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배스킨라빈스, 6월 이달의 맛은 ‘시카고 팝콘’
SPC 배스킨라빈스, 6월 이달의 맛은 ‘시카고 팝콘’
  • 정윤서 기자
  • 승인 2023.05.30 09:4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라멜, 치즈 아이스크림에 팝콘과 크런치 칩 더한 맛
​​​​​​​신제품 출시기념 뮤지컬 티켓 증정 프리퀀시 프로모션
SPC 배스킨라빈스가 미국 시카고 극장과 팝콘을 콘셉트로 개발한 6월 이달의 맛 ‘시카고 팝콘’을 출시한다. 이미지=SPC그룹
SPC 배스킨라빈스의 6월 이달의 맛 ‘시카고 팝콘’. 이미지=SPC그룹

 

[이지경제=정윤서 기자] SPC 배스킨라빈스가 미국 시카고의 랜드마크 시카고 극장과 팝콘을 콘셉트로 개발한 6월 이달의 맛 ‘시카고 팝콘’을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시카고 팝콘’은 달콤한 카라멜 아이스크림과 은은한 체다 치즈 아이스크림이 조화를 이루는 맛으로, 카라멜로 코팅한 팝콘과 고소한 크런치 칩이 쏙쏙 박혀 있어 씹는 식감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카라멜과 치즈가 어우러져 마치 극장에서 팝콘을 즐기는 듯한 설렘과 달콤함을 제공한다.

이달의 케이크로는 ‘딥-한 카라멜 치즈’를 공개했다. 진한 카라멜과 짭조름한 치즈 조합이 특징인 케이크다. 상단에 카라멜 팝콘을 올려 바삭한 식감을 살렸다.

또 팝콘 칩 사이에 치즈와 카라멜 2가지 아이스크림을 끼워 넣은 이달의 디저트 ‘시카코 팝콘 샌드 치즈&카라멜’을 출시한다.

배스킨라빈스는 6월 이달의 맛 출시를 기념해 6월 5~18일 ‘뮤지컬 시카고 프리퀀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뮤지컬 '시카고'는 브로드웨이 역사상 가장 오래 공연하고 있는 미국 정통 뮤지컬로, 현재 브로드웨이 공연 25주년을 맞아 해외 오리지널 팀이 내한 공연 중이다.

이벤트 참여는 배스킨라빈스 매장에서 4000원 이상의 제품 구매 후 해피포인트 애플리케이션(해피앱) 바코드를 스캔하면 생성되는 스탬프를 통해 가능하다.

총 7개의 스탬프를 완성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뮤지컬 ‘시카고’ VIP 관람 티켓(16명, 1인 2석) 외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오는 6월23일에 발표할 예정이다. 이 이벤트는  만 19세 이상의 성인만 참여할 수 있다.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달콤한 카라멜, 짭조름한 치즈 아이스크림에 카라멜 팝콘과 크런치 칩을 쏙쏙 넣어 미국 시카고 극장을 연상시키는 이달의 맛 ‘시카고 팝콘’을 출시했다”며 “배스킨라빈스 신제품과 함께 행복한 6월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정윤서 기자 news@ezyeconomy.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