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사한 피부톤ㆍ메이크업 밀착력ㆍ지속력 높여주는 톤업 선크림
바를수록 개선되는 브라이트닝 효과·72시간 보습 지속 효과 선사

[이지경제=김선주 기자] 씨드 테크 기반의 피부 장벽 솔루션 브랜드 프리메라가 ‘리페어링 세라캡슐 UV프로텍터 톤업 프라이밍’을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강력한 자외선 차단 기능(SPF50+/PA++++)을 지닌 톤업 선크림으로 피부톤을 화사하게 연출해주며, 다음 단계에 바르는 베이스 메이크업의 밀착력과 지속력을 높여주는 효과가 있다.
피부 표면과 유사한 '스킨-핏 피그먼트' 제형이 메이크업 밀착력을 90.7% 높여주고, 표면적이 넓은 피지 흡착 파우더가 과잉 피지를 관리해 메이크업 지속력은 2배 상승시킨다.
뿐만 아니라 피부 결을 균일하고 고르게 개선해주는 피부 장벽 리페어 효과까지 있어, 쿠션 및 파운데이션 전 단계에 사용 시 완성도 높은 메이크업을 구현할 수 있다.
제형은 맑고 화사한 핑크 베이스다. 피부 도포시 즉각적으로 투명도와 윤기를 부여해 피부톤을 화사하게 연출해준다.
나이아신아마이드를 함유해 피부 겉 뿐만 아니라 바를수록 실제 피부까지 개선되는 브라이트닝 효과가 있다.
또한 수분 텍스처가 72시간 보습을 지속해 외부 자극에 건조해질 수 있는 피부를 하루종일 촉촉하게 유지한다.
프리메라의 신제품 ‘리페어링 세라캡슐 UV프로텍터 톤업 프라이밍’은 아모레몰과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등 주요 이커머스 채널과 프리메라 매장, 올리브영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관련기사
- ‘독립유공자 후손 지원’…나눔에 상생에 합심한 韓기업들
- 하나은행, K리그 축덕카드 시즌2 출시
- KB국민은행, SH전용관서 전세임대 매물추천 서비스 제공
- BBQ·bhc, 나눔 실천ㆍ선한 영향력 전파
- LG전자, 올레드·QNED TV 출시...AI 성능 대폭 강화
- 현대百·KT&G, 친환경 ESG에 ‘한마음’…나무심기·습지 보존 ‘앞장’
- 네파 키즈, 주니어 브랜드 ‘아이엠아이’ 론칭
- 이랜드리테일 애니바디, ‘라이트 라인 3종’ 출시
- 온라인 유통家, 이사철·봄맞이 새단장 아이템 행사
- 하나은행, 파운트투자자문과 업무협약 체결
- 원·달러 환율, 0.9원 오른 1천332원 개장
- 지방은행, 고금리 장기화로 실적 부진…건전성 지표 ‘악화’
- ‘에스파와’ 미쟝센이 만났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