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 정원e샵, 5월까지 ‘첫 구매 웰컴 딜’ 행사
동원디어푸드 더반찬&·동원몰, ‘스탬프 챌린지’
[이지경제=윤현옥 기자] 유통업계가 자사 온라인몰 고객 유입 확대를 위한 다양한 실속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대상은 이달 31일까지 통합 온라인 쇼핑몰 정원e샵에서 신규 가입자와 첫 구매 회원들을 위한 ‘첫구매 웰컴딜’ 이벤트를 진행하기로 했다고 15일 밝혔다.

정원e샵에 신규 가입한 회원이나 구매 이력이 없는 회원들은 정원e샵 이벤트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50% 웰컴 쿠폰’을 선착순 2022명에 한해 발급 받을 수 있다.
이 쿠폰으로는 대상의 청정원, 종가집, 집으로ON, 라이틀리 브랜드 내 쿠폰 적용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장바구니 금액 3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3만원까지 혜택을 받는다. 단 아이디당 쿠폰이 1개만 발급되며, 유효기간은 이달 31일까지다.
이번 이벤트는 5월까지 매달 릴레이 형식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3월에 ‘50% 웰컴 쿠폰’을 발급받아 사용한 경우, 4월에는 해당 회원에게 ‘40% 감사 쿠폰’을 제공한다. 3월과 마찬가지로 청정원, 종가집, 집으로ON, 라이틀리 등 4개 브랜드에만 적용되며, 3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2만원까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정원e샵 웹사이트 내 ‘첫구매 웰컴딜’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동원디어푸드는 식품 전문 온라인몰 ‘더반찬&’과 ‘동원몰’에서 공동 프로모션인 ‘스탬프 챌린지’를 다음달 13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더반찬& 또는 동원몰에서 기획전 상품을 각각 3만5000원, 3만원 이상 결제할 때마다 각 온라인몰별로 스탬프 1개씩을 제공한다. 스탬프 개수에 따라 행사 기간 동안 총 구매금액의 최대 10%를 포인트로 적립할 수 있다.
더반찬&은 직접 조리한 양념소불고기, 셀프부대찌개, 한남북엇국 등 레스토랑 간편식(RMR) 등 50여 가지 인기 가정간편식(HMR)을 기획전으로 선보인다.
동원몰은 동원참치, 리챔, 양반 HMR 등 70여 가지 스테디셀러 제품들을 기획전 상품으로 구성했다. 스탬프를 1회 이상 적립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쿠잉 유럽형 스타일리쉬 냉장고(1명)와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30명)을 증정한다.
동원디어푸드 관계자는“더반찬&과 동원몰이 처음으로 공동 진행하는 공동 기획전으로 더반찬&이 정성껏 조리한 신선식품은 물론 동원참치, 리챔 등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비해둘 좋은 기회”라고 말했다.
- 장일무 교수, 美 경제식물 협의회 최우수 저작상 수상
- 교촌치킨, 할인 행사·bhc, ESG 경영…봄맞이 닭싸움
- 바이오업계, 신제품 출시에 할인행사 이어져
- 소통 강화 유통가, 파격편성에 셀러 집중지원
- 2030 유혹하는 유통가 3월 마케팅
- 청호나이스·GS25, 체험 마케팅으로 봄 성수기 정조준
- 게임속 매드포갈릭, 구워먹는 쿠키런킹덤
- 봄철 민감 피부관리 위한 신제품 출시
- 요리 고수가 보장하는 맛…유통가 협업마케팅 ‘붐’
- 라면3사 작년 실적 급락, 왜?…3사 영업익 평균 27%↓
- 유통업계 집꾸미기에 진심…전문매장 눈길
- ‘편하게 톡톡튀는’, 올봄 패션 유행 예감
- 광동 약사전용몰 구축…퀸트리젠, p53 항암제 연구성과
- 유통家 상생경영…전통시장 살리고, 특화상품도 만들고
- 반려견용 떡볶이 등 확 다가오는 유통업계 새상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