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家, 자사몰서 실속 가득 이벤트…대상·동원
유통家, 자사몰서 실속 가득 이벤트…대상·동원
  • 윤현옥 기자
  • 승인 2022.03.15 10:0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상 정원e샵, 5월까지 ‘첫 구매 웰컴 딜’ 행사
동원디어푸드 더반찬&·동원몰, ‘스탬프 챌린지’

[이지경제=윤현옥 기자] 유통업계가 자사 온라인몰 고객 유입 확대를 위한 다양한 실속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대상은 이달 31일까지 통합 온라인 쇼핑몰 정원e샵에서 신규 가입자와 첫 구매 회원들을 위한 ‘첫구매 웰컴딜’ 이벤트를 진행하기로 했다고 15일 밝혔다.

대상은 이달 31일까지 신규 가입자와 첫 구매 회원들을 위한 ‘첫구매 웰컴딜’ 이벤트를 진행하기로 했다. 사진=대상
대상은 이달 31일까지 신규 가입자와 첫 구매 회원들을 위한 ‘첫구매 웰컴딜’ 이벤트를 진행하기로 했다. 이미지=대상

정원e샵에 신규 가입한 회원이나 구매 이력이 없는 회원들은 정원e샵 이벤트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50% 웰컴 쿠폰’을 선착순 2022명에 한해 발급 받을 수 있다.

이 쿠폰으로는 대상의 청정원, 종가집, 집으로ON, 라이틀리 브랜드 내 쿠폰 적용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장바구니 금액 3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3만원까지 혜택을 받는다. 단 아이디당 쿠폰이 1개만 발급되며, 유효기간은 이달 31일까지다.

이번 이벤트는 5월까지 매달 릴레이 형식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3월에 ‘50% 웰컴 쿠폰’을 발급받아 사용한 경우, 4월에는 해당 회원에게 ‘40% 감사 쿠폰’을 제공한다. 3월과 마찬가지로 청정원, 종가집, 집으로ON, 라이틀리 등 4개 브랜드에만 적용되며, 3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2만원까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정원e샵 웹사이트 내 ‘첫구매 웰컴딜’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동원디어푸드는 식품 전문 온라인몰 ‘더반찬&’과 ‘동원몰’에서 공동 프로모션인 ‘스탬프 챌린지’를 다음달 13일까지 진행한다. 

동원디어푸드는 식품 전문 온라인몰 ‘더반찬&’과 ‘동원몰’에서 공동 프로모션인 ‘스탬프 챌린지’를 다음달 13일까지 진행한다. 이미지=동원디어푸드
동원디어푸드는 식품 전문 온라인몰 ‘더반찬&’과 ‘동원몰’에서 공동 프로모션인 ‘스탬프 챌린지’를 다음달 13일까지 진행한다. 이미지=동원디어푸드

이번 행사는 더반찬& 또는 동원몰에서 기획전 상품을 각각 3만5000원, 3만원 이상 결제할 때마다 각 온라인몰별로 스탬프 1개씩을 제공한다. 스탬프 개수에 따라 행사 기간 동안 총 구매금액의 최대 10%를 포인트로 적립할 수 있다.

더반찬&은 직접 조리한 양념소불고기, 셀프부대찌개, 한남북엇국 등 레스토랑 간편식(RMR) 등 50여 가지 인기 가정간편식(HMR)을 기획전으로 선보인다.

동원몰은 동원참치, 리챔, 양반 HMR 등 70여 가지 스테디셀러 제품들을 기획전 상품으로 구성했다. 스탬프를 1회 이상 적립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쿠잉 유럽형 스타일리쉬 냉장고(1명)와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30명)을 증정한다.

동원디어푸드 관계자는“더반찬&과 동원몰이 처음으로 공동 진행하는 공동 기획전으로 더반찬&이 정성껏 조리한 신선식품은 물론 동원참치, 리챔 등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비해둘 좋은 기회”라고 말했다.


윤현옥 기자 news@ezyeconomy.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