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 시즌 앞두고 스폰서 계약 줄줄이
프로 시즌 앞두고 스폰서 계약 줄줄이
  • 윤현옥 기자
  • 승인 2022.04.08 15:4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나몬랩-수원삼성 구단 스폰서쉽, 셀시어스 제공
아워홈-KLPGA 5년 연속 후원, 온더고 캠페인 진행
우전브이티-LPGA 허다빈, 김지현 프로와 후원계약

[이지경제=윤현옥 기자] 프로축구, 프로골프 시즌 시작을 앞두고 시나몬랩, 아워홈, 우전브이티 등이 잇달아 스폰서십 체결을 진행했다고 8일 밝혔다.

자사 대표상품을 선수들에게 제공하고 시즌 기간동안 함께 캠페인을 적극 벌이며 든든한 뒷받침이 될 예정이다.

시나몬랩이 프로축구 수원삼성과 '셀시어스' 드링크를 제공하는 등의 스폰서십 계약을 체결했다. 사진=시나몬랩
시나몬랩이 프로축구 수원삼성과 '셀시어스' 드링크를 제공하는 등의 스폰서십 계약을 체결했다. 사진=시나몬랩

그린바이오혁신기업 시나몬랩이 프로축구구단 수원삼성과 스폰서십 계약을 체결하는 등 국내 프로 구단과 선수들을 전폭적으로 지원해나갈 계획이다.

시나몬랩은 3월 K리그1 수원삼성과 스폰서십 계약을 맺고 올시즌부터 기능성 피트니스 드링크 ‘셀시어스’를 선수들에게 제공하기로 했다. 또 수원 홈 경기 승리 시 ‘셀시어스 MOM(Man Of the Match)’을 선정해 100만원 상당의 후원한다.

시나몬랩은 이번 프로축구 수원삼성 스폰서십 체결을 시작으로 국내 프로 스포츠 구단과 선수지원을 확대해나갈 계획이다.

회사의 대표상품 ‘셀시어스’ 드링크는 비타민B2, 비타민B6, 비타민C, 나이아신, 판토텐산, 비오틴 등 필수 비타민 7종 이상이 함유된 저칼로리 음료다. 셀시어스만의 독자적인 메타플러스 포뮬라가 적용되어 운동 전 섭취 시 신진대사를 증가시키는 효과가 있다. 짧은 시간 내 더 효과적인 운동효과를 볼 수 있어 운동선수들 사이에서 인기가 높다.

세계적인 UFC 선수 더스틴 포이리에, ‘스노보드의 황제’ 금메달리스트 숀 화이트 등 유명 운동선수들이 즐겨 마시는 브랜드로도 유명하다.

신경용 대표는 “낮은 칼로리와 건강하고 안전한 성분으로 실제 많은 유명 운동선수도 즐겨먹는 셀시어스가 선수들의 기량 향상과 퍼포먼스에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아워홈이 KPGA 코리안투어 공식 스폰서로서 5년 연속 활동한다. 사진=아워홈
아워홈이 KPGA 코리안투어 공식 스폰서로서 5년 연속 활동한다. 사진=아워홈

종합식품기업 아워홈은 (사)한국프로골프협회(이하 KPGA)와 5년 연속 공식 스폰서십 협약을 체결했다.

4월 7일 경기도 성남시 KPGA 본사에서 진행된 ‘아워홈-KPGA 공식 스폰서십 조인식’에는 한국프로골프투어(KGT) 김병준 대표이사와 아워홈 김진철 레디밀솔루션 사업부장 등 양 사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해 성공적인 대회를 위한 상호 협력을 약속했다.

이번 협약으로 ‘아워홈 지리산수’가 5년 연속 KPGA 공식 생수 및 후원사로 선정됐다. 아워홈은 ‘KPGA 아워홈 그린 적중률상’을 시상하고 우승선수에게 ‘지리산수’를 제공하는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김진철 아워홈 사업부장은 “KPGA와 5년연속 소중한 인연을 맺으며 브랜드와 제품 인지도 상승에도 큰 도움을 받았다”며 “KPGA 코리안투어 선수들의 경기력 향상을 위해 지속적인 지원을 이어가겠다”고 전했다.

아워홈은 경기가 생중계되는 이번 KPGA 투어 기간 중에 냉동도시락 ‘온더고(ONTHEGO)’ 캠페인을 진행한다. 온더고 브랜드 컨셉인 ‘세계로 떠나는 미식여행’을 주제로 소비자에게 온더고를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프로골퍼 허다빈 선수는 안과전문기업 우전브이티와 후원계약을 맺었다. 사진=우전브이티
프로골퍼 허다빈 선수는 안과전문기업 우전브이티와 후원계약을 맺었다. 사진=우전브이티

안과전문기업 ㈜우전브이티가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어에서 활약하고 있는 허다빈 프로와 후원 계약을 체결했다.

허다빈 프로는 KLPGA 투어에서 좋은 활약을 보여주고 있으며, 국민쉼터 하이원 리조트 여자오픈 및 에버콜라겐 퀸즈크라운 준우승 등 톱10에 4회 오르며 주목을 받고 있는 선수다.

최근에는 제14대 KLPGA의 새로운 홍보모델로 발탁되며 골프 팬들의 높은 사랑을 받고 있다.

올해 KLPGA 투어는 4월 7일 개막해 12월 18일에 종료된다. 우전브이티는 투어 시작에 앞서 허다빈 프로와의 계약을 완료하며 선수가 이번 시즌에 최대한 집중할 수 있도록 본격적인 후원 활동과 전폭 지원에 나선다.

이번 허다빈 선수 외에도 우전브이티는 김지현 프로를 2019년부터 지속적으로 후원하고 있다.

우전브이티는 “허다빈 프로는 시즌을 거듭하면서 꾸준히 컷을 통과하고 상금 수령 대회도 점차 늘고 있는 등 차곡차곡 자신의 역량을 쌓아 올리며 노력하는 선수로, 나날이 발전을 거듭하는 모습이 우전브이티와의 철학과 맞닿아 후원을 결정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윤현옥 기자 news@ezyeconomy.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