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첫 주 유통家 신제품] GS25, ‘혜자로운 맘모스빵(인절미)’ 출시 外
[8월 첫 주 유통家 신제품] GS25, ‘혜자로운 맘모스빵(인절미)’ 출시 外
  • 김선주 기자
  • 승인 2023.08.04 12:5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S25에서 모델이 반갈한 혜자로운맘모스빵 인절미를 들고 있다. 사진=GS리테일
GS25에서 모델이 반갈한 혜자로운맘모스빵 인절미를 들고 있다. 사진=GS리테일

[이지경제=김선주 기자] GS25가 급격한 물가 인상으로 푸짐한 상품에 열광하는 고객 트렌드와 젊은 고객들에게 선풍적인 인기가 있는 할매니얼 트렌드를 적극 반영한 '혜자로운 맘모스빵(인절미)'를 새롭게 선보였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지난 6월 출시해 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는 '혜자로운 맘모스빵(흑임자)' 2탄으로 인절미빵을 출시했다. 신제품은 기존 상품과 동일한 빅사이즈(420G)다. 콩가루를 섞은 소보로를 겉면에 토핑한 빵속에 고소한 풍미가 가득한 인절미 크림과 쫀득한 떡을 넣어 식감과 먹는 재미를 추가했다.

기존 맘모스빵은 출시 후 베이커리 부문 매출 1위에 오르며 일반빵 카테고리의 인당 구매가격을 22% 상승(23년 7월 기준. 전년 동기간 대비)시키는 효과를 내고 있다.

 

체코맥주 코젤, 엔제리너스와 기간 한정 협업메뉴 출시

사진=코젤
사진=코젤

체코맥주 코젤이 프랜차이즈 커피 브랜드 엔제리너스와 협업을 통해 한정판 신메뉴를 선보였다.

오는 10월31일까지 전국 엔제리너스에서 만나볼 수 있는 이번 협업 제품은 1874년부터 사랑받은 체코맥주 코젤에 영감을 받아 탄생한 ‘아메리치노 코젤다크', ‘아메리치노 코젤제로’다.

엔제리너스의 시그니처 라인인 아메리치노와 컬래버한 ‘아메리치노 코젤다크’는 크리미한 에스프레소 거품을 올려 마치 흑맥주 같은 독특한 비주얼을 자랑한다. 코젤다크와 코젤 0,0%에 영감을 받았지만 알코올이 첨가되지 않아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취향에 따라 디카페인 버전인 ‘아메리치노 코젤제로’도 즐길 수 있다.

 

세븐일레븐, ‘설목장 생크림떡’ 2종 출시

사진=세븐일레븐
사진=세븐일레븐

편의점 세븐일레븐이 ‘할매니얼’ 디저트 열풍을 이어갈 새로운 디저트 ‘생크림떡’을 출시했다.

세븐일레븐은 할매니얼 트렌드 중심의 위치를 확고히 하고자 이번에는 대관령의 깨끗함을 우유에 담은 ‘설목장’과 손잡고 ‘설목장 생크림떡’ 2종을 선보였다. 

‘설목장우유 생크림떡’, ‘설목장쇼콜라 생크림떡’은 특히 떡 전문 브랜드 ‘빚은’의 특허기술을 기반으로 국내산 찹쌀에 생크림을 넣고 1000번을 치대어 냉장에서도 굳지 않는 쫄깃한 찹쌀떡을 맛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설목장 생크림떡은 우유와 크림치즈, 연유를 혼합해 진하고 부드러운 우유 생크림 맛을 경험할 수 있으며 설목장쇼콜라 생크림떡은 생크림 다크초코칩, 초코시럽, 코코아분말을 혼합해 녹진한 쇼콜라맛과 오도독거리는 초코칩의 식감을 잘 살렸다. 두 상품 모두 달지 않은 카스텔라 고명으로 마무리해 포슬포슬한 식감을 더했다.

 

애경산업 2080, '일사오공 치약' 출시

사진=애경산업
사진=애경산업

애경산업의 토탈 오럴케어 브랜드 ‘2080’에서 고불소 처방으로 영구치가 자라기 시작하는 아이들의 치아 관리에 도움을 주는 ‘일사오공 치약’을 출시했다.

2080 일사오공 치약은 영구치가 자라기 시작하는 8세~13세 어린이들의 영구치 관리를 위해 1450ppm의 고불소 처방으로 강력한 충치케어를 도와주는 주니어 치약이다.

2080 일사오공 치약은 건강한 영구치 케어를 위해 뼈, 치아 등과 동일한 구성 성분인 ‘하이드록시아파타이트’라고 불리는 칼슘 성분을 함유했다. 특히 맵지 않은 부드러운 애플라임향을 처방해 아이들 양치 시 부담 없는 사용이 가능하다.

 

레고코리아, 애니메이션 ‘레고 드림즈’ 신제품 10종 출시

사진=레고코리아
사진=레고코리아

레고코리아가 레고 최초로 꿈의 세계를 테마로 한 ‘레고 드림즈(LEGO DREAMZzz)’ 시리즈 신제품 10종을 출시했다.

지난 5월 동명의 TV애니메이션을 통해 공개된 ‘레고 드림즈’는 레고그룹의 최신 자체개발 시리즈다. 평범한 학교 친구 5인방이 사악한 ‘악몽 대마왕’에 맞서 꿈속 ‘드림월드’를 지키기 위해 펼치는 모험 속에서 현실과 꿈을 오가는 화려한 액션과 참신한 상상력으로 어린이들을 사로잡고 있다.

이번 신제품 10종은 상상하는 모든 것이 현실이 되는 ‘드림월드’를 생생하게 구현하기 위해 하나의 세트를 두 가지 모델로 바꿔 조립할 수 있는 ‘2in1’ 디자인이 적용됐다. 창의적인 꿈속 풍경과 생명체, 탈 것 등으로 구성됐으며 기발한 놀이 요소도 다채롭게 포함됐다.

