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우리원기업 가입 고객에 경품이벤트
SC제일, 일복리저축예금 최고 2.4% 특별금리
케이뱅크, 편리하고 빠른 해외여행자보험 가입
[이지경제=윤현옥 기자] 우리은행(은행장 이원덕)은 ‘우리WON기업’ 첫 가입고객을 대상으로 ‘환영해요 우리’ 대고객 이벤트를 12월 16일까지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우리WON기업’을 처음 가입하고 로그인한 법인과 개인사업자 고객이 대상으로, 응모 선착순으로 총 900명에게 경품을 제공한다.
응모 시기에 따라 9월에는 ▲SK모바일주유권 2만원 (300명), 10월에는 ▲BHC 치킨 쿠폰 (300명), 11월에는 ▲신세계이마트 상품교환권 2만원 (200명), 12월에는 ▲파리바게뜨 교환권 2만원 (100명)을 증정한다.
‘우리WON기업’은 법인 및 개인사업자를 위한 기업뱅킹 앱으로 고객별 맞춤 화면제공을 통해 ▲비대면 대출 신청 ▲예금 가입 ▲전자어음/채권 결제 ▲신용장 개설 ▲최대 500건 대량이체 ▲간편 잔액 채우기 ▲자금관리 메뉴 등 기업 고객을 위한 다양한 기능을 제공한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새로운 기업 고객이 ‘우리WON기업’의 편리한 서비스를 경험하고 경품도 받으실 수 있도록 신규가입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우리WON기업’에 기업 고객을 위한 맞춤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첨부이미지] SC제일은행 첫 거래 고객 대상 MMDA 특별금리 이벤트 (1).jpg](https://cdn.ezyeconomy.com/news/photo/202209/120141_70870_3630.jpg)
SC제일은행은 이달 29일까지 매일 잔액에 대해 최고 2.4%(이하 연, 세전)의 특별금리 혜택을 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일복리저축예금(MMDA)은 수시입출금식 저축성 예금으로 매일의 잔액에 따라 금리를 차등 지급한다. 예금을 많이 예치할수록 높은 금리를 받을 수 있어 주로 고액 자산가들이 돈을 맡기는 파킹통장이다.
이번 이벤트는 이달 말까지 SC제일은행 영업점에서 일복리저축예금에 가입하는 첫 거래 고객 대상으로 진행되며 신규 가입일로부터 최장 60일까지 특별금리를 제공해준다.
개인별 가입한도는 최소 1억원에서 최대 20억원이며 총 모집한도 1000억원이 소진되면 이벤트는 조기 종료된다. 특별금리 제공 기간 중에 예금잔액이 1억원 미만으로 내려가거나 특별금리 적용기간이 종료되면 일복리저축예금의 기본 약정금리가 적용된다.
법인 고객을 대상으로 한 프라임기업통장 특별금리 이벤트도 이달 말까지 1000억원 모집한도로 진행한다. 프라임기업통장에 1억원 이상 가입하는 첫 거래 고객에게 최고 2.2%의 금리를 신규 가입일로부터 최장 60일까지 제공한다.
![[케이뱅크] 해외여행자보험 도입.jpg](https://cdn.ezyeconomy.com/news/photo/202209/120141_70871_3650.jpg)
케이뱅크(은행장 서호성)는 DB 손해보험 다이렉트(대표 김정남)와 손잡고 해외여행보험을 선보인다.
케이뱅크 앱에서 간편하게 ‘DB손해보험 다이렉트 해외여행보험’을 가입할 수 있도록 했다
모바일로 24시간 언제 어디서든지 간편하게 가입 가능하며 해외여행 출발 당일 가입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해외에서 발생한 상해·질병 의료비용, 휴대품 손해, 배상 책임, 구조 송환 비용, 항공기 납치 등을 보장해주는 상품이다.
케이뱅크 앱 내 보험 탭에서 해외여행보험 배너를 따라 ‘내 보험료 확인하기’를 누르면 DB손해보험 다이렉트 페이지로 넘어가고 생년월일, 여행 기간만 입력하면 10초만에 보험료가 계산된다. 실속형, 표준형, 고급형 등 3가지 보험의 보장 내용 및 금액을 한 눈에 비교할 수 있다.
케이뱅크 관계자는 “안전한 해외여행을 준비할 수 있도록 편리하게 가입할 수 있는 여행자보험을 선보인다”며 “24시간 언제든지 케이뱅크 앱에서 해외여행보험을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식약처, ‘편의점 건강먹거리 코너’ 시범사업…서울·경기 104곳 도입
- 강구영 KAI 사장 취임…“연구개발에 5년간 1조5천억원 투입”
- 추석 장바구니 아직 비어있으신가요?
- [건설업계는 지금] 다문화캠프·쓰레기없는날·희망카페
- 뷰웍스ㆍ한세실업,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 채용
- 추석 이벤트, ’무이자할부받고 윷놀이하고’
- 태풍 피해 큰 포항에 유통업계 구호품 속속
- 금융권, 태풍 피해 극복에 긴급 금융지원 나서
- 효성티앤씨, 나일론을 수소에너지 핵심 소재로 탈바꿈
- 내년 무역보험 한도 260조원으로 확대
- GS리테일ㆍ롯데쇼핑, 친환경 활동으로 ESG 선도
- 신규확진 7주만 화요일 최저…6일 8만5천540명
- 기업 인증부담 줄인다
- 폰 하나에 번호 두 개 시대 본격화
- [오늘의 금융家] IBK기업은행, 수원시금고 업무 약정 체결
- 산업부, ‘철강 수급점검 TF’ 가동
- 친환경차 대중화 속 특화 신용카드 인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