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경제=정윤서 기자] SPC그룹 파리바게뜨가 ‘위싱트리’를 주제로 한 ‘2022 크리스마스 케이크’ 제품을 선보였다고 23일 밝혔다.

올해 크리스마스 주제인 ‘위싱트리(소원 나무)’는 가족, 친구, 연인 등과 함께 보내는 동화 같은 따뜻한 크리스마스’라는 의미를 담았다. 파리바게뜨는 이번 콘셉트에 맞춰 크리스마스의 즐거움과 차분함을 모두 담은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다양하게 선보인다.
대표 제품은 바닐라 크림, 딸기콤포트와 생크림으로 하얀 눈이 소복소복 쌓인 트리를 형상화한 ‘스노우 위싱트리’, 녹차 케이크시트와 바닐라 크림을 조화시킨 케이크에 녹차 가루를 소복하게 뿌린 ‘위싱트리’, 상큼한 생딸기를 듬뿍 올린 ‘딸기 레어 치즈 타르트’, 붉은색의 케이크 위에 오너먼트를 얹고 딸기를 조화시킨 ‘루비 스트로베리 생크림’, 크리스마스를 상징하는 꽃인 포인세티아를 형상화한 ‘블레싱 레드베리’ 등이다.
지난해 큰 인기를 얻은 제품들도 업그레이드해 선보인다. ‘블레싱 레드베리’를 2단으로 쌓은 딸기 생크림 케이크 ‘블레싱 레드베리 스페셜’, 환하게 웃고 있는 산타 얼굴을 유쾌하게 표현한 딸기 생크림 케이크 ‘호호호 산타’, 빨간 코가 매력적인 루돌프 모양의 입체 초코 케이크 ‘루돌프 사슴코는’ 등이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초콜릿 케이크와 함께 부담 없이 선물하기 좋은 롤케이크와 파운드케이크, 쿠키 제품도 출시했다.
연말 파티 분위기를 한층 더 살려줄 크리스마스 굿즈(기획상품)도 눈길을 끈다. 파리바게뜨는 올 초부터 젊은 직원들을 중심으로 아이디어 공모전을 열고 가장 좋은 점수를 얻은 굿즈 3종을 선보인다.
제품은 실내에서도 아늑한 불멍 감성을 느낄 수 있는 워터 불멍 제품으로, 은은한 조명과 가습기가 더해져 겨울철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크리스마스 불멍가습기’, 화이트 트리 모양의 미니빔 제품으로, 언제 어디서든 손쉽게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연출해줄 필름 3종으로 구성된 ‘화이트트리 파티빔’, 화이트 트리를 연상케 하는 3단 트레이로, 도자기 재질로 제작해 한층 더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내는 ‘크리스마스 파티 3단 트레이’ 이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이번 파리바게뜨 크리스마스 제품과 함께 따뜻하고 행복한 크리스마스를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연말 홈파티 메뉴로 딱...유통가 간편메뉴 열전
- [이지경제의 한 컷] N서울타워, 한국-베트남 수교 30주년 기념 점등식
- [카드뉴스] KT&G의 전국 방방곡곡 연말 나눔
- 감기약 일부 품절…정부 “안정화 최선”
- CJ제일제당, ‘친환경 생분해 소재’ 적용 화장품 용기 개발
- 웹툰시장 연매출 1.5조 돌파…5년새 4배 성장
- hy 온라인몰 ‘프레딧’, 누적 거래액 1천억원 달성
- 홈쇼핑ㆍ라이브커머스, 기획 새단장·프리미엄 전략 ‘통’했다
- 현대그린푸드, 식품업계 최초 ‘건강친화기업 인증’
- 간편하게 챙기는 건강한 한 끼…동서식품, ‘포스트 그래놀라’
- 배스킨라빈스, 스누피 아이스크림 케이크 출시
- “2023년, 11번가 2.0의 원년…경쟁력 강화와 시장 생존에 집중”
- CJ ENM, 브랜드 사업 전문 자회사 ‘브랜드웍스 코리아’ 설립
- 현대차, 협력사 납품대금 연말조기지급
- LG·삼성, ‘CES 2023’서 미니멀 對 프리미엄 ‘맞승부’
- hyㆍGS25, 이찬원 편스토랑 4차 우승 메뉴 출시
- 삼성, 성균관대에 ‘AI 계약학과’ 만든다
- 유통家 설대목 ‘정조준’…설선물 사전 예약 판매 급증
- 식품·외식업계, 국내·외 취약계층에 음식 기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