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경제=정윤서 기자] 애경산업은 추석을 맞아 선물을 받는 분과 주는 분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다양한 선물세트를 선보였다.
MZ세대, 탈모인 등을 위한 다양한 제품 구성에 더해 플라스틱을 사용하지 않은 포장재를 적용하는 등 환경까지 생각했다.

‘바이컬러 선물세트’는 뷰티 덴탈 브랜드 ‘바이컬러’의 치약과 칫솔로 구성된 선물세트다.
‘본연의 색을 찾아 진정한 나다움을 표현’한다는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담아 고기능성 구강 케어는 물론 ‘색’을 강조한 감성적이고 차별화된 디자인을 적용했다.
‘블랙포레 샴푸 선물세트’는 탈모 전문 헤어브랜드 ‘블랙포레’ 제품으로 구성했다.

두피 상태 악화의 원인 중 하나인 ‘두피열’을 관리해주는 블랙포레 프로즌 탈모증상완화 샴푸 2종과 두피 관리에 도움을 주는 스칼프마사지 샴푸 브러쉬로 구성해 탈모로 고민하는 사람에게 선물하기 좋다. 블랙포레 프로즌 탈모증상완화 샴푸는 모근과 모발을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다.
합리적인 가격과 알찬 구성 누구에게나 선물하기 좋은 선물세트도 선보였다.

‘케라시스 퍼퓸 셀렉션 33호’는 케라시스의 진한 퍼퓸향을 담은 선물세트다. 향을 중시하는 젊은 세대들에게 부담없이 마음을 전달할 수 있는 구성이다.
‘자연의 밀크 컬렉션 31호’는 자연에서 유래한 성분을 콘셉트로 기획된 선물세트다. 유분이 풍부한 네덜란드 산양유 성분을 함유해 보습력과 진정효과를 높인 바디워시, 비누 등으로 구성됐다.

‘로얄 프로폴리스 셀렉션 29호’는 성분을 꼼꼼히 따지는 사람에게 선물하기 적합하다. 비타민, 미네랄이 풍부한 프로폴리스 추출물과 스위스 고산지대의 허브추출물을 함유한 애경산업의 대표 생활용품 브랜드의 제품을 담은 선물세트다.
각 선물세트의 포장재에는 플라스틱 없애고 지류 포장재를 적용하거나 쇼핑백을 없애 불필요한 쓰레기 배출을 줄이는 등 환경을 고려했다. 샴푸와 바디워시 등에 사용된 뚜껑은 캡형식으로 변경해 플라스틱과 금속 사용량을 줄였다.
- ‘길어진 추석’...항공업계, 해외여행지 선택권 확대
- CJ푸드빌, 뚜레쥬르 美사업 확장…조지아주에 공장 설립 추진
- 이마트, 몽골 수도 울란바토르에 4호점 개장
- 유통업계, 중소기업과 상생경영…“동반성장 가치 제고”
- 헤라, 日시장 진출…도쿄 시부야서 팝업스토어 운영
- 정관장, 글로벌 건강 트렌드 선도 'R&D센터' 오픈
- 오설록, 프리즈 서울 2023 팝업스토어 오픈
- 현대百, 한글날 기념 이벤트 ‘타자의 신 경진대회’ 열어
- 추석 성수품·선물세트 구매의향 ‘소고기’ 가장 높아
- 애경산업, 협력사 거래대금 119억원 조기 지급
- "사맛디 아니한 재미있는 결합"…밥캣과 오비맥주의 이색도전
- 아모레퍼시픽, ‘세계화장품학회’ 참가…혁신 연구사례 공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