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17일부터 8월31일까지 운영

[이지경제=김선주 기자]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의 로비 라운지 카페 ‘갤러리’가 트로피컬 제철 망고를 활용한 달콤한 디저트와 향긋한 티를 즐길 수 있는 ‘망고 딜라이트 애프터눈 티’ 프로모션을 7월17일부터 8월31일까지 선보인다.
당도가 높고 과즙이 풍부한 여름 제철 과일인 망고, 복숭아, 코코넛을 주 재료로 사용해 싱그러운 달콤함을 느낄 수 있는 ‘망고 딜라이트 애프터눈 티’는 뜨거운 햇살과 높은 습도로 지친 기운을 돋아줄 디저트로 손색이 없다.
입안 가득 망고 본연의 맛과 향을 만끽할 수 있는 애프터눈 티 세트에는 새콤달콤한 요구르트 무스와 신선한 생망고의 조화를 즐길 수 있는 ‘망고 요구르트 무스’, 달콤하고 아삭한 복숭아 큐브를 아래에 깔고 복숭아 무스와 생망고를 쌓아 올려 풍부한 과즙과 씹는 재미를 더한 ‘복숭아 망고 바바’ 등이 준비된다.
함께 곁들이기 좋은 음료에는 보기만 해도 시트러스 한 ‘망고티니’, ‘아페롤 망고 사워’, 재스민 차와 사과 즙, 진저에일로 이루어져 산뜻함이 느껴지는 ‘애플망고 재스민 피즈’, 3가지 칵테일도 선보인다.
갤러리에서 바라보는 서울의 싱그러운 여름 전망을 바라보며 달콤한 티타임을 즐길 수 있는 ‘망고 딜라이트 애프터눈 티’의 이용 시간은 매일 오후 1시30분부터 오후 5시까지다.
관련기사
- CJ제일제당 비비고, 호주·미국·일본 등 해외미디어 ‘호평’
- KT&G, 릴 에이블 전용스틱 ‘에임’ 2종 출시
- KB국민은행, 제5회 인공지능 경진대회 개최
- 우리은행, 비대면으로 간편히 미성년 자녀 계좌 개설
- 미래에셋, 채권형 TIGER ETF 순자산 10조원 돌파
- 김재윤 前신한은행장 별세
- 인천항 아암물류 2단지...종합보세구역 지정
- 현대그린푸드, 중소기업 우수상품 판로 확대 나서
- 더블트리 바이 힐튼 서울 판교 ‘데메테르’, 여름 보양식 프로모션
- 삼성물산, 탄소감축 위한 건설기술 투자확대
- KCC, 안성공장 EMC 라인 신설 첨단소재사업 박차
- 이케아코리아, 아동 쉼터 개선...5천만원 기부 및 제품 지원
- 면세점업계, 이색 협업으로 ‘MZ고객’ 공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