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31일까지 아이러브잼 새 학기 페스티벌 진행...노트북·책상 세트 등 증정

[이지경제=정석규 기자] SK텔레콤이 2024년 새 학기를 맞이한 학생들과 학부모들을 위해 다양한 혜택을 모은 ‘아이♥ZEM(아이러브잼) 새 학기 페스티벌’을 금일부터 3월31일까지 진행한다.
‘ZEM(잼)’은 만 12세 이하 아이들을 위한 SKT와 SKB의 유무선 통합 키즈 서비스 브랜드다. 차별화된 B tv ZEM 콘텐츠와 올바른 스마트폰 사용 습관을 돕는 ZEM 앱 서비스 등을 제공한다.
먼저 SKT는 이번 새 학기 페스티벌 기간 중 ZEM앱 이용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사랑 가득 우리 아이 새 학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참여 가능 대상은 프로모션 기간 내 ZEM 앱에서 신규로 자녀 등록을 완료한 고객들로, ZEM앱 내 이벤트 배너를 통해 LG 그램 i5 17인치(1명), 일룸 책상 세트(3명), 어린이과학동아 2개월 구독권(100명), 카카오프렌즈 문구 세트(1000명) 등의 경품 프로모션에 응모할 수 있다. 자녀가 SKT 고객이면 부모는 가입 통신사에 상관없이 ZEM 앱을 이용할 수 있다.
SKT는 프로모션 응모 건당 500원씩 적립해 초록어린이재단을 거쳐 소외계층 가정에 최대 1천만 원 상당의 학용품 기부도 함께 진행한다.
새 학기 페스티벌 기간 중 새로 스마트폰을 구매한 자녀가 데이터 걱정 없이 스마트폰을 이용할 수 있도록 추가 데이터 혜택도 제공한다. 혜택 대상 요금제 이용 고객은 최대 6개월까지 매월 1GB씩 추가 데이터를 제공받는다.
혜택 대상 요금제는 ZEM플랜 4종 요금제인 ▲ZEM플랜 스마트 ▲ZEM플랜 베스트▲5G ZEM플랜 베스트 ▲5G ZEM플랜 퍼펙트다.
SKT는 T멤버십 프로그램 ‘T 데이’에서도 새 학기 혜택을 준비했다. 매월 새로운 혜택을 선보이는 T 데이는 2월을 맞아 부모와 자녀가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아이스비스킷, 뚜레쥬르, 배스킨라빈스, 피자헛, 도미노피자 등 다양한 브랜드의 할인 혜택을 마련했다. 자세한 사항은 T멤버십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T다이렉트샵에서는 SKT가 지난 1월 새롭게 선보인 키즈폰 ‘ZEM폰 포켓몬에디션 2’ 기획전이 열린다. 페스티벌 기간 중 T다이렉트샵에서 해당 키즈폰을 구매하는 고객들은 전용 포켓몬 보드게임, 포켓몬 문구 14종 세트 등의 증정품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SKT는 다음 달 31일까지 T우주 정기 구독 서비스 중 지학사의 독서 학습 월간지 ‘독서평설 정기배송’을 처음 신청한 고객들에게 이전 발행분을 1권 더 증정하는 이벤트도 운영한다.
B tv ZEM에서는 새 학기를 맞이해 예비 초등생과 초등학교 저학년 자녀를 위한 ▲밀크T 수학 ▲소중한글 ▲Why? 인체탐험대 ▲카이스트와 함께하는 마음의 소리 어린이 과학 시리즈>등 신규 독점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김지형 SKT 통합마케팅전략 담당은 “학부모들과 자녀들이 함께 기쁜 마음으로 새 학기를 시작할 수 있도록 풍성한 혜택을 담아 아이러브잼 새 학기 페스티벌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 SK텔레콤, 작년 영업이익 1조7532억…전년比 8.8%↑
- SKT, ‘스마트폰 도파민 디톡스’ 체험 전시
- SKT, 6G 실측 및 시뮬레이션으로 주파수·망 구조 연구
- 폐지된다는 '단통법'…소비자 효용은 '미지수'
- 하나은행, SK텔레콤과 AI 스타트업 성장 지원 '맞손'
- 유영상 SKT 사장 "AI피라미드 전략으로 글로벌 파트너십 확장"
- 금융당국, 제4인터넷은행 출사표…새 인가 기준 마련 검토
- 배터리업계, 美 기업과 협력 통해 양·음극재 공급망 강화
- 쿠팡, 봄 패션 할인전...인기 中小 브랜드 총출동
- 통신업계 AI 활용, 2032년까지 10배 증가 예상
- 알뜰폰 추격받는 이통 3사, 멤버십으로 고객 붙잡기 나섰다
- KT, MWC 2024에서 디지털 혁신기술 선보여
- SKT, AI 데이터센터 발열 잡는 차세대 기술 개발 나섰다
- ‘PASS스마트항공권’, 대한항공·진에어 양 날개 달았다
- SKT, ‘퀀텀 얼라이언스’ 설립...양자 시장 공략 가속화
- SKTㆍSKB, T-B브랜드로 獨 iF 디자인 어워드 나란히 수상
- SKT, 공시 지원금·전환 지원금 확대...”가계통신비 절감 지원”
- SKT, 창사 40년 앞두고 SKT史 ‘10대 순간’ 공개
- SKT, KLPGA와 손잡고 AI 골프 중계 도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