.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 16주년 기념 패키지 런칭

‘여의도 파크 센터, 서울 – 메리어트 이그제큐티브 아파트먼트(이하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가 올해 9월 자로 16주년을 맞이했다.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의 프리미엄 레지던스 브랜드로서 내 집같은 공간의 안락함을 여행지의 호텔에서도 연속해 느낄 수 있도록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모든 객실 내에 인덕션, 오븐, 전자레인지를 포함한 주방 가전과 식기류, 세탁기와 건조기가 준비돼 있어 단 하루를 머물더라도 집과 같은 편안함을 느낄 수 있다.

이번 16주년 기념 패키지는 여유로운 호텔에서의 휴식을 환영하는 의미로 풍성한 혜택을 포함했다.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에서 제작한 ▲MEA 에코 토드백 ▲버드와이저 맥주 2병과 스낵 ▲유니끄 입욕제 세트 ▲뷰티 세트(아비브 마스크팩 2종, 궁중비책 트래블 키트 등) ▲파크카페 조식 뷔페&디너 코스 20% 할인 쿠폰 ▲수 피트니스 GDR 스크린 골프 1시간 이용권을 다양하게 담아 선물로 준비했다.

 

프레이저 플레이스 센트럴 서울, Fraser Palace 패키지.
프레이저 플레이스 센트럴 서울, Fraser Palace 패키지.

프레이저 플레이스 센트럴 서울, ‘Fraser Palace’ 패키지

프레이저 플레이스 센트럴 서울 호텔은 'Fraser Palace' 가을 패키지를 선보인다. 

패키지는 객실 1박을 포함 호텔 근처에 위치해 있어 산책하며 다녀오기 좋은 고궁들을 둘러 볼 수 있는 궁궐 통합 관람권을 제공 한다. 해당 티켓으로는 경복궁, 창덕궁, 창경궁, 덕수궁, 종묘를 입장 할 수 있으며 티켓 유효기간은 3개월이다. 또한 객실에서 여유롭게 휴식을 취하며 즐길 수 있는 간식팩 세트도 함께 제공한다. 패키지는 오는 28일부터 10월 3일까지 황금연휴 기간동안 투숙가능하다.

호텔 내 실내 수용장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이 투숙객 모두에게 주어진다. 프레이저 플레이스 센트럴 서울은 비즈니스 지역에 위치해 뛰어난 접근성을 자랑하며 모든 객실 내 취사시설을 갖추고 있어 보다 편리하게 호캉스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일반 스튜디오 타입 객실뿐만 아니라 거실과 객실이 분리되는 레지던스형 객실을 다수 보유하고 있어 가족단위 여행객 및 여성 고객들에게 인기가 많다.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 테이스티 프렌치 어텀 패키지.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 테이스티 프렌치 어텀 패키지.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 프렌치 미식 객실 패키지 '테이스티 프렌치 어텀'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은 미식의 계절 가을을 맞아 프렌치 가스트로노미 스테이케이션 ‘테이스티 프렌치 어텀’ 객실 패키지를 선보인다. 

본 패키지는 ▲기존 럭셔리 룸 1박을 석촌호수 조망의 럭셔리 레이크 룸으로 무료 업그레이드 제공 ▲프렌치 시크 비스트로 페메종의 프렌치 미식 투어 코스 ‘투르 드 프랑스’ 주중 런치 또는 디너 2인 식사를 포함한다. 

단풍으로 물드는 석촌호수 뷰 스테이케이션의 매력과 프랑스의 정취를 더해줄 코스 메뉴로 마치 파리에 온 듯한 기분을 만끽할 수 있는 본 패키지의 투숙은 주말을 제외하고 오는 10월31일까지 가능하다. 


김선주 기자 news@ezyeconomy.com

관련기사

  • 서울특별시 서초구 동광로 88, 2F(방배동, 부운빌딩)
  • 대표전화 : 02-596-7733
  • 팩스 : 02-522-7166
  • 청소년보호책임자 : 최민이
  • ISSN 2636-0039
  • 제호 : 이지경제
  • 신문사 : 이지뉴스
  • 등록번호 : 서울특별시 아01237
  • 등록일 : 2010-05-13
  • 발행일 : 2010-05-13
  • 대표이사·발행인 : 이용범
  • 편집인 : 이용범, 최민이
  • 편집국장 : 임흥열
  • 이지경제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이지경제.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ezyeconomy.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