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28일~2월 3일, 전국 7개노선 648편 운항
[이지경제=이승렬 기자] 티웨이항공은 설날 명절 기간인 내년 1월 28일~2월 3일의 국내선 항공편 예약을 웹사이트와 모바일앱(웹) 등을 통해 시작했다고 10일 밝혔다.

티웨이항공은 해당 기간 동안 총12만2000석 이상의 좌석을 공급해 구정 연휴 귀향 귀경길 이동을 위한 승객 수송에 나설 예정이다.
또, 코로나19 상황에 따른 탑승 고객들의 안전을 위해 현장과 기내에서도 철저한 방역 조치에 따른 고객 수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현재 체크인, 탑승시 기내에서 고객들이 지켜야할 방역조치를 웹사이트 안내와 함께 방역 매뉴얼에 따른 탑승 수속에 적용해 진행 중이다.
이번 설날 연휴기간 왕복 총 운항 편수는 김포~제주 234편, 대구~제주 112편, 광주~제주 42편, 청주~제주 84편, 부산~제주 22편, 김포~부산 126편, 부산~양양 14편, 광주~양양 14편이다.
티웨이항공은 다양한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신규 가입 즉시 총 2만원 할인쿠폰과 좌석 지정 할인쿠폰을 제공하며, 농협 및 우리카드로 예약 결제시 최대 1만원 할인쿠폰 등 혜택을 고객들에게 제공하고 있다.
더불어 국내선 반려동물 동반 승객들을 위한 티펫(t’pet) 서비스를 통해 반려동물 무게가 최대 9㎏(운송용기 포함)까지 기내 반입을 허용한다. 이와 함께 반려동물 전용 탑승권 발급 및 티펫 전용 스탬프 제도를 통한 색다른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방역에 최선을 다한 운항 준비를 통해 설 연휴 기간 고향과 친지 방문을 위해 항공기를 이용하시는 고객들의 안전한 비행을 제공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 티웨이항공 ‘A330항공기 국내선 항공권’ 판매
- 항공업계 연말 결실…‘다관왕’ 대한·아시아나 항공
- ‘지역상생’ ESG 경영…인천공항公·한국공항公·킨텍스
- 오미크론發, 거리두기 4단계 수준…대형항공사·LCC, 희비갈려(?)
- 서로 다른 ESG 경영…교촌·티웨이항공·동행복권
- 인천공항·한국공항公, ESG 경영…‘나눔’ 실천
- 에어서울, 부산행 특가 항공권 1만3800원부터
- 호텔 객실에서 만끽하는 고급 레스토랑과 와인바
- 티웨이항공, 새 중대형 항공기 A330 승무원 훈련 돌입
- 이지경제 뉴스데스크-올리브영, 끊임없이 진화한다
- 티웨이항공, 中저장성 ‘무착륙 비행’
- hy, 반려동물 시장에 출사표…전용 고급 우유 선봬
- 티웨이항공, 유럽·북미 운항 항공기 도입 검토
- 티웨이항공 ‘평일 여행족’에 제주행 10% 할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