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가, 설 연휴 호텔서 즐기는 와인파티·스파
호텔가, 설 연휴 호텔서 즐기는 와인파티·스파
  • 윤현옥 기자
  • 승인 2023.01.22 12:5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신라호텔, 설날 오후 체크인, 와인 파티 패키지 출시
파르나스 제주, ‘파르나스 와인 마켓’ 프리미엄 와인마켓
안다즈 서울 강남, 카카오톡 채널서 ‘안다즈 설 패키지’
그랜드하얏트서울, 아이 맞춤형 ‘마이디어 리틀베베’
조선 팰리스, 도심속 스파와 피부 케어서비스 패키지

[이지경제=윤현옥 기자] 설 연휴에 멀리 가지 않고도 도심에서 여유를 즐기는 호캉스 상품이 잇달아 출시됐다.

17일 호텔가에서는 와인파티와 스파,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패키지 상품을 잇달아 선보여 눈길을 끈다.

서울신라호텔의 '설 홀리데이 와이너리' 패키지. 사진=서울신라호텔
서울신라호텔이 설날 오후 체크인하는  '설 홀리데이 와이너리' 패키지상품을 출시했다.  사진=서울신라호텔

서울신라호텔은 멀리 떠나지 않아도 꽉 찬 하루를 보낼 수 있도록 특별 이벤트 ‘홀리데이 와이너리’ 입장 혜택을 포함한 패키지를 선보인다.

서울신라호텔은 설 연휴기간(1월21~23일)동안 진행되는 ‘홀리데이 와이너리’ 와인 파티를 실속있게 즐길 수 있는 ‘홀리데이 와이너리 애프터 5(Holiday Winery After 5)’ 패키지를 내놨다.

설 아침 가족 모임, 차례 등으로 이른 체크인을 할 수 없는 고객을 위해 마련한 패키지로, 여유롭게 오후 5시에 체크인하여 와인 파티를 즐길 수 있어 하루를 꽉 채워 사용할 수 있는 실속형 패키지다.

서울신라호텔은 고객들의 라이프스타일에 맞게 선택할 수 있도록 오후 2시 체크인이 가능한 ‘홀리데이 와이너리’ 패키지도 출시했다. 설 연휴가 시작되는 1월 21일부터 3일간 대연회장인 다이너스티홀에서 재즈 공연과 함께 와인, 마리아주 안주를 즐길 수 있는 이벤트다. 와인 파티는 저녁 7시부터 두 시간 동안 열리며, 재즈 공연은 저녁 7시 30분부터 1시간 진행된다. ‘홀리데이 와이너리 애프터 5’ 패키지 이용 고객은 체크인 당일 7시 파티에 입장 가능하다.

파티장은 만찬 테이블과 화려한 샹들리에, 은은하게 비추는 조명과 촛불이 마치 영화 속 만찬장을 연상하도록 꾸며지며, 10여종의 와인과 서울신라호텔의 대표 메뉴로 구성된 다양한 마리아주 안주와 감미로운 재즈 공연이 더해져 이국적 분위기를 느낄 수 있고, 새해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다.

파르나스호텔이 설연휴 3일간 '파르나스 와인 마켓'을 준비했다. 사진=파르나스호텔
파르나스호텔이 설연휴 3일간 '파르나스 와인 마켓'을 준비했다. 사진=파르나스호텔

파르나스호텔(대표이사 여인창)의 파르나스 호텔 제주는 설 연휴 3일간 ‘파르나스 와인 마켓’을 진행한다.

파르나스호텔 제주 ‘폰드메르 라운지’에서 오후 2시부터 8시까지 진행되는 이번 ‘파르나스 와인 마켓’에 에노테카 코리아, 씨에스알와인, 동원와인플러스, 레뱅드매일 등 국내 주요 와인 수입사들이 참여해 지난해 고객 선호도가 가장 높았던 베스트셀러 와인 12종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 기간 파르나스 호텔을 방문하는 고객들은 다양한 품종의 와인을 특별가에 구매할 수 있으며, 투숙객들은 체크인 시 증정되는 투숙객 전용 시음권을 통해 와인을 현장에서 직접 맛 볼 수 있다.

와인 구매 고객들을 대상으로 파르나스 호텔 제주의 고품격 다이닝을 즐길 수 있는 럭키 드로우 이벤트도 진행된다. 파르나스 호텔 제주의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콘페티’ 조식, 런치, 디너 뷔페 식사권, ‘폰드메르 라운지’의 애프터눈티 세트 및 커피 교환권 등 파르나스 호텔 제주의 프리미엄 미식을 직접 즐길 수 있는 푸짐한 경품들이 마련된다.

파르나스호텔 관계자는 “명절 스트레스에서 벗어나 제주 여행길에 오른 설캉스족들이 여유와 낭만이 넘치는 설을 보내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와인 마켓을 준비했다”며 “제주 럭셔리 호캉스의 대명사 파르나스 호텔 제주와 함께 잊지 못할 특별한 명절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안다즈 서울 강남이 카카오톡 채널 통해 설 맞이 프로모션_안다즈 설 패키지를 선보였다. 사진=안다즈서울강남
안다즈 서울 강남이 카카오톡 채널 통해 설 맞이 프로모션_안다즈 설 패키지를 선보였다. 사진=안다즈서울강남

강남 압구정역에 위치한 호텔 안다즈 서울 강남이 설 명절 호캉스족을 겨냥한 ‘안다즈 설 패키지’를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진행한다. 예약은 이달 23일까지, 투숙은 1월20~23일 설 연휴 기간에 가능하다.

