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오아시스 선셋 와인 & 마켓’ 개최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오아시스 선셋 와인 & 마켓’ 개최
  • 김선주 기자
  • 승인 2024.04.22 17:3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와인 시음과 150종 이상의 와인 및 감각적인 아이템 한자리에
이국적인 야외 수영장과 활기 넘치는 마켓 분위기로 이색 경험
사진=
사진=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이지경제=김선주 기자]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Banyan Tree Club & Spa Seoul)은 봄바람이 살랑이는 계절을 맞아 프리미엄 와인과 다채로운 아이템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오아시스 선셋 와인 & 마켓’을 내달 11일 개최한다.

반얀트리 서울의 야외 수영장에서 펼쳐지는 ‘오아시스 선셋 와인 & 마켓’의 와인 섹션에서는 CSR, 헬레닉와인, 올빈와인, 레드카이트, BK 트레이딩, 빈앤크루와 같은 프리미엄 와인 수입사가 엄선한 150종 이상의 레드, 화이트, 스파클링 와인을 직접 시음하고 원하는 와인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마켓 섹션에서는 젊은 층을 겨냥한 티 브랜드 에이미원더, 피츠제럴드러브의 주얼리, 헬로우가든마켓에서 준비한 식물, 더컨테이너샵의 트랜디한 생활용품과 같은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가 참여하며, 이와 함께 정육포, 청담이북인절미, 오키드인더스트리의 푸드 제품들도 만나볼 수 있어 자유롭게 둘러보며 쇼핑도 즐길 수 있다.

이번 마켓에서는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의 이국적인 경관과 활기 넘치는 마켓의 분위기가 더해져 마치 해외 야시장에 온 듯한 이색적인 경험을 할 수 있다. 다양한 와인을 맛보면서 개개인의 와인 취향을 발견할 수 있는 와인 시음 포함 입장권을 판매하며, 와인 시음권에 그릴 플래터와 미니 쌀국수가 포함된 세트 구매 시에는 사전 지정된 테이블에 앉아 이국적인 분위기 속 먹고 마시는 즐거움을 마음껏 누릴 수 있다. 더불어 노을진 저녁에는 캐주얼한 분위기의 팝 & 재즈를 기반으로 한 라이브 공연이 펼쳐져 낭만적인 분위기가 한층 더해질 예정이다.

오아시스 선셋 와인 & 마켓은 5월 11일 오후 3시부터 9시까지 진행된다.


김선주 기자 news@ezyeconomy.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