 

면사랑, ‘들기름 메밀 막국수’ 코스트코 전용 제품 출시

사진=면사랑
사진=면사랑

면사랑이 전국 코스트코를 통해 ‘들기름 메밀 막국수’ 를 전용 제품으로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들기름 메밀 막국수’는 6개입으로 구성된 코스트코 전용 제품이다. 30% 메밀이 첨가된 고함량 메밀면으로 풍부한 메밀향을 느낄 수 있다. 풍미 좋은 들기름을 사용해 고소하고 담백한 맛이 특징이며 김가루와 참깨 고명이 들어 있어 들기름 막국수의 담백한 맛을 보완한다.

면, 소스, 고명이 모두 한 팩에 구성된 제품으로 짧은 시간 내 간편한 조리가 가능한 것이 장점이다. 보관기한 또한 넉넉하고 1인 6개입 구성으로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가 가능하다. 

 

SPC삼립, 여름시즌 한정 ‘해남 초당옥수수 디저트’ 2종 선봬

사진=SPC삼립
사진=SPC삼립

SPC삼립은 ‘초당옥수수’를 활용한 디저트 2종을 여름 한정으로 출시했다.

신제품은 청정지역 해남에서 자란 초당옥수수를 활용했다. 초당옥수수는 일반 옥수수보다 높은 당도와 아삭한 식감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여름철 대표 식재료다.

‘초당옥슈슈크림카스테라’는 부드러운 카스텔라 시트 사이에 고소하고 달콤한 초당옥수수 크림과 옥수수 알갱이를 그대로 넣어 톡톡 씹는 식감을 살려 냉장 디저트로 여름에 시원하게 즐기기 좋다.

‘초당옥슈슈치즈퐁듀케익’은 한 입 크기의 부드러운 카스테라에 고소한 초당옥수수 치즈크림과 옥수수 알갱이를 넣었다. 포크가 들어 있어 간편하게 취식할 수 있다. 신제품은 전국 편의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풀무원 올가홀푸드, ‘벚나무로 5시간 훈연한 소시지’ 출시

사진=풀무원 올가홀푸드
사진=풀무원 올가홀푸드

풀무원 계열의 LOHAS Fresh Market, 올가홀푸드가 국산 무항생제 돈육을 벚나무로 훈연해 은은한 색과 맛을 낸 ‘벚나무로 훈연한’ 소시지 4종과 콜드컷 2종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올가가 새롭게 선보이는 이번 훈제 소시지는 벚나무로 5시간 동안 정성껏 훈연하는 과정을 통해 은은한 색과 맛을 낸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평화나무 농장에서 유기농법으로 손수 기른 마늘, 생강, 토마토에 유기농 설탕, 후추 등 천연 향신료를 넣어 맛을 더했다.

또한 국내산 무항생제 신선육을 사용하고 국내산 감자 전분으로 소시지 원료를 결착하여 더욱 쫀득하고 탱글한 식감을 느낄 수 있다. 또 이번 신제품은 얼리지 않은 신선한 무항생제 한돈에 직접 기른 유기농 재료를 넣어 평화나무 농장의 육가공 공방에서 직접 만들었다.

제품은 소시지 4종과 햄 콜드컷 2종으로 ▲벚나무로 5시간 훈연한 수제 소시지 ▲ 벚나무로 5시간 훈연한 마늘 소시지 ▲ 벚나무로 5시간 훈연한 바질 소시지 ▲ 벚나무로 5시간 훈연한 수제소시지 비엔나 ▲ 벚나무로 5시간 훈연한 등심햄 콜드컷 ▲ 벚나무로 5시간 훈연한 목살햄 콜드컷 총 6종이다.

 

도미노피자, ‘더블치즈 페퍼로니 엣지’ 출시

사진=도미노피자
사진=도미노피자

도미노피자가 복날 한정 메뉴로 출시했던 ‘더블치즈 페퍼로니 엣지’가 고객들의 긍정적인 반응에 힘입어 정식 메뉴로 출시됐다.

도미노피자는 지난 7월 복날 기념으로 선보였던 ‘더블 치즈 페퍼로니 엣지’에 대한 고객들의 정식 출시에 대한 요청과 호응이 높아지면서 오는 4일부터 상시 판매한다. 실제로 ‘더블 치즈 페퍼로니 엣지’는 지난 중복 판매기간 전체 엣지 선택 고객의 약 33%가 선택할 정도로 높은 인기를 자랑했다.

‘더블치즈 페퍼로니 엣지’는 피자업계에서 볼 수 없었던 새로운 타입의 엣지로 기존의 ‘더블치즈 엣지’에 짭조름한 페퍼로니를 넣어 고소한 풍미의 스트링 치즈, 그뤼에르 크림치즈와 조화를 느낄 수 있다. 이 엣지는 치즈 크레이프 샌드 피자를 제외한 전 제품에 적용 가능하다.


김선주 기자 news@ezyeconomy.com

관련기사

  • 서울특별시 서초구 동광로 88, 2F(방배동, 부운빌딩)
  • 대표전화 : 02-596-7733
  • 팩스 : 02-522-7166
  • 청소년보호책임자 : 최민이
  • ISSN 2636-0039
  • 제호 : 이지경제
  • 신문사 : 이지뉴스
  • 등록번호 : 서울특별시 아01237
  • 등록일 : 2010-05-13
  • 발행일 : 2010-05-13
  • 대표이사·발행인 : 이용범
  • 편집인 : 이용범, 최민이
  • 편집국장 : 임흥열
  • 이지경제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이지경제.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ezyeconomy.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