안다즈 설 패키지는 설 연휴 기간에 투숙 가능한 상품이다. ▲객실 1박 ▲안다즈 위켄드 롱 브런치 뷔페 2인 ▲달바 브랜드 기프트 세트(달바 화이트 트러플 스프레이 세럼 100㎖, 달바 더블 세럼 올인원 멀티밤, 달바 화이트 트러플 프리미엄 키트, 13만원 상당) ▲레이트 체크아웃 ▲무료 미니바(주류 제외) ▲더 서머 하우스 이용(실내수영장 및 피트니스 센터) 등 설 명절 풍성한 혜택으로 구성돼 있다.

안다즈 위켄드 롱 브런치 뷔페는 에피타이저부터 메인요리, 디저트에 이르기까지 각 섹션별로 다채로운 음식을 경험할 수 있고, 호텔 셰프가 테이블을 돌아다니며 고객에게 스테이크를 직접 썰어 서빙하는 카빙 트롤리 서비스가 이루어지는 것이 특징이다.

해당 패키지는 안다즈 서울 강남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카카오톡 검색창에 ‘안다즈 서울 강남’을 검색한 후 친구 추가한 뒤 확인이 가능하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_ My dear little BEBE (1).jpg
그랜드 하얏트 서울이 아이맞춤형 상품 'My dear little BEBE'를 출시했다. 사진=그랜드하얏트서울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과 프리미엄 국내 유아동복 브랜드 ‘베베드피노(BEBEDEPINO)’가 아이와 함께 동반한 가족단위의 고객을 저격할만한 키즈 패키지를 선보인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과 베베드피노가 콜라보하여 제작한 한정판 어린이 로브와 베베드피노 퍼즐세트, 그랜드 하얏트 호텔 식음업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10만원 크레딧, 클럽 올림퍼스의 아이스링크 10% 할인권과 실내 수영장 1시간 이용권이 포함된 상품이다.

미식부터 겨울 액티비티까지 그랜드 하얏트 서울을 온전히 즐길 수 있는 패키지로 우선예약을 하는 선착순 고객 5팀에는 아이방을 더욱 사랑스럽게 만들어 줄 베베드피노의 귀여운 곰돌이 수면 무드등을 증정한다.

예약은 4월 30일까지 가능하며, 투숙기간은 1월20일부터 4월30일까지이다.

2_조선 팰리스_조선 웰니스 클럽.jpg
조선팰리스호텔이 몸과 마음의 피로를 녹일 수 있는 스파패키지를 4월 30일까지 선보인다. 사진=조선팰리스호텔

서울 강남에 위치한 조선 팰리스 호텔이 몸과 마음의 피로를 녹일 수 있는 ‘Spa, a Restful Escape’ 패키지를 4월30일까지 선보인다.

시원하게 펼쳐지는 서울 시티뷰를 바라보며 편안한 객실에서 여유를 만끽하는 동시에 프리미엄 스파 브랜드 ‘더 트리니티 스파(The Trinity Spa)’의 럭셔리 케어 서비스를 받으며 지친 몸과 마음을 힐링할 수 있는 패키지다.

스파 프로그램은 조선 팰리스와 동일한 센터필드 웨스트 타워 2층에 위치한 ‘더 트리니티 스파 강남점’에서 시그니처 케어 프로그램 4종 중 1가지를 택하여 2인이 이용할 수 있다.

두피 집중 케어 프로그램인 ‘Harmony Brain Care(40분)’, 어깨, 등을 집중적으로 케어 받을 수 있는 ‘Harmony Back & Shoulder(45분), 하체 붓기 및 피로 개선에 효과적인 ‘Harmony Leg Care(50분)’, 얼굴 케어를 받을 수 있는 ‘Mini Facial & Velvet Mask(50분)’ 중 선택할 수 있다.

스파 후 오랫동안 촉촉한 보습을 유지할 수 있도록 더 트리티니 스파의 스킨케어 브랜드 ‘위뜨(Huit)’의 시그니처 네롤리 미스트 1개가 함께 제공된다.

또 26층의 ‘조선 웰니스 클럽’의 피트니스와 수영장에서 파노라마 시티뷰를 조망하며 진정한 럭셔리 웰니스를 경험할 수 있다.


윤현옥 기자 news@ezyeconomy.com

관련기사

  • 서울특별시 서초구 동광로 88, 2F(방배동, 부운빌딩)
  • 대표전화 : 02-596-7733
  • 팩스 : 02-522-7166
  • 청소년보호책임자 : 최민이
  • ISSN 2636-0039
  • 제호 : 이지경제
  • 신문사 : 이지뉴스
  • 등록번호 : 서울특별시 아01237
  • 등록일 : 2010-05-13
  • 발행일 : 2010-05-13
  • 대표이사·발행인 : 이용범
  • 편집인 : 이용범, 최민이
  • 편집국장 : 임흥열
  • 이지경제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이지경제.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ezyeconomy.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