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월드, 스릴만점 놀이기구와 이색 단풍놀이
신라호텔, 추캉스족 겨냥 스냅사진 서비스 인기

[이지경제=김진이 기자] 깊어지는 가을 단풍나들이 시즌을 앞두고 도심속 단풍 여행 상품 프로모션이 활발하다.

롯데월드 매직아일랜드의 가을 풍경. 사진=롯데월드
롯데월드 매직아일랜드의 가을 풍경. 사진=롯데월드

롯데월드는 석촌호수 둘레 2.5㎞에 펼쳐진 특별한 장관을 놀이기구와 함께 즐길 수 있는 특별한 단풍놀이를 추천했다. 자이로드롭과 자이로스윙, 아트란티스 등 스릴 넘치는 다양한 어트랙션을 탑승하면 발끝까지 짜릿한 단풍 구경이 가능하다. 

석양이 지고 난 후의 롯데월드도 놓칠 수 없다. 형형색색의 불빛이 들어온 매직캐슬과 어트랙션 사이로 울긋불긋하게 보이는 단풍은 낮과는 전혀 다른 분위기를 연출한다.

롯데월드의 ‘문 보트’를 탑승하면 가을은 더욱 특별해진다. 한 폭의 그림 같은 단풍과 청명한 가을 하늘 아래 햇빛을 받아 반짝이는 호수 위를 유영하다 보면 가을 추억이 더욱 깊어진다.

낭만적인 분위기 속 단풍을 즐기고 싶다면 대한민국 대표 랜드마크인 서울스카이도 빼놓을 수 없다. 국내 최고 높이인 전망대에서 맑은 하늘을 배경으로 단풍으로 옷을 갈아입은 서울의 전경을 확인할 수 있다. 

롯데월드 어드벤처와 서울스카이를 알뜰하게 즐길 수 있는 가을나들이 팁도 소개한다. 롯데월드는 이달 29일까지 네이버와 함께 롯데월드 어드벤처 51% 할인을 비롯해 서울스카이 최대 48%, 아쿠아리움 최대 54% 등 혜택이 담긴 ‘롯데월드 메가위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서울신라호텔은 남산 단풍을 이색적으로 가을을 즐길 수 있어 추(秋)캉스 족에게 인기다.

단풍으로 물든 서울신라호텔 어번아일랜드. 사진=신라호텔
단풍으로 물든 서울신라호텔 어번아일랜드. 사진=신라호텔

단풍철 서울신라호텔은 사진 전문 직원과 함께하는 인생사진 촬영과 따뜻한 야외 온수풀에서의 가을수영 등 서울신라호텔에서만 즐길 수 있는 계절 상품을 업그레이드해 선보인다.

단풍을 배경으로 인생사진을 남길 수 있는 서울신라호텔의 스냅 사진 촬영 서비스 ‘아워 메모리즈’는 큰 인기다. 아워 메모리즈는 호텔의 주요 명소에서 전문 사진촬영 직원이 촬영해주는 서비스로 지난 봄 선보인 이후 ‘꼭 경험해봐야 할 이색 서비스’로 입소문을 탔다.

‘아워 메모리즈’ 이용 고객은 12시 얼리체크인 후 촬영 전문 직원과 꼼꼼한 상담을 통해 촬영 장소와 구도를 정하고 협의된 장소에서 약 30분간 촬영을 진행한다. 촬영한 사진은 보정 후 체크아웃 시 제공한다.

남산 단풍을 바라보며 이색적인 가을수영을 즐길 수 있는 ‘어번 아일랜드’도 가을을 만끽하기에 좋다. 최고 32~34도로 유지되는 온수풀과 열선 처리된 선베드가 놓인 ‘풀사이드 히팅존’을 갖추고 있어 도심 호텔의 야외풀 중에서는 이례적으로 늦가을까지 운영한다.

10월 중 금, 토, 일요일과 공휴일에는 어번 아일랜드에서 라이브 재즈 공연도 펼쳐진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이지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