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경제=김진이 기자] KGC인삼공사가 설명절을 앞두고 정관장 제품을 구매하면 실시간 배송하는 ‘당일신청·당일배송’ 서비스를 19일 정오까지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당일신청·당일배송’ 서비스는 일반택배 마감 후에도 선물을 받아 볼 수 있는 서비스로 결제 즉시 배송지에서 가장 가까운 매장에서 직접 배송된다.
전국 800여개의 정관장 로드샵에 방문하거나 유선으로 제품과 지역을 확인하고 신청할 수 있으며 2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무료로 제공된다.
정관장 직영 온라인몰인 ‘정관장몰’에서는 ‘매장픽업’ 서비스도 진행한다. ‘매장픽업’ 서비스는 ‘정관장몰’에서 온라인으로 결제하고 알림톡이나 SMS 제품 교환권을 수령해 원하는 시간대 원하는 정관장 매장에서 제품 픽업이 가능한 서비스다.
선물을 직접 들고 다니기 힘들거나 배송처의 정확한 주소를 모를 때 활용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구매금액대별 혜택과 매장픽업 쿠폰 등의 다양한 프로모션 혜택도 누릴 수 있다.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정관장 홍삼’을 전할 수도 있다.
정관장은 2016년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본격적으로 진입해 매년 연평균 61%의 성장율은 기록하고 있는 정관장은 작년 한해에만 775억원의 매출을 올리는 등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정철 KGC인삼공사 영업기획실장은 “새해 건강을 기원하는 고객을 위해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풍성한 혜택과 서비스를 준비했다”고 전했다.
KGC인삼공사는 설을 맞아 ‘새해엔 건강을 선물하세요’ 프로모션도 1월25일까지 진행한다.
관련기사
- 호텔가, 설 연휴 호텔서 즐기는 와인파티·스파
- SKT·LG유플러스, 설연휴 대비 비상운영 돌입
- 유통家, 설 연휴 전까지 ‘임박배송’ 서비스 활발
- [1월 4주 유통가 주요 소식] 배스킨라빈스, ‘초코나무 숲’ 재출시 外
- [이지경제 뉴스데스크] 온라인 설 선물 기획전
- “이번 설 ‘가성비’ 쇼핑하세요”
- “겨울철 전기제품 KC인증·리콜여부 꼭 확인하세요”
- 식약처, 폐페트병 식품용기 재생원료로 인정
- [오늘의 금융家] KB국민은행, 대출금리 인하 外
- 카본코, 세계 최대 해수담수화 기관과 CCUS 협력
- 건설업계, 자율적 안전보건체계 구축 위해 맞손
- GS25, 프랑스 코망드리 와인기사 작위 배출
- [이지경제 뉴스데스크] 현대엔지니어링, 원전 EPC사업 관련 품질인증 모두 획득
- 대만 수출용 ‘신라면 블랙 두부김치’ 전량폐기…유해 물질 나와
- 한섬, 3년만에 해외시장 공략 ‘시동’
- aT “설 차례상 차림 비용 전주대비 하락 안정세”
- 설 연휴 집콕도 명절증후군도 ‘쇼핑’과 함께
- 식약처 “불면증 없애는 기능식품은 없다”…허위광고 223건 적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