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테틱 전문기업 제이에스케이와 브랜드 협업으로, 전문 더마 케어 선사
2월 대구서 ‘마데카더마 파인울샷’ 론칭 세미나 개최...참가자에 호평 얻어

[이지경제=김선주 기자] 동국제약은 제이에스케이와의 전략적 협약을 통해 전문가용 미용기기 ‘마데카더마 파인울샷’을 론칭한다.
이번 협약을 통해 동국제약은 식물 연구 노하우와 피부 과학 기술, 제이에스케이의 에스테틱 현장 노하우를 바탕으로 전문적인 더마 케어를 선사하는 전문가용 미용기기 분야로 사업영역을 확장할 예정이다.
‘마데카더마 파인울샷’은 동국제약의 전문성과 집중초음파(HIFU) 기술을 이용한 전문가용 피부 미용 기기다.
저통증1 초음파기술을 활용해 피부에 자극은 줄이고, 빠른 시간 내 관리가 가능하다.
동국제약은 독자적인 핵심성분을 함유한 스킨케어 브랜드 ‘마데카더마’ 에스테클리닉 라인 제품도 함께 출시해 피부 타입별로 집중 케어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와 관련해 동국제약은 지난달 29일 대구에서, 뷰티샵과 피부관리실을 대상으로 ‘마데카더마 파인울샷’과 ‘마데카더마 에스테클리닉’ 스킨케어 라인 9종 론칭 관련 세미나를 개최했다. 세미나에서는 제품에 대한 소개와 함께 참가자 대상 시연 행사 등을 진행해 참자가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었다.
동국제약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미용기기 마데카더마 파인울샷은 에스테틱과 코스메틱 전문가들의 노하우와 기술이 집약돼 이전보다 직관적이고 전문적인 피부 케어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키워드
관련기사
- ‘종근당 예술지상 2024’ 작가 선정
- NH투자증권, 가문 승계 2세대 고객 대상 세미나 개최
- 삼성전자, ‘언박스&디스커버 2024’ 개최… AI TV 시대 개막 선언
- 뮤직카우, 인기 시즌송 ‘한여름밤의 꿀’ 옥션 개시
- KB국민은행서 100억대 부당대출 발생…금감원 검사 돌입
- KT·삼성전자, 대학생 서포터즈 교류로 아이디어 발굴
- 대웅제약 ‘에너씨슬 퍼펙트샷’, 8조 규모 日건기식 시장에 도전장
- 배터리업계, 급변하는 전기차 시장...다양한 토탈 솔루션 선봬
- [이지가 직접] 이 곳이 딸기 천국?...서울드래곤시티 ‘딸기 스튜디오’
- 이마트, 일주일간 망고·오렌지 ‘골라담기’ 할인
- ‘키메스 2024’, 14일 개막…1천350여개사 출품
- GC녹십자, 메이크어위시 코리아와 ‘소원 성취 캠페인’ 전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