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향따라 고르는 여름휴가지는 어디?
취향따라 고르는 여름휴가지는 어디?
  • 윤현옥 기자
  • 승인 2022.07.04 10:5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주덕유산리조트, ‘구천동계곡’서 즐기는 가족 휴가
롯데호텔서울, 6일 쓱라이브서 여름 호캉스 상품 판매
앰배서더 25개 호텔, 역대급 포인트 적립 이벤트 진행

[이지경제=윤현옥 기자]  올 여름 찜통더위가 예고된 가운데 여름휴가지 선택을 고민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부영그룹 무주덕유산리조트는 자연속 휴가지로 유혹하고 롯데호텔서울은 도심속 호캉스를 판매한다. 앰배서더호텔은 역대급 포인트 적립이벤트를 연다.

무주덕유산리조트가 최근 가족호텔을 리모델링하고 여름휴가를 대비하고 있다. 사진=무주덕유산리조트
무주덕유산리조트가 최근 가족호텔을 리모델링하고 여름휴가를 대비하고 있다. 사진=무주덕유산리조트

부영그룹 무주덕유산리조트의 대표숙박시설 가족호텔은 전면적인 리모델링으로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편의와 실용성에 중점을 둔 현대적인 디자인과 비품으로 교체·설치해 분위기를 새롭게 했다.

무주덕유산리조트에는 시원한 바람과 계곡, 덕유산 천혜의 자연환경을 두루 갖춘 것이 장점이다. 어린이들을 위한 회전목마, 유로번지, 미니기차, 물썰매 등의 놀이 시설과 관광곤도라, 골프장 등의 즐길거리도 풍부하다.

리조트 근처 구천동 계곡은 무주구천동 33경으로 알려진 유명한 피서지다. 라제통문부터 덕유산 정상인 향적봉까지 36km에 이르는 계곡으로 원시림 속 기암괴석과 청정지역에서만 볼 수 있는 희귀한 동식물들이 서식하고 있다. 33경의 색다른 풍경 감상과 생태 관광이 가능하다는 점에서 가족과 함께 한여름 자연으로 떠나는 최적의 휴가지라 할 수 있다.

이외에도 새롭게 재정비중인 삼림욕장과 우정호수길은 가볍게 걸을 수 있는 산책로로 나무 그늘 속 산책로 중간 중간 벤치와 정자, 운동기구 등이 설치돼 있어 소나무 숲속에서 뿜어져 나오는 피톤치드를 오롯이 느끼며 건강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다.

부영그룹 무주덕유산리조트의 객실 예약은 7월 3일부터 홈페이지와 유선을 통해 가능하다.

롯데호텔 서울이 여름호캉스 상품을 6일 쓱라이브에서 판매한다. 사진=롯데호텔
롯데호텔 서울이 여름호캉스 상품을 6일 쓱라이브에서 판매한다. 사진=롯데호텔

롯데호텔 서울이 쓱라이브에서 6일 저녁 8시에 롯데호텔 서울 여름 호캉스 상품을 판매한다.

이번 상품은 롯데호텔 서울이 여름 휴가철을 맞아 쾌적한 객실과 다양한 부대시설에서 ‘올인원(All-in-One) 호캉스’를 즐길 수 있도록 준비한 가족 맞춤형 상품이다. 가족 유형에 따라 메인 타워 상품과 이그제큐티브 타워 상품 두 가지를 선보인다.

아이를 동반한 가족이라면 메인 타워 상품을 추천한다. 유아 입장이 가능한 클럽 라운지 혜택과 더불어 투숙객 전용 키즈 라운지인 핑거가든 컬러링 라운지도 있어 아이와 함께 추억을 만들 수도 있다.

미식 호캉스를 즐기고 싶은 부부라면 이그제큐티브 타워 상품이 제격이다. 이그제큐티브 타워 투숙객 전용 라운지 르 살롱(Le Salon) 2인 혜택이 포함된 해당 상품은 조식 뷔페부터 라이트 스낵, 애프터눈 티와 해피아워 서비스까지 1일 최대 4식을 제공한다. 샴페인과 와인, 칵테일 등 주류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어 진정한 호캉스 선물로 제격이다.

상기 상품 모두 식음 업장 10% 할인권, 사우나 이용권 등 다양한 특전이 포함됐다.

특히 쓱라이브 단독 혜택으로 라이브 방송 중 구매 시 선착순 핫딜(패키지 특가 할인), 오후 2시 레이트 체크아웃 혜택이 제공된다. 방송 중 구매 인증 고객에게는 객실 업그레이드, 페닌슐라 라운지 망고 애프터눈 티 세트 이용권 선물과 더불어 다양한 경품 이벤트도 준비해 풍성함을 더했다.

상품 이용 기간은 7월 11일부터 9월 30일까지며, 예약은 7월 8일까지다.

앰배서더호텔그룹이 올 여름 한정으로 역대급 멤버십 포인트 적립이벤트를 연다. 사진=앰배서더호텔
앰배서더호텔그룹이 올 여름 한정으로 역대급 멤버십 포인트 적립이벤트를 연다. 사진=앰배서더호텔

올 여름 한정, 앰배서더 호텔 그룹의 역대급 포인트 적립

앰배서더 호텔 그룹은 여름 시즌을 겨냥한 멤버십 이벤트를 7월 4일부터 8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올 하반기 출시될 멤버십 프로그램 개편에 앞서 공식 홈페이지 앰배텔의 멤버십 대상 ‘리앰버 1.3.5(Re:Amber 1.3.5)’ 포인트 적립 이벤트다. 일정 조건을 갖추면 최대 3만 포인트를 추가 적립해준다. 앰배서더 멤버십은 무료로 가입 가능하며, 이번 ‘리앰버 1.3.5’ 이벤트는 모든 회원 대상으로 진행된다.

앰배서더 멤버십 대상, 추가 포인트 적립 이벤트 ‘리앰버 1.3.5’는 해당 기간 동안 1박 시 5000 포인트, 3박 시 20000 포인트, 5박 시 30000 포인트 추가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이는 앰배서더 서울 풀만, 경원재 앰배서더 인천,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 노보텔 앰배서더 강남, 머큐어 앰배서더 홍대, 몬드리안 이태원 등 국내 총 25개 호텔에 적용된다. 포인트 적립은 이벤트 종료 후 9월 중에 자동으로 적립될 예정이다.

앰배서더 호텔 그룹 관계자는 “멤버십 가입자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포인트 적립 범위에 변화를 줬다. 국내 여행에 대한 기대가 커진 가운데 이번 멤버십 이벤트를 이용하면 더 유리할 것”이라고 말했다.


윤현옥 기자 news@ezyeconomy.com

관련기사