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대적 가전 할인행사... 전자랜드·위니아 할인전
대대적 가전 할인행사... 전자랜드·위니아 할인전
  • 윤현옥 기자
  • 승인 2023.01.12 11:5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자랜드, 삼성 TV 99만원 등 ‘삼세페’ 동참
위니아, 이달말까지 딤채 등 최대 46% 할인

[이지경제=윤현옥 기자] 새해 전자제품의 대규모 할인행사가 이어진다. 전자랜드가 ‘삼성전자 세일 페스타’ 기간동안 행사제품의 한정 할인판매에 나섰고 위니아에이드도 가전제품을 최대 46%까지 저렴하게 판매한다.

[사진1] 전자랜드, 2023년 '삼성전자 세일 페스타' 동시 운영.jpg
전자랜드가 2023년 '삼성전자 세일 페스타'에 동참하며 가전제품 할인행사를 펼친다. 사진=전자랜드

전자랜드가 삼성전자에서 진행하는 대규모 할인 행사 ‘삼성전자 세일 페스타(삼세페)’에 동참한다.

전자랜드는 2월 12일까지 행사 제품을 한정 수량으로 할인 판매한다고 12일 밝혔다.

행사기간 삼성 55인치 QLED TV를 한정수량으로 99만원에 판매한다. 이 외에도 삼성전자의 냉장고, 김치냉장고, 에어컨, 세탁기, 건조기, 청소기 등 주요 가전제품 행사 모델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여러 가전제품을 동시구매하면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다품목 할인 행사도 운영한다. 프리미엄 가전제품을 두 가지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최대 450만원의 캐시백을 지급한다. 특히 1월 13일부터 16일까지 45개의 전자랜드 행사점에서 1300만원 이상의 다품목을 구매하면 최대 50만원의 캐시백을 추가 증정한다.

삼성전자 멤버십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삼성전자 제품을 구매한 고객들은 구매 금액의 최대 3배를 삼성전자 멤버십 포인트로 환급받을 수 있다. 1월 16일부터 31일까지는 ‘삼세권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해 삼성전자 세일 페스타의 판촉물을 찍은 사진을 개인 SNS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치킨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첨부 이미지] 위니아에이드, 위니아 전문점 새해 첫 세일 실시.jpg
위니아에이드가 전국 위니아 전문점에서 ‘2023년 계묘년 새해 첫 세일’을 진행한다. 사진=위니아에이드

위니아에이드가 전국 위니아 전문점(위니아딤채 스테이)에서 ‘2023년 계묘년 새해 첫 세일’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1월 31일까지 진행되며 김치냉장고 딤채를 비롯해 냉장고, 세탁기, 건조기, 카본 온열 매트 등 다양한 가전제품을 최소 17%부터 최대 46%까지 할인한다. 우리카드 등의 제휴카드 무이자 장기할부와 최대 20만 원 청구할인도 진행된다.

딤채 스탠드형 및 뚜껑형 총 5개 모델과 프리미엄 냉장고 ‘위니아 프렌치’ 등의 행사 제품 구매 시 최대 28%의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특히 딤채 스탠드형 551L(리터)의 경우 100만원 이상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위니아딤채 스테이 및 위니아e샵에서 사용할 수 있는 최대 10만 포인트도 지급한다.

명절에 선물하기 좋은 소형가전 할인전도 진행된다. 위니아미 눈 마사지기, 복부 마사지기를 비롯해 위니아 리얼 카본 매트, 6인용 IH압력밥솥 딤채쿡, 소형 냉장고 등이 제품별 최소 17%부터 최대 46%까지 할인된다.

각 매장별 한정 수량으로 위니아딤채 스테이에 전시되었던 제품의 할인 판매도 진행한다. 2023년형 딤채를 비롯해 중형 냉장고, 드럼 세탁기, 건조기, 공기청정기 등을 최대 42%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우리카드 등 제휴카드를 사용해 결제할 경우 24개월 또는 36개월 장기 무이자로 구매 가능하다. 결제 금액에 따라 최대 20만 원의 청구할인도 가능하다.

위니아에이드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새해를 맞아 합리적인 조건으로 가전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며, “올 한 해, 풍성하고 알찬 프로모션을 통해 소비자들께 더욱 많은 혜택을 선사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윤현옥 기자 news@ezyeconomy.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