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아이♥ZEM’· KT ‘Y틴 프리덤’…연령별 맞춤형 프로모션
SKT‘아이♥ZEM’· KT ‘Y틴 프리덤’…연령별 맞춤형 프로모션
  • 윤현옥 기자
  • 승인 2023.04.24 12:4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KT, 독점 키즈 영어콘텐츠에 푸짐한 경품 행사
KT ‘Y틴 프리덤’, 시험끝난 2주간 청소년에 혜택

[이지경제=윤현옥 기자] SKT와 KT가 어린이, 청소년을 위한 맞춤형 특별이벤트를 오늘부터 진행해 눈길을 끈다. 가정의 달을 맞아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시험기간 열심히 공부한 청소년들을 위한 다양한 보상 혜택 등 맞춤형 혜택을 기대할 수 있다.

사진2. SKT-SKB 가정의 달 '아이♥ZEM(잼)' 풍성한 혜택 쏜다.jpg
SKT와 SKB가 부모와 아이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아이♥ZEM’ 프로모션을 시행한다.  사진=SKT

SK텔레콤(대표이사 사장 유영상)과 SK브로드밴드(대표이사 사장 유영상)는 가정의 달을 맞아 부모와 아이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아이♥ZEM’ 프로모션을 시행한다고 24일 밝혔다.

‘ZEM(잼)’은 만12세 이하 아이들을 위한 SKT와 SKB의 유무선 통합 키즈 서비스 브랜드다.

양사는 이번 ‘아이♥ZEM’ 프로모션을 통해 ▲독점 영어 콘텐츠 등 강화된 B tv ZEM 서비스 ▲신규 광고 캠페인 ▲제휴 프로모션 ▲가정의달 T데이 및 T다이렉트샵 기획전 등 다양한 이벤트를 시행할 계획이다.

SKB는 미국의 최장수 어린이 프로그램 ‘세서미 스트리트’ 브랜드 콘텐츠 700여편을 B tv ZEM에서 독점 제공한다. 유아·초등 영어교육 전문 브랜드 ‘튼튼영어’의 추가 콘텐츠 250여편도 무료로 독점 제공한다.

SKB는 4월 24일부터 5월7일까지 B tv ZEM에서 세서미 스트리트와 튼튼영어 신작 콘텐츠를 시청한 고객들에게 아이패드 10세대, 플레이스테이션 5, 닌텐도스위치 OLED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영어는 역시 ZEM’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또 5월말까지 ‘아이♥ZEM’ 광고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세라젬 안마의자, 다이슨 에어랩, 신세계 상품권, 배달의 민족 상품권, 스타벅스 상품권 등 1천 명 이상에게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SKT와 SKB가 부모와 아이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아이♥ZEM’ 프로모션을 시행한다.  사진=SKT

SKT는 ZEM 고객을 대상으로 튼튼영어 무료 수업 혜택을 제공한다. ZEM 앱 또는 B tv ZEM 이용 고객 누구나 방문·센터 수업 또는 화상 영어 중 원하는 원하는 수업 방식을 선택하여 1:1 학습이 가능하다. 무료 수업 혜택은 ZEM 앱에서 신청할 수 있다.

5월 T데이는 처갓집양념치킨 전용 배달의민족 할인 쿠폰, 크록스 할인 쿠폰, 죠스떡볶이 금액권 응모·추첨, 테마파크 디스커버리 네이처스케이프 입장권 할인 혜택 등 어린 자녀와 가족 고객이 선호하는 제휴처를 중심으로 운영된다.

SKT 공식 온라인몰 T다이렉트샵은 ‘가정의 달 ZEM 기획전’을 마련해 인기 키즈폰인 ‘ZEM 꾸러기 포켓몬 에디션’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문구세트, LED 무드등, 블루투스 이어폰 등 특별한 추가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KT는 청소년 고객을 위한 혜택 프로그램 ‘Y틴 프리덤’ 을 5월7일까지 2주간 운영한다.  사진=KT

KT는 청소년 고객을 위한 혜택 프로그램 ‘Y틴 프리덤’ 을 5월7일까지 2주간 운영한다고 밝혔다.

Y는 KT의 20대 전용 브랜드로 작년 스마트기기를 사용하는 20대들의 특성을 반영해 ‘Y덤’ 혜택을 출시한 데 이어 올해 청소년 고객들을 위한 혜택으로 확장하고자 ‘Y틴 프리덤’ 프로그램을 런칭했다.

‘Y틴 프리덤’은 청소년 고객들에게 중간고사·기말고사 시험이후 2주일 동안 집중적으로 Y박스 앱과 KT멤버십 앱에서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Y박스 앱에서는 청소년 고객끼리 모여 보너스 데이터를 받아 5월까지 사용할 수 있다. 24일 오후 6시부터는 Y박스에서 선착순 1000명에게 지니 뮤직 3개월 이용권을 제공한다.

KT멤버십에서는 제휴사 혜택을 모아 제공한다. 24일부터 다이소 5000원 할인권을 제공하고 롯데월드 자유이용권 할인혜택도 있다. 던킨에서는 서울우유쿨라타와 글레이즈드 콤보를 50%쿠폰으로 구매할 수 있다.

이번 Y틴 프리덤 1차에 이어 2차는 1학기 기말고사 이후인 6월26일~7월9일로 예정돼 있다.

구강본 KT 커스터머사업본부장 상무는 “시험 종료 직후 2주간의 Y틴 프리덤 행사를 통해 Y박스 앱에서 시즌에 맞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해 청소년 고객에게 더욱 친근하게 다가가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4] KT 키즈랜드 캠핑 스페셜캠핑.jpg
KT는 자녀와 함께 캠핑하는 캠핑프로그램을 매월 운영하고 있다.  사진=KT

한편 KT는 매월 키즈랜드 캠핑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키즈랜드 캠핑은 자녀와 함께할 수 있는 야외 활동을 찾는 KT 가족 고객들을 위해 마련한 올해 4년째를 맞은 KT 가족만족 프로젝트이다.

월 1회 진행되는 ‘스페셜캠핑’ 프로그램은 고객 추첨을 통해 금~토 40가족, 토~일 40가족, 총 80가족을 전용캠핑장으로 초청한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캐릭터 탈인형과 포토타임, 캠핑장 보물찾기 프로그램, AI 반려견 로봇 공연, 가족사진 촬영 등과 같은 아이들과 함께할 수 있는 특별 프로그램들이 운영된다.

만 12세 이하 자녀가 있는 KT고객 누구나 ‘키즈캠핑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지니 TV 키즈랜드팩 초이스’와 ‘프라임 키즈랜드팩’을 이용하는 고객은 무료신청이 가능하고 이외 KT고객은 KT포인트를 활용해 참여할 수 있다.


윤현옥 기자 news@ezyeconomy.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