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철 민감 피부관리 위한 신제품 출시
봄철 민감 피부관리 위한 신제품 출시
  • 윤현옥 기자
  • 승인 2022.03.15 11:2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버츠비, 인기 ‘레스큐 오인트먼트 시카’ 스틱형
베베드블랑, 시우핏 인스타서 봄맞이 할인행사
스킨1004, 핑크솔트로 탄력피부 가꾸는 신제품

[이지경제=윤현옥 기자]

민감한 피부를 진정시키고 영양과 보습까지 챙기는 스킨케어 제품들이 잇달아 출시되고 있다. 버츠비는 인기 장수제품 시카밤의 스틱형 제품을 신제품으로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스킨1004는 핑크솔트로 탄력있게 피부를 잡아주는 ‘마다가스카르 센텔라 포어마이징’ 제품을 선보였고, 유아스킨케어전문 베베드블랑은 봄맞이 고객감사이벤트를 17일부터 진행한다.

베베드블랑이 시우핏의 인스타그램에서 고객감사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베베드블랑
베베드블랑이 시우핏의 인스타그램에서 고객감사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베베드블랑

유아 스킨케어 브랜드 베베드블랑이 봄맞이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이들의 코로나19와 봄철 미세먼지 예방을 위해 잦은 세정과 보습, 피부 면역력을 확보할 수 있는 제품으로 구성된 ‘퍼펙트 7종 풀세트’의 20% 할인, 장수 인기상품인 ‘배쓰&샴푸’ 및 ‘바디로션’ 2종의 증정 행사로 구성된다.

17일부터 이틀간 진행되는 이벤트는 아동 코스튬 의류 및 뷰티 분야에서 떠오르는 인플루언서 ‘시우핏’과의 협업이다.

두 아이와 함께 실질적인 체험을 기반으로 신뢰도 높은 제품을 소개하는 인플루언서 시우핏이 본인의 인스타그램을 중심으로 소비자들에게 가장 합리적인 가격으로 일정 기간 판매하는 소셜마켓 형식으로 진행된다.

베베드블랑은 좋은 원료와 상품 구성으로 유아에게 반드시 필요한 저자극·고보습 피부관리제품을 찾는 소비자들 사이에서 좋은 평가를 받고 있고, 시우핏의 쌍방향 소통과 관련 분야 지식이 더해져 높은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전망했다.

베베드블랑 홍보 담당자는 “코로나19와 환절기가 겹쳐 영유아 청결 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한 시기다. 연말 소비자 선정 브랜드 대상 2관왕 수상과 매출 신장 등 고객 성원에 힘입어 감사 이벤트를 마련했다. 합리적인 제품 구성과 가격으로 소비자의 고민과 부담을 덜어 드리고자 한다”고 밝혔다.

버츠비가 '레스큐 오인트먼트 시카' 제품의 스틱형 신제품을 출시했다. 사진=버츠비
버츠비가 '레스큐 오인트먼트 시카' 제품의 스틱형 신제품을 출시했다. 사진=버츠비

버츠비가 ‘레스큐 오인트먼트 시카’를 스틱형으로 출시했다.

100% 자연유래 만능밤 ‘레스큐 오인트먼트 시카’는 ​남녀노소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버츠비의 장수인기 제품이다.

이번에 출시한 스틱제품은 기존 틴케이스형 시카밤의 활용성과 편의성을 한 단계 높였다. 100% 자연 유래 성분으로 온 가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야외에서도 손에 묻히지 않고 위생적인 관리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민감해진 피부에 부드럽게 작용하는 이 제품은 병풀에서 추출한 세 가지 고순도 시카 성분이 일상 속 다양한 환경으로부터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켜준다. 알로에베라 잎 추출물과 비즈왁스, 카카오씨 버터 등 오직 자연에서 얻은 천연 성분으로 풍부한 영양감도 선사한다.

피부 장벽 보습을 개선하는 만능밤으로 민감성 피부에도 자극 없이 작용하며 6개월 이상 아기부터 어른까지 온 가족 활용 가능해 인기를 누리고 있다.

특히 최근 MZ세대 사이에서 큰 폭으로 증가하고 있는 골프, 캠핑 등 야외 활동 중 발생할 수 있는 피부 자극 진정에도 효과적이다. 100% 자연 유래 성분으로 구성된 레스큐 오인트먼트 시카로 본격적인 야외 활동이 시작되는 계절, 외부 환경에 쉽게 민감해지는 피부를 언제 어디서나 쉽고 빠르게 진정시킬 수 있다.

스킨천사가 탄력있는 피부관리를 위한 신제품 '마다가스카르 센텔라 포어마이징'을 선보였다. 사진=스킨천사
스킨천사가 탄력있는 피부관리를 위한 신제품 '마다가스카르 센텔라 포어마이징'을 선보였다. 사진=스킨천사

원료주의 스킨케어 브랜드 스킨1004는 힘없이 늘어난 모공을 핑크 솔트로 탄력 있게 가꿔주는 ‘마다가스카르 센텔라 포어마이징’ 제품을 새롭게 선보였다.

클리어 토너와 앰플 2종으로 구성된 마다가스카르 센텔라 포어마이징은 미세 플라스틱 걱정 없는 순도 높은 히말라야 핑크 솔트를 함유했다.

핑크 솔트의 80여 가지 풍부한 미네랄과 염분은 삼투압 작용을 통해 과잉 피지와 모공 속 노폐물을 효과적으로 제거해준다. 또한 가로 모공과 세로 모공, 멜라닌 모공을 복합적으로 축소시켜 탁월한 모공 케어를 선사한다.

핑크 솔트와 더불어 스킨1004만의 고순도 마다가스카르산 병풀추출물 50%를 함유한 것도 주목할 만하다. 모공 케어는 물론 진정 효과까지 경험할 수 있어 봄철 예민해진 피부에 제격이다. 수분감 가득한 촉촉한 형태로 잔여감 없이 산뜻하게 흡수되어 지·복합성 피부에도 부담 없이 사용 가능한 것도 특징이다.


윤현옥 기자 news@ezyeconomy.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