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DS 오토모빌, 가을 마케팅에 팔 걷어
볼보·DS 오토모빌, 가을 마케팅에 팔 걷어
  • 정수남 기자
  • 승인 2021.09.17 13:3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볼보코리아, ‘헤이 파밀리’…고객 가족 200팀에 스웨덴적 생활 경험제공
DS, 판촉활동…DS7·DS3 크로스백, 최대 1천200만원 할인 판매 ‘50대限’

[이지경제=정수남 기자] 스웨덴 볼보와 프랑스 DS 오토모빌이 가을 마케팅을 강화하고 한국 공략에 고삐를 바튀쥔다.

볼보자동차코리아(대표 이윤모)가 볼보 고객을 대상으로 ‘헤이, 파밀리’를 개최한다고 17일 밝혔다.

볼보자동차코리아가 볼보 고객을 대상으로 ‘헤이, 파밀리’를 개최한다. 사진=볼보자동차코리아
볼보자동차코리아가 볼보 고객을 대상으로 ‘헤이, 파밀리’를 개최한다. 사진=볼보자동차코리아

이 행사는 자연과 더불어 살아가는 스웨덴 사람들의 삶을 제안하기 위해 볼보코리아가 2018년부터 매년 진행하는 친환경 체험행사다.

볼보코리아는 지난해부터 감염병에 따른 사회적 거리두기를 감안해 참여 가족이 개별적으로 행사를 즐기는 형태로 운영하고 있다.

이번 프로그램은 영월(비브릿지), 경주(SG 빌라앤호텔), 여수(비고 리조트) 등에 자리한 독채 주택에서 1박 2일로 펼쳐진다. 참여 가족 구성원에 맞는 숙소를 선택할 수 있으며, 바비큐 그릴 등 다양한 활동을 경혐할 수 있다.

참가 신청은 22일까지 볼보자동차코리아 브랜드 앱 ‘헤이, 볼보’를 통해 가능하며, 볼보코리아는 추첨을 통해 200팀을 선정한다.

볼보코리아 이만식 전무는 “모든 볼보 고객에게 고품격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이번 자리를 마련했다. 행사를 통해 사랑하는 가족과 함께 고즈넉한 가을의 정취와 자연을 체험할 수 있다”고 말했다.

유럽 스텔란티스의 DS오토모빌은 DS7 크로스백과 DS3 크로스백 E-텐스 각각 50대 한정으로 할인 판매한다.

이달 DS7 크로스백 구매 고객은 1000만원의 현금 할인 혜택과 90만원 상당의 내비게이션을 받는다. 

DS오토모빌은 DS7 크로스백과 DS3 크로스백 E-텐스 각각 50대 한정으로 할인 판매한다. DS3 크로스백 E-텐스. 사진=DS오토모빌
DS오토모빌은 DS7 크로스백과 DS3 크로스백 E-텐스 각각 50대 한정으로 할인 판매한다. DS3 크로스백 E-텐스. 사진=DS오토모빌

DS3 크로스백 E-텐스를 구매하는 고객은 1100만원에서 최대 1200만원의 할인 혜택과 함께 30만원의 전기차 충전카드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고객이 국가 보조금과 지방자치단체 구매 보조금 등을 적용하면 DS3 크로스백 E-텐스를 국산 중형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DS오토모빌 측은 “풍성한 가을을 맞아 전례 없는 할인 혜택을 마련했다. 고객은 최상의 조건으로 DS가 선사하는 프랑스의 감성을 만끽할 수 있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올해 1~8월 볼보코리아는 9934대를 판매해 전년동기(7929대)보다 판매가 25.3% 급증했다. 반면, DS오토모빌 등을 공식 수입 판매하는 한불모터스의 같은 기간 판매는 23.7%(2339대→1785대) 급감했다. 이기간 국내 수입차 판매는 14.3% 늘었다.


정수남 기자 perec@ezyeconomy.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