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로봇청소기, 미니언즈2 특별패키지 출시
배스킨라빈스, ‘포켓몬 야구 세트’ 사전 예약
[이지경제=신광렬 기자] 삼성전자와 배스킨라빈스 등이 캐릭터 마케팅을 이어가고 있다.
삼성전자는 인기 애니메이션 ‘미니언즈2’와 손잡고 로봇청소기 ‘삼성 비스포크 제트 봇 AI 미니언즈’ 특별 패키지를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특별 패키지는 비스포크 제트 봇 AI 미스틱 화이트 색상 모델과 20일 개봉을 앞둔 ‘미니언즈2: 더 라이즈 오브 그루’의 인기 캐릭터인 ‘밥’, ‘스튜어트’가 각인된 상단 커버로 구성된다. 소비자들은 2가지 캐릭터 중에 하나를 선택해 구매할 수 있다.
비스포크 제트 봇 AI 미니언즈는 삼성 디지털프라자와 주요 양판점에서 한정 수량 판매된다. 가격은 기존 비스포크 제트 봇 AI와 동일한 159만원이다. 삼성닷컴에서도 8월 초부터 구매할 수 있다.
삼성전자는 이번 협업은 ‘나의 일상을 함께하는 영원한 친구’라는 공통점을 가진 비스포크 제트 봇 AI와 미니언즈의 만남이라고 강조했다. 영화 속에서 다양한 모험을 펼쳐 나가는 미니언즈가 제트 봇 AI에 접목돼 친구 같은 친근한 이미지로 집안 곳곳을 탐험하며 청소를 해준다는 의미를 담았다.
황태환 삼성전자 한국총괄 부사장은 “집안에서 스스로 동작하며 사용자의 일상을 파고든 로봇청소기와 친구처럼 친근한 애니메이션 캐릭터인 미니언즈의 공통점에 착안해 이번 협업을 기획했다”고 말했다.
SPC그룹이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가 글로벌 인기 콘텐츠 포켓몬스터와 휴가지에서 주변 사람들과 함께 가볍게 즐기기 좋은 ‘포켓몬 야구 세트’를 출시한다.

‘포켓몬 야구 세트’는 푹신하고 가벼운 소재로 제작된 폼배트와 야구공, 보관용 파우치가 한 세트로 구성되었다. 어린이들이 안전하게 야구 놀이를 즐길 수 있도록 만든 제품이다.
누구나 부담 없이 갖고 놀기 좋고, ‘피카츄 세트(노란색)’와 ‘팽도리 세트(파란색)’ 중 원하는 디자인 한 가지를 골라 구매할 수 있다.
배스킨라빈스는 이번 기획상품(굿즈) 출시를 기념해 이달 20~26일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해피오더 애플리케이션과 카카오톡 주문하기를 통해 아이스크림 쿼터(1만7000원) 사이즈 이상 사전 예약할 경우 1000원의 혜택을 적용해 ‘포켓몬 야구 세트’를 5900원에 판매한다.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27일부터 쿼터 사이즈 이상 구매 시 69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SPC그룹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캠핑, 차박 등 야외 활동이 많아지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친구, 가족 등과 가벼운 야구 게임을 통해 소중을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포켓몬 야구 세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시즌별로 어울리는 배스킨라빈스만의 이색 상품을 선보여 고객들의 일상에 소소한 재미를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다.
- 유통家 따뜻한 나눔ㆍ상생 경영
- 하루 전 취소도, 맛없어도, 신선식품도 ‘100% 환불 OK’
- 뺄수록 잘 팔린다…‘로 푸드’ 인기
- 농심, 칼로리 빼고 단백질 더한 ‘건강제품’ 인기
- 대형마트, 28일부터 장애인용 쇼핑카트 비치해야
- 폐페트병이 스니커즈·방진복으로
- 유통家 ‘초복’ 맞아 삼계탕 나눔
- 편의점서 타이어 렌탈…SUV 전용 ‘다이나프로 HPX’ 출시
- 유통업계, ‘장바구니’ 물가 안정 이벤트
- DL이앤씨, 소형모듈원전사업 진출
- 물가상승에 외식대신 ‘홈쿡’…밀키트 등 인기
- 추석선물 예약하세요...이마트·롯데마트 21일부터 프로모션
- 삼성전자, OTT 업체들과 손잡고 ‘HDR10+‘ 콘텐츠 확대
- 금융권, ’21년 성과 담은 지속가능 보고서 잇달아 발간
- 고물가에 ‘커피플레이션’…‘홈카페’ 인기
- 삼성전자, 연산기능 강화 ‘2세대 스마트SSD’ 개발
- 삼성 주방가전, 미국 JD파워 평가서 최다 1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