픽업· SUV 브랜드 ‘GMC’ 국내 마케팅 본격 돌입
픽업· SUV 브랜드 ‘GMC’ 국내 마케팅 본격 돌입
  • 윤현옥 기자
  • 승인 2022.06.15 1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M, 픽업· SUV 국내 출시 앞두고 마케팅
온라인채널 열고 22일엔 미디어데이 개최

[이지경제=윤현옥 기자] 제너럴 모터스(GM)가 픽업·SUV 전문 브랜드 ‘GMC’의 국내 상륙을 앞두고 본격적인 국내 마케팅을 시작한다.

GM이 픽업, SUV차량의 국내출시를 앞두고 대대적인 마케팅을 시작한다. 사진=GM
GM이 픽업, SUV차량의 국내출시를 앞두고 대대적인 마케팅을 시작한다. 사진=GM

GMC는 15일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을 열어 GMC의 브랜드 로고와 제품 실루엣 이미지를 공개했다.

이달 22일에는 국내 언론사들을 상대로 ‘GMC 브랜드데이’를 열어 공개행사를 개최한다. 인천 파라다이스시티 호텔에서 열리는 브랜드데이에서는 쉐보레, 캐딜락 브랜드의 주요 제품 라인업과 GMC 브랜드 이름으로 국내 출시를 앞둔 프리미엄 픽업 시에라의 실제 모습을 공개할 예정이다.

GMC 시에라에 대한 높은 고객 관심을 고려, 차량 출시 이전까지 차량 정보를 비롯한 각종 마케팅 활동에 대한 정보를 뉴스 형식으로 제공하는 뉴스레터 구독 서비스는 22일부터 시작한다.

작년 11월, 국내 도입을 알린 GMC는 세계 최대의 자동차 시장이자 픽업의 수요가 가장 많은 미국에서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GM 산하의 픽업·SUV 전문 브랜드다. 다양한 편의성과 디자인, 높은 기술력으로 미국내 프리미엄 픽업 및 SUV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윤현옥 기자 news@ezyeconomy.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