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 특허 기술·특수 소재 개발...‘바디 포지티브’ 문화 확산”
[이지경제=김선주 기자] 이랜드리테일의 패션 브랜드 운영법인 이랜드글로벌이 운영하는 라이프스타일 웨어 브랜드 애니바디(ANYBODY)가 2024 봄·여름 시즌을 맞아 편애브라 신규 라인을 론칭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너웨어 베스트셀러인 편애브라는 판매량 누적 110만 장을 기록 중인 애니바디의 대표적인 상품이다.
‘언더 바스트 절개 패턴’ 특허 출원을 통해 완벽한 핏에 더해 가벼운 착용감까지 선사하며 가장 편안한 심리스 브라를 완성했다는 평가를 받는다.
애니바디는 올해 더욱 가벼운 소재의 ‘라이트 라인 3종'을 신규로 출시했다. 라이트 라인은 ‘흡습속건’ 기능성 소재를 사용하여 봄·여름철 무더운 날씨에 땀을 흘릴 때도 산뜻한 착용감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기존 ‘뉴베이직 라인’은 은은한 컬러감의 라이트 블루, 라이트 바이올렛을 새롭게 추가해 MZ 고객 니즈를 충족할 예정이다.
애니바디는 디자인 특허와 가벼운 소재를 결합한 편애브라 상품으로 여성 이너웨어 시장에 ‘바디 포지티브(Body Positive)’ 문화를 주도하고 있다.
2024 봄·여름 편애브라 신상품은 현재 애니바디 전국 매장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온라인 커머스 이랜드몰, 지그재그, 무신사,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애니바디 관계자는 “기존 심리스 브라를 넘어, 안 입은 듯한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하고자 라이트 라인을 기획했다”며 “외출뿐 아니라 집에서도 편안하게 입는 이너웨어를 원하는 여성 고객에게 만족감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 네파 키즈, 주니어 브랜드 ‘아이엠아이’ 론칭
- 프리메라, ‘리페어링 세라캡슐 UV프로텍터 톤업 프라이밍’ 출시
- ‘독립유공자 후손 지원’…나눔에 상생에 합심한 韓기업들
- 하나은행, K리그 축덕카드 시즌2 출시
- KB국민은행, SH전용관서 전세임대 매물추천 서비스 제공
- BBQ·bhc, 나눔 실천ㆍ선한 영향력 전파
- 온라인 유통家, 이사철·봄맞이 새단장 아이템 행사
- 하나은행, 파운트투자자문과 업무협약 체결
- 원·달러 환율, 0.9원 오른 1천332원 개장
- 지방은행, 고금리 장기화로 실적 부진…건전성 지표 ‘악화’
- 대상㈜, 고용노동부와 식품제조업 상생협력 공동선언...식품업계 최초
- 우리은행, 경영혁신 中企에 원비즈플라자 서비스 지원
- 쿠팡, 작년 매출 30조 돌파, 영업익 6천억…‘첫’ 연간 흑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