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르덴셜생명보험, 푸르스타지기1기 모집
금투協, 부동산 신탁 실무 집합 교육 실시
금투協, 부동산 신탁 실무 집합 교육 실시

[이지경제=심민경 기자] IBK기업은행은 유엔 ‘여성역량강화원칙’에 가입했다.
여성역량강화원칙은 직장과 지역사회에서 여성 인권을 증진하고 여성의 경쟁력 강화를 위해 유엔글로벌콤팩트(UNGC)와 유엔여성기구(UN Women)가 2010년 발족했다.
윤종원 행장은 “성별 다양성은 어느 일방을 편들거나 특혜를 주자는 것이 아닌 공정성의 문제다. 성별 다양성이 평등의 가치를 넘어 함께 지속 발전하는 동력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푸르덴셜생명보험이 고객 소통 강화를 통해 고객 중심 경영과 금융소비자 보호 체계를 구축하고자 고객 패널 ‘푸르 스타지기’ 1기를 모집한다.
100명의 ‘푸르 스타지기’와 함께 푸르덴셜생명보험의 상품과 서비스를 고객 관점에서 경청하고 적극 수용할 계획이다.
보험에 관심 있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푸르스타지기는 내달 발족해 신상품 기획과 서비스 개선에 참여한다.
금융투자협회 금융투자교육원은 부동산신탁 실무 집합교육 수강생을 내달 6일까지 모집한다. 개강은 5월 2일이다.
교육대상은 신탁사, 건설사, 시행사의 부동산개발사업, 부동산신탁 관련 업무 담당자이며, 수강생은 신탁업무 관련 법규와 세제, 판례와 등기 등을 학습한다.
교육기간은 5월 23일(34시간)까지며, 교육은 여의도 금융투자교육원에서 주 3일(월, 수, 금) 야간에 진행된다.
김진이 기자 news@ezyeconomy.com
<저작권자 © 이지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